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ita
100,000+ Views

걸그룹이 득실득실한 방 ㄷㄷㄷㄷ

흔한_방송_대기실.jpg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엠넷에서 새로 하는 프로그램
'프로젝트 101' 대기실이라네요.
101명의 연습생들을 서바이벌 시켜서
11명의 걸그룹 결성하는 프로그램ㅋㅋㅋㅋ
하여튼 엠넷은 악마프로그램 연구소라도 있는지
이런 프로그램 잘만드는듯
프로그램은 내일 모레
1월 22일 금요일부터 첫방송이라네요
방송 전에 올린 101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 스케일 더르더르ㅋㅋㅋㅋㅋ
무튼 제가 이 카드를 쓴 이유는
이 프로그램 참가하는 '황수연'님이
빙글러 earrrth님의 친구이자
빙글러시라네요ㄷㄷ (아이디 sooyeoncherish)
하 오프에서 빙글하는사람 만나는 것도 흔치 않은데
무려 아이돌 연습생 빙글러라니!ㅋㅋㅋㅋ
그 카드를 본 이후로 관심있게 보고 있는 중인데요
근데 소속사 푸쉬가 적어서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덜 알려져있네요 ㅜㅜ
JYP같은 대형 소속사는 벌써부터 기사도 빵빵 내주는데
이분은 기사 끝에 잠깐 나오는게 끝인듯 ㅜㅜㅜ
일단 알려지는게 얼마나 중요한디...ㅠㅠ
소속사가 힘좀 써야할듯
이분 사진도 예쁘신데

영상에선 더 예쁘시더라고요

그리고 랩이랑 노래 실력 둘다 레알임ㅋㅋㅋㅋ
실력순으로 하면 백퍼 뽑힐텐데
지금은 인지도가 좀 걱정이네요...
영상으로 보여드리고싶은데 네이버 영상이 안퍼지네요 흠
아쉬운대로 움짤이라도 짤라왔어요!
얼마전에 올라온 프로듀스 101 히든박스 영상이에요ㅋㅋㅋ
박스안에 이것저것 넣어놓고
정답 맞히면 보너스 주는 코너
뭐 들었는줄 알고...

Po거침없이Wer 손 집어넣으심ㅋㅋㅋㅋ

겁도 없이 팍팍 만진 덕분에
7초만에 정답 맞히심ㅋㅋㅋㅋ
프로필사진 업데이트권 받고 와우!!! 소리지르심ㅋㅋㅋ

호-쾌-

빨리 맞히신 덕분에 시간 남아서 노래로 깨알 어필ㅋㅋㅋㅋㅋ
근데 노래 진짜진짜 잘하심!
네이버 영상을 못올리니 직접 찾아보셔야할듯 ㅜㅜ
노래까지 하고도 시간이 남음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빨리 맞힐줄 몰랐어서 뭐 해야할지 모르겠다고ㅋㅋㅋㅋㅋ
완전 가식없고 털털하신 타입인듯해요
진심호감!!
비주얼 되고 노래 되고 랩도 되는 이런 인재가
지금 알려지질 않아서ㅜㅜㅜ

투표에서 59위 하고 계십니다 ㅜㅜ

(이건 걸그룹 뽑는 투표는 아니고

방송 시작 전이라서 사전 인기투표 같은거예요.

일정 득표율 넘기면 제작진에서 간단한 선물주는 투표!)

같이 빙글 하는 것도 인연인데
관심있게 보시고 맘에 드시면 투표도 해주세요!

(여러면 중복투표 가능하니깐

좋아하시는 다른 후보들 투표한 이후에라도

한번쯤 신경써주시면 좋을듯!)

투표하는 법도 제가 완전 친절하게 알려드릴게요ㅎㅎ
파란 네모안에 있는 아이돌 리스트 누르시면
참가자들 쭉~~~ 뜹니다.

근데 하필 황씨셔서 리스트 끝에계심 ㅜㅜㅋㅋㅋㅋㅋㅋ

무튼 끝까지 쭉 내리면 황수연 님 찍으실 수 있어요.
+ 버튼 누르시고
마이돌 후원하기 하면 됩니다!
JYP나 메이저 기획사 연습생들은
이미 득표율 진즉에 넘기고 립밤인증도 많이들 하고 있군요!
뭐 립밤이야 본인 돈으로 실컷 사면 되겠지만

그래도 관심 주는 사람들이 있다면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할 맛이 나지 않을까요?

