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0+ Views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2016년으로 바뀌고 처음 서울에 왔다. 1박 2일은 빡셀것 같아 하루 일찍 올라왔다. 숙소는 밤마실 나갈 것을 대비해 한남동으로 잡았다. 이태원이나 장충동 다녀오기 쉬울것 같아서... 서울 살때야 집에 가면 그만이지만 이젠 나도 서울에 오면 객이다 ㅋ. 일이든 여행이든 하얏트는 첨 와본다. 여긴 우리랑 인연이 없었다. 입구는 참 예쁘게 블링블링하게 꾸며놨네.
저녁에 결혼식이 있는 모양이다. 차가 입구부터 엄청 밀린다. 짐을 내리고 발렛을 맡기려는데 오늘 결혼식 때문에 주차장에 차가 너무 많아서 그러니 직접주차를 하란다. 입구부터 한참 기다렸다가 들어왔는데 발렛 하지말고 직접주차를 하라굽쇼... 잠시 암말 안하고 있으니 투숙객이냐고 물어보더니 나중에라도 1층 주차장에 주차를 해주겠단다. 흠...
7층에 내려 기다란 복도를 따라 방으로 갔다. 휴, 그나마 다행으로 한강뷰다 ㅋ. 저녁이라 아이스링크밖에 보이진 않았지만 말이다.
카드를 대고 문을 열고 들어가려는데 문이 열리지 않는다. 뭥미? 한참 용을 쓰다 문이 안으로 열린다 헐... 숙소는 깔끔한데 넷이서 자기엔 좀 좁은듯해서 매트를 요청했다. 가습기도깉이...
욕실에 체중계도 있더라는...
조명받은 아이스링크 경치가 이쁘다.
아들은 지금이라도 당장 저곳으로 달려가고싶은 마음을 누르고 있다. 저녁도 필요없단다 ㅎㅎ
저 뾰로퉁해진 입을 보라. 아니, 금욜에 우린 응팔을 봐야 한단말이다. 근데 채널을 아무리 돌려봐도 tvn이 없는게 아닌가... 우린 어쩌라고 어쩌라고~~~ 우린 광분했지만 어쩔...
테레비도 못보는데 숙소에 있어 뭐하나... 그리고 저녁도 먹어야 되는데... 우린 장충동을 거쳐 이태원 넘어갔다 숙소로 돌아왔다. 로비라운지 이쁘네...
맥주 한잔 하고 자야겠다
아, 아빠맘을 찰떡같이 아는 우리 효녀^^
반대로 치근대기 대장 아들 ㅋ. 테레비에 볼게 안하니 더 쩝...
한잔 마시고보니 더 운치가 있네...
다음날 아침 풍경...
아들은 아주 타보고싶어 했지만 아빠는 코엑스에 가보고싶어 했다. 서울 온김에 2016 키덜트하비엑스포를 봐줘야 하니깐...
