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tksla119
50+ Views

오늘의운세 2015년1월13일

1월13일(음력12월4일)
재물△희망◎애정○교제△ 잘되는 것은 내가 잘해서이고 못되는 것은 조상 탓 으로 돌리지 마라 잘되고 안 되는 것은 오직 자신의 탓이다. 48년생 많아도 병 없 어도 병. 60년생 남의 충고를 받아 들여야 해결. 72년생 대인 관계에 유의 할 것. 84년생 우정과 사랑을 구별하기 어려운 날.
재물#희망○애정△교제○ 사전 준비가 충분하지 않으면 일에 차질을 빚기 쉬 운 날. 49년생 투기나 투자는 하면 손해만 따를 운. 61년생 준비가 덜되었는데 시 기가 다가오고 있다 서둘러라. 73년생 저축 한 돈은 절대로 인출하지 말고 해결하 라. 85년생 형제 친지의 조언을 받아 들여라.
재물#희망△애정#교제○ 마음은 있어도 여건이 따라 주지 않을 운이니 여건 조성이 중요한때. 50년생 사소한 일이라도 마음을 써야 풀린다. 62년생 자금난에 시달리기 쉬운 운. 71년생 사랑한다고 말을 할 때마다 만사가 편하다. 86년생 새로 운 인연을 기다려라 나타난다.
토끼
재물○희망◎애정○교제# 내가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면 상대방도 마음을 열고 다가오고 있다. 51년생 친척간에 우의를 다질 때가 된 것 같다. 63년생 우정에 금이 가기 쉬우니 언행을 조심. 75년생 할 일은 많은데 마음이 갈팡질팡. 87년생 이해와 용서가 없으면 무슨 재미로 사나.
재물#희망○애정#교제○ 노력보다 소득은 적어도 일한 보람은 있을 운이니 열심히 일하라. 52년생 물러 설 곳은 없다 끝까지 최선을. 64년생 절약 정신을 한번정도 생각해 볼 때. 76년생 마음이 심란하니 노래나 한 곡하고 스트래스나 풀자. 88년생 조용하게 쉬고 싶은 날.
재물◎희망◎애정△교제# 평소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게 되고 이익도 있으 나 잘못하면 구설수에 시달리기 쉽다. 53년생 사랑 싸움 하지 마라 할 일도 많은 데. 65년생 사업상 한잔 할 일이 있을 운. 77년생 사람 사귀는데 더 신중하도록. 89년생 낭비부터 배우지 마라 돈만 나간다.
재물#희망○애정◎교제△ 재물보다 소중한 것은 사랑이며 그 중에서도 가족 간의 사랑이 재물과 행복을 불러모은다. 54년생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게되는 날. 66년생 건강만 신경 쓰다가 할 일을 못한다. 78년생 돈을 빌려 달라는 사람 때문 에 고전 할 운. 90년생 새로운 인연을 만날 운.
재물○희망○애정△교제# 자기 주장이 너무 강하면 구설수에 휘말리기 쉬우 니 양보 심을 갖도록. 55년생 옛 친구와 회포 풀고 노래방에 갈 운. 67년생 마음을 너무 열지 마라 바보 되기 쉽다. 79년생 상하가 불화 하니 언행에 조심해야 구설 수 없다. 91년생 오늘은 다시 오지 않는다 공부나.
원숭이
재물○희망◎애정#교제◎ 자신감만 갖고 되지는 않는다 노력도 뒤따라야 성 공 할 수가 있다. 56년생 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고 주는 것이니 많이 주어라. 68년 생 아랫사람들로부터 존경받을 운. 80년생 이성에게 선물이나 하면 좋게 풀리겠다. 92년생 과거는 잊고 새 출발을.
재물○희망◎애정#교제# 하고 싶은 일도 많은데 하기 싫은 일은 하지 마라 세월이 기다려 주지 않는다. 45년생 지난날을 돌아보고 싶은 하루. 57년생 주변을 돌아보고 생각할 때. 69년생 먼저 웃고 먼저 용서를 구하면 만사 형통. 81년생 언 행을 조심하지 않으면 망신당할 수.
재물#희망◎애정○교제# 뜻대로 되지는 않지만 내일은 밝으니 최선의 노력 을 다하고 운전은 조심조심. 46년 생 여행은 가지 않는 것이 유리. 58년 생 하기 싫은 일은 하지 말아야 될 운. 70년 생 자금 회전에 어려움이 따를 뜻. 82년생 운 전 중에 달리지 마라 교통사고의 위험이 따른다.
돼지
재물△희망○애정#교제◎ 괜한 일로 짜증이 나기 쉬우니 웃음을 잃지 말고 업무에 임하라. 47년 생 친척들에게 안부 전화나. 59년 생 가족간에 화합하지 않으 면되는 일도 안되니 가족 파티를. 71년 생 자녀의 일로 근심 할 일이 있기 쉽다. 83년 생 이성간의 일은 뒤로 미루고 사람을 만나라.
*카스에서 사주박사를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가 있고 운세도 매일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놀러오세요^^
청풍도사 청암 박 재 현
ehtksla119
0 Likes
1 Share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