뭐 데뷔까진 못시켜 드리겠지만

립밤 하나정도는 괜찮잖아??

ㅋㅋㅋㅋ
1. 저는 이분이랑 1도 관련 없는 사람이고
2. 이걸로 데뷔 결정하는 게 아니고 후원품만 주는거고
3. 다른 분들한테도 중복 투표 가능하고

4. 이런 실력있는 분이 묻히는 게 너무 아쉬우니깐!!

우리 빙글러들 화력 보여주는 거 어때요??
관심 생기시니 분들!
투표나 응원 많이 해주자구요ㅎㅎㅎㅎ
빙글러 황수연님 화이팅 하시길!!
+내용추가!!

수연님 이 카드 보셨나봐요ㅋㅋㅋㅋ

(영광데스!!!)

여러분 댓글도 다 보고 계시니까

많은 응원 해주시면 좋겠네요!

빙글러들이 연예인 한번 만들어봐요!!

Tikita
310 Likes
66 Shares
117 Comments
Suggested
Recent
나중에 유명해지면 여기에 댓단사람들 싸인해주세요
우리나라도 akb48나올듯ㅡㅡㅋ
http://www.produce101event.com/list.php 링크바꿨어요 투표 고고! @abepje
헐 소개 감사합니다!!!! 와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 진짜 친구 잘되면 여기 댓글 다신 분들 중에 원하시는 분들 싸인 받아아드릴게요 ㅋㅋㅋㅋ!!!!!
천국이 있다면 저기구나..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보다보면 이상하게 똑똑해지는 기분 드는 예능 6개 추천.jpg
일명 교양예능 살아가는데 필수지식 이런 게 아니라 알아도 몰라도 상관없지만 알고있으면 있어보이는 그런.. 지식들 쌓기 쌉가넝 중요한 건 교양"예능"이라는 점임 웃김 가볍고 재밌음 밥 먹으면서 먹방 같은 거 보는 것 보다 훨 도움 된다고 생각함 1. 방구석1열 매 회마다 다른 영화 2개 요약 보여주고 해당 영화 제작자나 출연배우 또는 장르 관련 전문가 불러서 영화에 대해 얘기하는 프로그램임 디즈니, 지브리, 마블 같은 대중적 영화들도 많이 다루고 (알라딘 vs 라이온 킹) 유명은 하다는데 선뜻 손은 안 가는 영화들도 다루고 (시네마천국 vs 미션 (넬라판타지아 나온 영화) 영화에 웬만큼 관심없으면 안 보는 독립영화들도 다룸 (메기 vs 벌새) 이 밖에도 역사영화, 공포영화, 과학영화 등등 다양한 장르들 다 나옴 내가 제일 좋아하는 편은 1987vs택시운전사 유시민 작가님 나오심 이 편에서 유시민 작가님이 이 부분 언급해주셨는데 처음 알았음.. 딱 듣고 민가협 주제로 영화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그리고 박찬욱 3부작도 추천 박찬욱이 직접 나와서 아래 영화들 말고도 아가씨 등 본인 영화들 장면에 숨겨진 의도, 제작 비하인드 등 얘기도 함 보면서 제일 인상깊었던 아가씨 명대사 비하인드 저 정서경 작가님이 아가씨 시나리오 작가인데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세주"라고 딱 쓰고 박찬욱 감독 보여주니까 박찬욱 감독이 backspace로 "구세주"를 탁탁탁 지우더니 "구원자" 이렇게 고쳤다고 함 크으... 이거 보다보면 지식 쌓여서 어디 가서 영화 아는 척하기 진짜 좋음 2. 다수의 수다 매 회 다른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서 수다 떠는 프로그램 외과의사, 법의학자 등등 같은류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이렇게 모여있으면 유희열이랑 차태현이 가서 그들 대화에 끼면서 직업 세계 얘기 듣는 예능임 추천하는 건 종교인들 편 종교인들이라서 엥 개노잼일 것 같음.. 하고 걍 봤는데 조온나 웃김ㅜㅋㅋㅋ 그리고 변호사들의 수다 편도 추천 불륜 얘기, 신종 전세사기수법 얘기 등등 나옴 남의 직업 얘기 듣는 게 뭐가 지식인가 싶겠지만 각 직업에서 비롯되는 다양한 사회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계기도 되고.. 여튼 유익함 3. 