로비에서 기다리는 아들 표정이 밝지가 않다. 하지만 코엑스가서 젤 재밌게 놀았던 아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효녀.. 나도 나중에 꼭 딸낳아야지+_+
@sayosayo 평소에 진상짓은 다 받아주셔야 합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인천 가볼만한곳 10곳 당일치기 드라이브
#인천가볼만한곳 #영종도가볼만한곳 #인천송도가볼만한곳 #소래포구가볼만한곳 #인천여행지베스트 #인천송도맛집 #영종도맛집 #소래포구맛집 인천 여행지 다녀온 곳 어디인가요? 사진으로 자랑해주세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내용과 영상을 볼 수 있어요. * * 인천 여행지와 맛집 영상도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이 대한이라 그런지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네요. 어제 내린 눈이 얼어붙을까 염려되네요. 추위에 더욱 건강하시고 눈길 안전 운전하세요. 나이 탓, 호미의 에피소드 나이가 드니 돋보기를 쓰고 있는데 웃지 못할 웃픈 이야기에요. 컴퓨터 책상에 있던 화분을 교체하려고 인터넷에서 예쁜 미니화분 다육이 6개를 주문했어요. 잘 도착해서 컴퓨터 양쪽에 나란히 배치해 놓고 5일정도 지났을 때, 물을 주려고 보니까 뭔가 이상한거에요. ㅠ.ㅠ.생화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조화였답니다. ㅋㅋ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근교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인천쪽 여행지 10곳을 소개합니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가 바로 인천 쪽이잖아요. 그래서 겨울바다 드라이브코스로 추천하고 미래도시 같은 인천 송도와 싱싱한 먹거리가 풍성한 소래포구 등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등입니다. 인천 가볼만한곳 드라이브 여행 코스 볼거리.놀거리.맛집 1.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 센트럴파크 2. 인천 서해 일몰 명소 솔찬공원 3. 인천 송도 맛집 통큰칼국수 4. 인천 중구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서해 일몰 명소 5. 영종도 맛집 을왕리해수욕장 인근 늘목 쌈밥 6. 영종도 카페 을왕리 카페 오라-바다뷰 서해일몰 명소 7. 인천 소래포구 가볼만한곳 소래포구종합어시장. 소래포구어시장 8. 소래포구 맛집 소래포구 어시장 횟집 영광수산 9. 소래포구 새우타워 전망대 -야경 찍기 좋은 곳 10. 소래습지생태공원-서해 일출 명소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송도가볼만한곳 #인천여행 #영종도가볼만한곳 #을왕리가볼만한곳 #소래포구가볼만한곳 #송도맛집 #을왕리맛집 #영종도맛집 #소래포구맛집 #송도센트럴파크 #송도솔찬공원 #을왕리해수욕장 #을왕리카페 #영종도카페 #소래포구 #소래포구어시장 #소래포구종합어시장 #소래포구영광수산 #소래포구새우타워 #인천여행 #인천여행코스 #인천드라이브코스 #인천바다 #소래습지생태공원 #서해일몰명소 #인천겨울가볼마한곳 #겨울여행지추천 #인천볼거리 #인천놀거리 글 옵션 최고예요 좋아요 56 댓글93 공유2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7년만이네요. 7년전 제주도 여행에서 마지막으로 묵었었던 숙소 해비치에 왔습니다. 아후 여기도 바람이… 저쪽은 호텔… 바닥 공사를 한것 같네요. 패브릭 데코타일 같기도… 전자렌지가 없더라구요. 지하 CU에서 물건을 구입하지 않아도 사용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주 민속촌 뷰 ㅎ 여기서 와입과 초2는 침대에 중3은 바닥에 잔다네요. 저혼자 넓직한 안방에 자라고 ㅡ..