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3 years ago100,000+ Views

코스프레 : 부르마 (화질 • 쌩얼주의)

안녕하세요:) 제가 데일리란에 이걸올린다고 이런걸 맨날입는다고 오해하시면 앙됩니다✋ 중딩때부터 만화덕후라 간간히 부코에참석하다가 간만에 작년 할로윈때부터 다시 코스튬을 하게됬네요 원래는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하려고했으나, 배송이 1월에 와버려서 (중국바잉제품이라 넘느렸음) 집에서 새벽에 혼자 이러고놀았네요 ㅋㅋㅋㅋㅋ 혼자 타이머맞추고 폰셀카모드로 촬영이라 (A7 고물폰) 화질이 구려요 양해부탁드립니다 눈썹만급히그린 제얼굴도 미리사죄 (제가 섣불리 태그를 패션에 해서 댓글에 약간의 논란이 있네요 불쾌감 받으셨다면 죄송합니다. 부르마도 특정한 옷이라 패션이라 생각했는데, 보시는분들이 그렇게느끼지 않으셨나봐요 패션관련 태그는 제거했습니다. 이건 제 코스프레 에 관련된 글과 사진이니 염두에두고 봐주세요 ^^ )
배에힘을줘도 천이부들부들해서 티가나네요 ㅋㅋㅋ 숨엄청참았는데... 내일부터운동좀해야겠어요 꾸우우 부르마 남색도 가지고싶어집니다 이옷은 참아놨다가 발렌타인에 입어야하나... 단체로맞춰서 친구들끼리 코스프레어떠세요? 아님 남친 이벤트...? (부끄부끄) 그럼 저는이만수줍어서 뿅 할게요 ! 뱌이뱌이
160 comments
Suggested
Recent
개인취향이고 코스프레인데 너무 뭐라하시네 몇분은 ㅎㅎ 수영복을 입은 모델들이나 이분의 이런 패션이나 취미가 다를 게 있나요~? 다벗고 보여주는 것도 아니고.. 왜 그냥 넘어가거나 응원만 주시면 될걸~ 태클들을 거시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저정도가 야한거도 아니고 거참.. 가끔 보면 댓글이 사람 잡겠네~ 코스프레라는걸 말해줬으니 그것에 대해 좀 더 이해하고 바라보시면 좋겠네요 굳이 댓글비판 안해도 되잖아요^^ 연예인들이 괜히 힘들어하고 하는게 아니라는게 가끔 빙글보면 보이네요~ 다들 좋게좋게 넘어갑시다~
이런개인적인걸 외부인이 다보는 이런곳에 올리는것 아니라고봅니다
이벤트성으로 재밌겠네요ㅋㅋ 근데 벽에 공간왜곡이..ㅠㅠㅋ
벽의 공간왜곡이 아니라 ㅋ잘보시면 천장에서 내려오는 전선인걸 알수잇듬 ㅋ
너무 손대셨당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후방] 코스프레 모음 – 피온
요즘 코스프레 관심 생겨서 사진 모으다 보니 언젠가 한번쯤 봤던 피온님 사진이 많… 여튼 모아놨으니 한번 방출해봅니드앙ㅋㅋㅋㅋㅋ 젤 먼저 피온님을 알게 된 코스프레가 마이가 아닐까 합니다.. 그 킹오파의 마이느님을 저런식으로 소화해버리다니… 마이 코스의 포인트는 옆태가 아닐까… 두 번째 코스는 모바일게임 사커스프리츠의 아세라드입니다. 작년 코믹콘에서 이벤트형태로 진행 했었죠. 일반인들이 많이 찍은 이미지라 고퀄이 아니라는게 아쉽.. 세 번째는 진짜 직업정신이 뛰어나다고 느꼈던 오버워치 솜브라.. 실제 코스 진행하는 이미지 확인해보니까 머리를 미셨…(ㄷㄷㄷㄷㄷㄷ) 이것이 프로다 하는 것을 제대로 보여줬더라구욬ㅋㅋㅋ 합성 이미지도 고퀄로 잘나온듯!! 네 번째는 개인적으로 심플(?)한 이미지도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아스테리아전기? 거기에서 나오는 그레이스라는데 그냥 무난무난돋… 대망의 후방주의 마지막은 킹스레이드 에피스입니다! 킹스레이드 내에서도 매혹적인 악마 이미진데 그걸 넘모 잘살렸다능!!!! 특히 마지막 사진은 지금까지 모은 피온님 사진 중 최애사진..ㅠㅠ 뭐 두 말 할 것 없이 코스하실 때가 가장 멋있는듯!! 여튼 디바코스나 다른 코스하신 사진도 많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요정도만 풀어봅니다ㅋㅋㅋㅋ 항상 예쁜 캐릭터 코스해주시느라 수고가 많으시지만 더더더더더 노력해주세요..크크.. 사랑..아니 팬으로 좋아합니다♡♡♡♡♡♡
393
160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