당신이 혹하는 사이 (aka 당혹사) 여러 고정 출연자들이 모여서 매회 다른 음모론에 대해 얘기하는 프로그램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음모론도 다룸 비트코인의 시작이 언제인지부터 그와 관련된 음모론들도 얘기하고 이 하이재킹 사건도 해외에서 유명해서 마블 드라마 로키에서도 언급되더라고 난 여기에서 다뤄주기 전에는 몰랐음.. 그리고 역사적 음모론도 다룸 그리고 이 편도 강추... 어떤 경찰의 수상한 사망사건으로 시작된 얘기가 뒤로 갈수록 뜻밖의 얘기랑 연결되고 반전이 어마어마함 보다보면 음모라는 게 얼마나 허무맹랑하게 시작되는지도 알 수 있고 음모론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얘기하는 여러 지식들도 터득됨 4. 알쓸신잡 시리즈 알쓸신잡은 유명하지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 모여서 여행하고 여러가지 주제로 토론하는 예능 한 회분 녹화하면서 나오는 얘기들만 이만큼임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따로 추천하는편은 없고 개인적으로 김영하님 나오는 시즌은 다 재밌음 비슷한 파생 프로그램인 알쓸범잡 이것도 역시 범죄, 과학 관련 전문가들이 한 지역 여행하고 그 지역에서 발생했던 범죄에 대해 얘기하는 프로그램임 여기도 한 회에서 다루는 주제가 이만큼... 알쓸신잡은 진짜 보고있으면 나도 같이 똑똑해지는 느낌이라 기분 되게 좋음.. 5.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aka 꼬꼬무) 이것도 이젠 넘나 유명하지 고정 패널 3명이 게스트들 상대로 매주 바뀌는 주제를 실감나게 이야기 해주는 프로그램 전두환 디졋을 때 꼬꼬무 남주 죽었냐는 얘기 있을 정도로 근현대사 얘기 많이 나옴 박정희는 서브남주임 역사적 사건 외에도 범죄나 사건사고 얘기도 다룸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건 대도 조세형 편 걍 생각없이 보다가 뒤로 갈수록.. 결말이 기가막힘.. 오대양편 개레전드 꼬꼬무 추천해달라는 글에 이 편 추천 꼭 있음 춘천 살인사건 편 백지영이 나와서 펑펑 울고 간 사건.. 진짜 슬픔 내가 알고있는 역사적 사건이나 사고들의 전말과 전후 상황들을 실감나게 알게 돼서 좋은 것 같음 6. 차이나는 클라스 매 주 특정한 주제와 관련된 강연자 한 분을 모셔서 강의 듣는 프로그램 연예인들은 수강생 입장 한국역사, 세계사, 의학사, 종교사, 미술사, 음악사, 정치사 등등 다루는 주제가 진짜 다채로움 주제가 진짜 다양해서 여시들이 꼴리는대로 골라볼 수 있을 거라 내 추천은 무의미할 것 같고 걍 나는 범죄얘기 이런 거 좋아해서 표창원 교수 나왔던 거 재밌게 봄 그리고 요즘 환경문제에 관심 많으니까 이 편도 보면 좋을 듯 이상 잡다한 지식쌓는 데 도움되는 가벼운 밥친구들 모음이었슴다 출처 밥먹을때 보면 지식도 쌓이고 지짜 개꿀잼이에여 여기있는거 다 추천 !!!! 주의: 꼬꼬무는 눈물콧물 다빼는 회차 많으니 주의해야함여 ㅠㅠㅠㅠㅠ
초3과 데이트…
며칠전 초3에게 가야금 공연 구경하러 가려고 하는데 갈 생각이 있냐고 물었더니 흔쾌히 가겠다고 하더라구요. 초3은 가끔 휴일에 낮잠을 자려는 아빠의 머리맡에 유튭 가야금 연속듣기를 틀어놓기도 한답니다. 진짜 잠이 솔솔 잘 온답니다 ㅋ 오랜만에 와보는군… 공연 시간이 7시 30분인데 퇴근시간 차 막히는걸 생각 못하고 넘 늑장을 부려 겨우 늦지않게 도착했습니다. 작년에 포항에서 하는 공연보러 갔었는데 이번엔 부산에서 하는 공연인데도 부담가질까봐 연락을 안했다네요 ㅡ.,ㅡ 벌써 독주회가 열세번짼데 첨 와보네요 ㅡ..ㅡ 일찍 왔음 친구랑 이야기라도 좀 했을텐데 바로 입장해야겠어요. 롤케잌이랑 마카롱을 좀 샀어요. 못먹는 꽃보단 나을것 같아서… 공연장 안에는 반입금지라… 공연 딱 한시간 하더라구요. 초3이 "아빠! 한곡 언제 끝나?" 하고 묻는데 곧 끝날거라고 했습니다. 근데 한시간만에 한곡이 끝났고 독주회도 끝나더라구요 ㅋㅋㅋ. 