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dstory
10,000+ Views

크로스핏 2일차

어제는 체력테스트로 WOD 패스.
오늘은 불금이라 그런지 트레이너랑 1:1로 수업함.. 뉴뉴
내일은 MT로 수업이 없다네- 헬스장이나 가야지
Warm Up 2R
200 Single Under (줄넘기)
20 Sit up
30 Jumping Jack
30 Knee High
WOD 2R - TABATA day
20 sec * 8 / 1 min Rest
Rowing
------ 1 Rest
Mountain Climber
------ 1 Rest
Leg Raise
------ 1 Rest
Push Up
------ 1 Rest
Half Burpee
시간 20:00
636m / 217 / 57 / 42 / 45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30대에 어깨 관절 끊어지기 직전이라는 한 네티즌...jpg
예전에 헬스 하다가 오른쪽 어깨가 어팟던 적이 있었는데 다들 그러듯이 괜찮아 지겠지~ 하고 넘어갔음. 수영을 좋아해서 지금은 헬수말고 수영만함. 수영을 햇수로 거의 10년째 하고 있는데 최근 오른쪽 어깨통증이 조금 심해짐. 왜그러지? 하고 넘어갔는데 수영을 못할 정도로 어깨가 아파서 첨으로 관절전문 병원을 감. 엑스레이도 찍고 MRI도 찍고 보니.. 어꺠 힘줄이 다닳아서 너덜너덜하고 염증에 부어서 푸석푸석 해졌다. 현재 끊어지기 일보직전이다. 하고 진단 나옴 ㅋㅋㅋ 아놔멘붕 ㅋㅋㅋㅋㅋ 수영특기로 빤스런도 다녀왔기에 몸은 자신있었는데 개 멘붕 옴. 팔뼈랑 위에 어깨뼈랑 팔을 들어올릴때 부딛혀서 조금씩 닳은 거라고 함.. 당분간 주사치료 받고 위쪽 뼈를 깎아내는 견봉 성형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함.. 앞으로 평행 어깨쓰는 웨이트 및 수영, 테니스, 베드민턴 같은 거 절대금지됨.. 푸쉬업도 하지 말라함 ㅋㅋㅋ 멘붕 ㅋㅋㅋ 정리 운동하다 관절 아프면 바로바로 병원가라. 나처럼 병 키우지 말고 ㅠㅠ ㅊㅊ 엽혹진 치식인 모야 운동을 해도 문제냐 왜ㅠㅠㅠㅠ 올바른 자세로 운동하는게 제일 중요.. 저 사람은 한번다쳤을때 제대로 안잡고 계속 다쳐서 더 심해진 거 같은데 나도 님들도 어? 아픈데? 싶으면 바로 바로 병원 다니자고 ㅇㅇ....
선식이 단백질로? 고소하게 체중감량 해보자!
요즘 날도 춥고 꽁꽁 싸매면서 추위에 덜덜 떠느냐고 에너지를 소비해서 그런지. 식욕이 아주 왕성해요 그래서 지금 거의 굴러다니는 곰이 된 기분이랄까요 하하... 이대로라면 여름까지 절때 감량을 하지 못하겠다 싶어 급하게 단백질 쉐이크를 찾아보았는데요 요즘 프로틴이 잘나온다고 해도 맛있는건 찾기 어려워서 뭘 사지~? 하고 고민하던 찰나! 직장동료가 단백질선식이 있다는 꿀정보를 주더라구요 워낙 선식을 좋아하는 저라 단백질이 들어가있는 선식이면 무조건 맛있지!! 하는 생각에 바로 회사에서 구매했답니다. 근데 사이트 보니까 단백질 선식 뿐만아니라 정말 다양한 종류에 선식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을 관심 없어! 오로지 단백질 선식만 판다. 배송도 어찌나 빠른지 다음날에 바로 도착했어요 ㅋㅋ 선식 하나 구매했는데 요렇게 샘플과 계량스푼까지 주시더라구요 4만원 이상 구매하면 텀블러도 무료로 증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여유있게 자주 드실 분들은 그렇게 구매하시는게 이득아닐까 싶어요 ㅎㅎ 샘플을 여는 순간 뭐지 이 방앗간의 고소한 냄새는?...진짜 침이 고이는 그 고소한 냄새 아시나요? ㅋㅋㅋ 지금 단백질 선식을 먹은지 한 4일? 정도 되었는데, 일단 포만감이 꽤 있는 편이고 야식이 댕길 때 한잔 해주면 어느정도 식욕감퇴를 도와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야식 같은 경우는 늦은 저녁에 먹고자면 아침에 진짜 속이 더부룩하잖아요 뭔가 식단을 간단하게 먹으니까 아침에 더부룩한 느낌도 없고 늘 아침에 피곤에 쩔어있었는데 그 전보다 살짝은 가볍게 일어나는 듯한 느낌도 있어서 좋았어요 식단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고소한 거 좋아하는 분들은 더욱이 좋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할께요!
체중감량 뿐만 아닌 건강한 머리결도 찾아봐요!
안녕하세요~ 다들 설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설 잘 보내긴 했는데.. 명절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몸이 둔해요..ㅋㅋ 명절하면 기름진 거 많이 먹게 되는 대표적인 날 아니겠어요? 또 상 차렸을 때 먹는 것보다 전 부치면서 먹는게 더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명절을 다 보내고나니 체중도 불어있고 밀려드는 잔소리에 아주 머리털이 다 빠지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체중조절도 할 겸 스트레스 받은 머리도 관리할 겸 간단하게 마시는 선식을 찾아봤어요 여러가지 서칭하다가 찾은 게 바로 이 고르다 선식!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종류가 진짜 많아요 핑크선식, 단백질선식, 블랙선식 등등 선택장애이신 분들은 고르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각각 장점이 다르니 설명을 잘 읽어보면 금세 정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저는 체중감량이 사실 주목적이지만 머리카락에도 좋은 성분을 준다는 서리태가 들어가 있는 요 싹난다 선식을 선택했어요. 구매하니까 이렇게 샘플하고 계량스푼도 함께 주더라구요? 텀블러는 4만원이상 구매하면 무료증정이라는데 저는 그냥 하나 구매했어요 하나 있으면 선식 먹을 때 빼고도 다양하게 사용가능 할 것 같아서요 저는 보통 이 계량스푼으로 한스푼 반정도 넣어서 먹는데요~ 농도는 입맛따라 조절해서 섞어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마시지도 않았는데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저는 간단하게 마시려고 물에 타먹었는데 선식 특유에 칼칼하고 텁텁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물이랑 타먹었는데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아주 잘 느껴지더라구요 우유나 두유에 타먹으면 더 달짝지근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선식 같은 경우에 가루를 먼저 타면 밑에 가라 앉아서 잘 안섞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액상류부터 먼저 타고 가루를 넣고 있어요 ㅎ 액체류는 사실 배가 금세 꺼지고는 하는데 저녁에 배고플 때 마시면 생각보다 포만감이 오래가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렇다고 식욕이 완전 절제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조절정도는 해준달까요.. 그리고 머리감을 때 괜히 기분탓인지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느낌? 이라서 뭔가 정말 변화가 있나 싶었어요 싹난다 선식 말고도 다양한 선식들이 있어서 골라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서 한 번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