ㅡ 그나마 화장실은 두갠데 침대방에 있는 화장실은 진짜 화장실만 있어요. 초2의 기본 자세… 이제 해비치도 구력이 느껴지네요. 서머셋에 비해 크기도 작고, 시설은 안좋은데 가격은 서머셋보다 비싸네요 ㅋ 잠깐 와입이랑 둘이서 표선 해안도로 드라이브 하고 있는데 라디오에서 성시경의 제주도 푸른밤이… 대박… 저녁거리 장만하러 근처 표선 하나로마트에 왔습니다. 근처에 5일장이 있어서 가봤더니 파장이더라구요 ㅡ..ㅡ 오늘은 제주산 돼지 앞다리로 수육을 만들어 먹을겁니다 ㅎ. 서머셋에선 흑돼지구이를 해먹었는데 여기선 수육이라니 진짜 집에서처럼 해먹는구나… 그새 해가 지고 있네요. 수육이 준비되려면 시간이 좀 걸리겠지요. 그래서 방어랑 참돔으로 한라산 등반 시작… 이번에 제주도 와서 방어 자주 먹네요… 괜찮게 된것 같네요. 굴도 같이 얹어서 다시 한라산 등반 ㅋ 디아넥스에서 가져온 컵에 맥주도 마셔주시고… 내일 어디갈지 와입이 지도에 표시하네요 ㅎ 어디서나 폰과 한몸… 갑자기 와입이 너구리가 먹고싶다고해서 시작된 면식수햏. 중3은 까르보 불닭, 초2는 튀김우동 ㅋ
일상 속 고요한 휴식, 호캉스하기 좋은 국내 호텔
Editor Comment 겨우내 긴장한 몸과 마음을 이완시키기엔, 멀리 떠나기보단 가까운 도심 속 호텔에서 느긋하게 즐기는 '호캉스'만 한 것이 없다. 문턱 높던 호텔 가격도 낮아지고 부대시설도 풍부해지면서 호텔에서 휴일을 보내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 봄과 겨울,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호캉스'하기 좋은 국내 호텔을 모아봤다. 잘 쉬고, 잘 먹는 것만으로도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충분한 휴식을 제공해줄 테니, 아래 리스트를 통해 이번 주말 쉼과 여유를 만끽해보자. 수애당 오래된 전통한옥 '수애당(Suaedang)'은 진짜 ‘쉼’을 느낄 수 있는 숙소다. 화장실, 세면장이 외부에 있어 다소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으나, 이내 적응하고 고택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 준비해온 책을 읽으며 온돌방에서 자는 낮잠은 어떤 곳에서도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을 선사하며, 곳곳에 숨겨진 포토 스팟을 찾아 사진을 찍는 것도 색다른 재미다. 더불어 웰 메이드 조식은 이곳만의 특별한 이벤트. 주변 자연과 오래된 한옥만의 고즈넉한 감성은 무언가 하지 않아도 여행 분위기를 내기 충분하다. 수애당 경북 안동시 임동면 수곡용계로 1714-11 스몰 하우스 빅 도어 ‘스몰 하우스 빅 도어(SMALL HOUSE BIG DOOR)'는 디자인 스튜디오 '디자인메소즈(Design Methods)'가 54년 된 물류창고를 매만져 완성시킨 호텔이다. 예술과 디자인, 스테이가 공존하는 작지만 크리에이티브한 복합공간을 만들고자 꿈꿨던 '디자인메소즈'의 작품. 공유와 소통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1층 비스트로와 갤러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옥상 라운지에서는 주말마다 다양한 사람들이 교류하는 파티가 개최된다. 작은 공간이지만, 새로운 문화의 발신지로서의 목표를 이어가고 있는 호텔이다. 스몰하우스 빅도어 서울 중구 남대문로9길 6 대한빌딩 락고재 회색빛 도심 속에서 고즈넉한 여유의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북촌에 위치한 전통 한옥에서의 하룻밤은 어떨까. '락고재(Rakkojae)'는 130년 된 한옥을 인간문화재 정영진이 개조한 전통문화 공간이다. 과거 양반들의 향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 서울 한가운데 있다는 것만으로도 매력적이지만, '락고재'는 숙박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 콘텐츠까지 제공해 눈길을 끈다. 