지루할수도 있었을텐데 초3 독주회 끝나고나서 집에 와서 물어보니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포항에서 봤던 연주회보다 더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깜짝 놀랐답니다. 포항에서 봤던 공연은 그나마 익숙한 트롯곡들을 가야금이나 다른 국악기들로 연주하는거였는데 말입니다. 초3은 "아빠 난 아이돌 노래도 커버곡보단 원곡이 더좋아!" 하네요. 오늘 연주한 곡 속에 진양조, 중모리, 중중모리, 자진모리, 휘모리, 세산조시가 들어있고 뒤로 갈수록 템포가 빨라진다고 친구가 나중에 설명해 주더라구요 ㅎ 오늘 다행히 예전에 출강하던 부산외대 학생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이 영상도 초3이 유튭에서 찾아서 제게 보여주더라구요^^ 집에 가는길에 초3이 편의점 들렀다 가자길래 저도 맥주 겟… 라구니타스 IPA 예전에 병맥으로 마셔봤던 기억이… 오늘의 안주는 추억의 크라운 산도^^
잘되는 사람한테는 이유가 있는거같은 소녀시대 윤아의 노력
중국에서 드라마를 찍게 된 윤아 사실 중국에서 활동을 해도 중국 드라마는 입모양만 따라하면 성우의 더빙을 입히는 방법으로 촬영을 하고 중국행사나 촬영장에서 의사소통을 할때에는 통역관을 붙여주기 때문에 중국어를 크게 잘하지 않아도 돼 중국에 처음 갔을 때 윤아는 중국어를 잘하는 편은 아니었어 같이 촬영했던 중국 배우가 말하는 처음 중국에 갔을때 윤아의 중국어 실력 대화를 이해하지 못해서 운적도 있다고 함ㅜㅜㅜ 저런 일들을 겪으면서 정말 이악물고 공부했다고 해 방송 카메라에 잡힌 콘서트 대기실에서 혼자 중국어 공부하고 있는 윤아 중국 역사도 같이 공부 한번 책상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 중국어 문제집들이 쌓여있기도 했어 그 노력때문인지 현지 중국 연예인들 피셜 통역이 필요없는 수준으로 실력 상승 중국 지방사투리도 알아듣고 통역관 없이도 예능하는데 문제× 중국 유머나 사투리같은거 다 이해하고 문제없이 대화함 현지 언론들도 놀라는 윤아의 중국어 실력 통역없이 중국어로 수상소감한 윤아에게 따봉 날리는 중국 시상식 MC 쎄씨 차이나에서 인터뷰한 한국 연예인 중 처음으로 중국어로 동시에 인터뷰하며 답하는 연예인이었다고 함 심지어 한국어를 못하는 중국인에게 중국어로 통역까지 해줬다고 함 그리고 한한령으로 중국활동이 이전보다 뜸해지면서 팬들은 윤아의 중국어에 대해 별생각없이 살고있었는데 올해초 합격하기 어렵다는 중국어 말하기 시험 통과한걸 깜짝 발표함 팬들도 윤아가 그 바쁜 와중에 언제 준비했는지 의문ㅋㅋㅋㅋㅋ 윤아 합격 소식에 본인들이 뽕찬 중국인들 윤아 합격 소식을 웨이보 실검 2위에 올려놓고 하루동안 윤아 웨이보를 백만명 이상이 새로 팔로우 함ㅋㅋㅋㅋㅋ 사실에 한번에 합격한건 아니야 첫시험에서 1점 차이로 떨어졌다는데 나와는 다른 마인드.. 이제는 현지식당에서 음식 주문도 척척 처음 시작할때는 중국어가 안들린다고 울었다는데 이제는 현지인들이랑 아무 문제없이 대화하고 농담, 사투리 다 알아듣는거 존멋 잘되는 사람한텐 이유가 있다는걸 윤아를 보면서 느껴.. 본받을만한사람이야 이렇게 노력한 윤아한테 팬들이 치이는 포인트 중 하나 팬싸에서 한국팬이랑은 한국말로 대화하고 중국팬이랑은 중국말로 대화하고 일본팬이랑은 일본말로 대화함ㅋㅋㅋㅋ 본새오져 (중국어로 대답해주고 있는거임) 이렇게 끝내기 아쉬우니까 중국예능에서 멋있고 다정한 윤아짤 윤아라면 진짜 해낼거같음ㅋㅋㅋㅋㅋ 출처 예쁘고 똑똑하고.. 연기잘해 노래잘해 춤잘춰 진짜 넘 완벽쓰! 노력이 대단하다..
안무가가 직접 밝힌 유아- 숲의 아이 안무 의미.jpgif
