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1,000+ Views

세계 각국의 지하 풍경, UNDERGROUND LANDSCAPES

온전히 인간의 힘으로 만들어낸 덤 같은 공간, 지하는 인간의 혈관과도 같은 모습으로 얽혀있다. 매일 지하철과 함께 지하 철도를 통과하지만, 그 내부의 자세한 내막을 알기란 쉽지 않다. 일본의 재난 만화 드래곤 헤드(ドラゴンヘッド)의 도입부는 이러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주는 듯 하지만, 역시 어둡고 음침한 공포의 공간일 뿐, 새로운 발견을 하기란 여전히 어렵다. 새까만 어둠 외엔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이 공간을 색다른 방법으로 보여주는 사람, 독일의 사진작가 티모 슈탐베르거(Timo Stammberger)를 소개한다.
그는 세계를 돌며, 각 도시의 지하 철도를 촬영, 우리에게 또 다른 시각을 전달한다. 빛이 가장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지하 공간, 빛과 어둠이 맞물리는 모습은 놀라울 정도로 새롭다. 베를린, 뉴욕, 리스본, 바르셀로나, 프라하, 부다페스트, 비엔나 등 가지각색의 지하 풍경은 일상생활의 표면만큼 깊은 여운을 남긴다. 아래 그의 개인 웹사이트에 더욱 많은 사진이 게시되어 있으니 방문해보도록 하자.
Comment
Suggested
Recent
오 신기한 작업입니당!! 항상 좋은 작업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강원도 고성 서핑 강습 송지호해수욕장 서프그라운드
<<강원도 서핑 강습 고성 송지호해수욕장 서프그라운드 라이클로 예약>> *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제주도 2박3일 여행에 거기다 급체로 인해서 제대로 여행기를 소개하지 못했네요. 오늘 소개할 여름여행지는 강원도 고성에 있는 송지호해수욕장에 위치한 서핑샵과 서핑강습에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라이클'을 통해 예약하면 전국 제휴업체 서핑샵이 할인된 가격으로 서핑 강습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이클은 레저 용품 대여 전문 렌탈 업체(자전거.서핑.스키.캠핑)이 가능해요. 송지호해수욕장은 역시 동해바다이다보니 정말 맑고 깨끗했어요. 날씨도 좋아서 서핑하기 정말 좋았는데요. 동해안 전체가 서핑 성지처럼 서핑인구가 정말 많다는 걸 확인했습니다. 서핑은 초등학생부터 어른 누구나 배울 수 있는데요. 사람에 따라 첫날 강습만으로도 서핑보드에서 일어설 수 있습니다. 몸이 가벼운 아이들과 여성분들이 빨리 적응하는 것 같았어요. 중급이상들은 한쪽에서 파도를 즐기는 모습이 부러울 정도였답니다. 강원도 고성 서핑강습으로 전문자격증의 강사진으로 운영되고 있는 서프그라운드 추천해요. * 댓글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정보와 함께 생생 영상도 볼 수 있어요* #강원도서핑 #고성서핑 #강원도서핑강습 #고성서핑강습 #송지호해수욕장 #강원도날씨 #해수욕장날씨 #서프그라운드 #서핑강습 #동해서핑 #동해안서핑 #여름피서 #여름레저 #서핑강습추천 #라이클 #강원도해수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