earlyadopter
3 years ago10,000+ Views
최근 CES 2016이 열리고 있어서인지 날마다 재미난 제품들이 등장하네요. 카시오가 CES 2016에서 자사의 첫 번째 스마트워치를 선보였습니다. 이름은 스마트 아웃도어 워치(Smart Outdoor Watch)입니다.
어제 소개해드린 핏비트 블레이즈(Fitbit Blaze)가 피트니스에 특화된 스마트워치라면 카시오는 아웃도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에 걸맞은 단단한 모습이지만 왠지 순토(Suunto) 시계가 연상되는 디자인인데요. 아웃도어 시계인 만큼 그냥 카시오가 아닌 지샥(G-Shock) 브랜드로 나왔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내구성은 확실합니다. 50m 방수를 지원하고 미국 군사 표준 기중인 MIL-STD-810G 태스트를 통과해 어지간한 충격은 끄떡 없는 수준이라 할 수 있죠.
내부에는 트레킹과 사이클링,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GPS를 비롯해 기압, 고도, 가속도, 자기 등 각종 센서가 내장되어 있고, 전용 앱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꽤 커다란 편입니다. 56.4×61.7mm 크기로 여성 손목에는 버거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화면은 320×300 해상도의 1.32인치 원형이고요. 모토 360처럼 화면 아래쪽이 잘려나갔습니다. 조금 아쉽네요.
독특한 기능이 하나 있는데 바로 듀얼 레이어 디스플레이입니다. 컬러 모드와 흑백 모드를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흑백 모드의 경우 각종 스마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지만 대신 배터리 사용 시간을 하루에서 한 달로 늘릴 수 있습니다.
카키와 오렌지, 블랙, 레드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고 가격은 500달러(약 60만원)입니다. 3월 말 일본에서 먼저 출시되고 4월부터 미국에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참고 링크 : 카시오
earlyadopter
12 Likes
15 Shares
2 comments
Suggested
Recent
굳이카시오로출시한이유가궁금하네요 ㅋㅋ
은근저렴하네요.. 저기능에 애플워치랑 비교하면뭐 드레스 애플 아웃 카시오 굳
12
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