다른 세계로 들어갈 수 있는 통로에 있는 아이 ( 덩쿨에 감싸진 문을 표현 ) 숲 한 가운데에서 정신을 잃은 아이 ( 버려진 느낌을 표현 ) 아이를 발견한 요정들은 아이 주변으로 몰려듦 앉아있는 아이를 요정이 손을 잡아 일으켜줌 요정 : 이 숲에서 살아도 괜찮아 아이와 교감하는 요정 가사 : 높은 절벽에 올라가 소리쳐 큰 바위를 표현한 안무, 댄서를 감아서 동그랗게 만듦 요정이 절벽에서 손을 잡아 아이가 올라갈 수 있게 도와줌 나무를 형상화 한 안무 2절 시작, 숲에 있는 모든 요정들이 아이한테 모이기 시작함 요정들이 아이를 놀리려고 아이의 행동을 따라함 ( 아이와 놀고 싶어서 관심을 보이는 행동 ) 요정이 뭔가를 아이한테 알려줌 요정 : 너는 사실 숲에 버려진 게 아니야 네가 이 숲의 왕이야 나무 형상화 이 시점부터 아이는 숲을 컨트롤 함 아이가 다가가니 죽었던 풀들이 자라나고 잎이 새로 나고 꽃이 피기 시작함 요정들이 와서 아이한테 기대 잠을 청함 아이는 문을 나온 상태에서 고민을 함 내가 살았던 세계로 돌아가야 하지만 숲에서 너무 좋았던 기억이 떠오름 고민을 하던 아이는 숲에 남기로 결정한다 https://youtu.be/WZf2DKY7jXw 출처 유아 너무 찰떡임 ㅋㅋ 한편의 뮤지컬 보는것 같고 춤도 멋짐 ㅜㅜ
Perfect Day : 62 Hits from the Original Chilled Generation
아, 지금도 사랑받고 있는 추억의 1970년대 히트 팝 음악 62곡… 01 Perfect Day - Lou Reed 02 Morning Has Broken - Cat Stevens 03 The Air That I Breathe - The Hollies 04 Vincent (Starry, Starry Night) - Don McLean 05 Scarborough Fair - Simon & Garfunkel 06 Lazy Sunday - Small Faces 07 Daydream Believer - The Monkees 08 Don't Let Me Be Misunderstood - The Animals 09 In My Room - The Beach Boys 10 Mr. Tambourine Man - The Byrds 11 Man of the World - Fleetwood Mac 12 Just Like a Woman - Bob Dylan 13 Mother and Child Reunion - Paul Simon 14 This Will Be Our Year - The Zombies 15 I Can Hear the Grass Grow - The Move 16 Something in the Air - Thunderclap Newman 17 Blinded by the Light - Manfred Mann's Earth Band 18 Darling Be Home Soon - The Lovin' Spoonful 19 Pale Blue Eyes - The Velvet Underground 20 Love Is All Around - The Troggs Morning Has Broken - Cat Stevens 스타리 스타리 나잇… 모르는 사람 없겠쥬^^ Vincent (Starry, Starry Night) - Don McLean Scarborough Fair - Simon & Garfunkel Daydream Believer - The Monkees 수많은 가수가 리바이벌을 하고 수많은 영화에 등장했던 그 음악… Don't Let Me Be Misunderstood - The Animals Love Is All Around - The Troggs 01 She's Not There (Single Version) - Santana 02 California Dreamin' - Jose Feliciano 03 A Simple Game - The Moody Blues 04 Somebody to Love - Jefferson Airplane 05 Suicide Is Painless (From the 20th Century-Fox film "M*A*S*H") - The Mash 06 Hurdy Gurdy Man - Donovan 07 Spinning Wheel - Blood Sweat & Tears 08 The Letter - The Box Tops 09 Gotta Get Up - Harry Nilsson 10 Ode