전통 한정식부터 다도, 궁중 한복 체험, 찜질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곳. 가까운 곳에서 새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옛 풍류가 살아 숨 쉬는 '락고재'를 향해보자. 락고재 서울 종로구 가회동 218 눅서울 각진 고층 빌딩들이 빼곡히 수놓아진 서울 도심 속 예스러운 향기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곳이 있다. 바로 용산에 위치한 호텔 '눅서울(nookseoul)'. 아파트같이 정렬된 객실이 기존 호텔과 달리 단독주택 구조를 띄고 있어 마치 오래된 가정집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옛 생활 도구인 배틀과 다듬이로 현관을 꾸미고, 목조 건물처럼 실내를 조성해 포근함을 더하기도. 지겨운 일상에 지쳤다면 '눅서울'에서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눅서울 서울 용산구 소월로2나길 6-2 보눔 1957 북촌에 위치한 한옥 호텔 '보눔 1957(Bonum 1957)'은 전통 한옥과 모던 양옥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전통의 현대화’라는 설립 정신이 곳곳에 녹아있는 이곳은 정원을 사이에 두고 한옥과 양옥이 서로 마주 보고 있으며, 내부는 전통방식의 온돌구조로 건축됐다. 1950년대 당시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으면서, 동서양 그리고 나아가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엿볼 수 있는 곳. 보눔 1957 서울 종로구 북촌로 53 아난티 남해 '아난티(THE ANANTI)' 호텔의 세 번째 지점 '아난티 남해'. 이곳은 다른 호텔과 달리 드넓은 잔디정원과 서점 및 40여 개의 브랜드로 채워진 라이프스타일 존이 있어, 여행객들이 직접 책을 읽거나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 또한 어메니티에서도 느껴볼 수 있는 '아난티 남해'만의 차별점. 친환경적인 트렌드가 대세인 요즘, 이를 반영한 플라스틱 용기가 필요 없는 고체 친환경 어메니티 ‘캐비네 드 쁘아쏭’이 그것이다. 용기 역시 분해 가능한 종이로 만들어져, 자연과 사람이 건강하게 공존하는 호텔만의 철학을 담아냈다. 아난티 남해 경남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1179번길 40-109 플레이스 캠프 제주 빡빡한 여행 스케줄보다 한 장소에서 한적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제주도에 위치한 '플레이스 캠프(playce CAMP JEJU)'만 한곳이 없다. 숙박부터 식사, 놀거리까지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한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 캠프 제주'. 성산일출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1인실 객실은 물론, 제주 감귤 따기 체험부터 요가 클래스까지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가 마련돼 있어 '혼놀족'에겐 안성맞춤이다. 또한 호텔 내에는 디자인 편집숍 ‘조슈아 페이보릿(Joshua Favorite)’이 입점되어 있어 빈티지 의류와 프라이탁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쇼핑할 수 있는 장점마저 겸비했다. 플래이스 캠프 제주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포도호텔 하늘에서 바라본 모습이 마치 한 송이의 포도 같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포도호텔(podohotel)’.건축가 이타미 준(Itami Jun)이 건설한 호텔은 제주의 광활한 자연 속에 잘 어우러진 하나의 예술작품을 보는 듯하다.객실 테라스 너머 펼쳐지는 풍경을 바라보며 편백나무 욕조 안에서 온천욕을 즐기다 보면, 지금 있는 곳이 곧 지상 낙원이지 않을까. 제주 포도호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863 by eyesmag supporters 안홍준 / 장유한 / 김문주 / 김보미 박제현 / 진정훈 / 백은세 / 김건호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오늘은 마지막 코스를 숙소 근처에 있는 방주교회와 본태박물관으로 잡았습니다. 일찍 숙소로 돌아가서 좀 쉬려구요. 그래봤자 오후 5시지만 ㅎ 숙소로 들어오자마자 와입과 초2는 수영장에 간답니다. 이러려고 숙소로 빨리 들어온거랍니다. 사람들도 많지 않고 뷰도 좋아서 괜찮았답니다. 서머셋 탐모라에선 사람들도 많고 물 튀기는 친구들도 많아서 별로였는데 초2도 여긴 마음에 들어하네요. 노천탕도 있는데 나갔다가 얼어죽을뻔 했답니다 ㅋ. 사진은 홈피에서 가져왔습니다. 저도 와입과 초2가 수영장 가는동안 온천 아니 목욕탕에 갔습니다. 중3은 수영도 싫고, 목욕도 싫다네요 ㅡ..ㅡ 오늘 1100 고지도 다녀왔는데 따뜻한 탕안에서 몸 좀 지져볼까 합니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이라는게 확 땡기더라구요. 특히 저 물색깔이 말입니다. 저는 목욕탕이나 온천에 그리 오래 머무는 타입은 아닌데 할일도 있고해서 일찍 나왔습니다. 뭐 물은 좋은것 같았습니다 ㅎ. 이 사진들도 역시 홈피에서 가져왔답니다. 겨울엔 온천도 좋죠. 그것도 제주도 산속에서 말이죠 ㅎ. 제가 할일이라는게 저녁식사 추진하는거였습니다. 온천만 간단히 하고 룸으로 돌아와서 아이들이 지시한 메뉴를 추진하러 중문까지 나가서 치킨 두마리 튀겨 왔습니다. 제 뒤로 바로 와입과 초2가 따라 들어오더군요. 초2는 실컷 재밌게 놀다온 표정이었고 와입은 지친 기색이었습니다 ㅋ 혹시나 했는데 너도 별로구나 ㅡ..ㅡ 디아넥스의 두번째 밤은 이렇게 깊어갑니다. 중3이랑 초2가 수영장에서 갖고 놀던 비치볼로 장난치다 와인잔 깬건 안비밀. 혹시라도 민폐를 끼칠것 같아 체크아웃 할때 와인잔 깨진거랑 위치 이야기하고 청소 철저 부탁했습니다. 다음 손님을 위해서 말이죠. 조식 먹는데 어제 갔었던 본태박물관이 보이네요… 디아넥스 패밀리 스위트 만족하고 갑니다.
제주도 여행 마지막밤…
아휴 일주일이 진짜 쌩하고 가네요. 이제 내일이면 집으로 가네요 ㅋ 아침에 일어나서 보는 한라산 뷰… 오늘은 와입이 정한 코스로 갑니다. 먼저 사려니 숲길로 갑니다. 그리고 관음사 들렀다 동문시장 갑니다. 늦점은 구좌에 있는 벵디에서 해결했답니다. 이제 천천히 숙소로 돌아가려구요. 성산 스벅에 들러서 재활용컵 반납하고 다시 음료 주문 ㅋ. 이건 어디서 반납해야될까요… 해안도로 따라 느긋하게 드라이브 하며 오는데 숙소 근처 표선 해수욕장쯤 오니 어마어마하게 큰 달이 보이는겁니다. 알고보니 어제가 보름이었네요. 와입이 울프문이라고 하던데 새해 첫 보름달을 그렇게 부른데나 어쨌데나 ㅋ. 암튼 이거 일몰 사진 아니고 보름달 사진입니다^^ 폰이 눈을 따라가지 못하네요 ㅎ 해비치 야경… 숙소로 바로 들어가지않고 해변가에 주차를 하고 달구경 좀더 했습니다. 헤드라이트가 울프문을 비추고 있네요^^ 숙소에 들어와서 좀 쉬다가 와입이 음식들 다 처리해야 한다고 안주를 만들어 준답니다. 그래봤지 스팸넣은 너구리 ㅋ. 마지막 한라산 등반^^ 제가 보석귤을 첨 맛본게 10년전쯤 신라호텔에 묵었을때 룸에서 먹었던 아이였는데 그후 비슷한 보석귤을 몇번 먹었었는데 그맛이 안나더라구요. 이번에도 렌터카 빌릴때 보석귤을 주시던데 향부터가 별로더라구요 ㅋ. 근데 이번에 다시 만난 이 보석귤 진짜 맛있었어요^^ 마지막 밤이라 그런지 옛날 생각이 나네요. 10년전쯤인가 유홍준 교수님 책 읽고나서 셋이서 제주도 왔던 기억도 나네요. 그땐 초2는 없었지요. 마지막으로 제주도 왔었던 7년전에 아침 비행기 타고 공항에 내려 우진해장국 갔던 기억도 납니다. 7년전에 해비치 묵었을땐 겨울인데도 야외에서 수영도 하고 그랬었는데 이번엔 공사중이라 ㅡ..ㅡ 이젠 자야겠어요. TV에서 며칠전 갔던 곶자왈 이야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