to Billie Joe - Bobbie Gentry 11 Mercedes Benz - Janis Joplin 12 (Ghost) Riders in the Sky - Johnny Cash 13 In Dreams - Roy Orbison 14 Help Me Make It Through the Night - Kris Kristofferson 15 Annie's Song - John Denver 16 It Must Be Love - Labi Siffre 17 I Can See Clearly Now - Johnny Nash 18 Ain't No Sunshine - Bill Withers 19 Wild Is the Wind - Nina Simone 20 Speak Softly Love (Love Theme From "The Godfather") - Andy Williams 21 Je t'aime...Moi non plus - Jane Birkin & Serge Gainsbourg 갠적으로 좀비스의 곡을 더 좋아하지 말입니다^^ She's Not There (Single Version) - Santana 마마스&파파스의 곡이 익숙하죠 ㅋ California Dreamin' - Jose Feliciano 비행기표 한장 주세요^^ The Letter - The Box Tops 나는 눈을 감고 마법의 밤으로 떠납니다… 캬… In Dreams - Roy Orbison 아, 가사가 감미롭다고 해야하나 야하다고 해야하나 ㅋ. 잉글버트 험퍼딩크 버전도 태미 와이넷 버전도 좋아합니다^^ Help Me Make It Through the Night - Kris Kristofferson Annie's Song - John Denver 쟈니 내쉬, 참 미성인듯요… I Can See Clearly Now - Johnny Nash 알 파치노 생각나네요… Speak Softly Love (Love Theme From "The Godfather") - Andy Williams 아, 이 버킨의 목소리와 한숨(?) 소리 넘 끈적끈적거리죠. 와입이랑 들어도 애들과 들어도 부끄러움은 나의 몫 ㅋㅋㅋ Je t'aime...Moi non plus - Jane Birkin & Serge Gainsbourg 01 (You Make Me Feel Like) A Natural Woman - Carole King 02 I Say a Little Prayer - Aretha Franklin 03 Dream a Little Dream of Me - Mama Cass 04 Avalanche - Leonard Cohen 05 The Kiss - Judee Sill 06 Girl from the North Country - Bob Dylan & Johnny Cash 07 Brand New Key - Melanie 08 Say You Don't Mind - Colin Blunstone 09 Day Is Done - Nick Drake 10 Milk and Honey - Jackson C. Frank 11 High Flyin' Bird - Richie Havens 12 Time in a Bottle - Jim Croce 13 Black Water Side - Bert Jansch 14 Streets of London - Ralph McTell 15 Durham Town - Roger Whittaker 16 Goodbye Pork Pie Hat - Bert Jansch And John Renbourn 17 Once I Had A Sweetheart - The Pentangle 18 She Moved Through the Fair - Davy Graham 19 Long Time Man - Tim Rose 20 First Love Song - Tim Hardin 21 This Land Is Your Land (Live) - Pete Seeger 아레사 프랭클린 버전도 좋습니다… (You Make Me Feel Like) A Natural Woman - Carole King Dream a Little Dream of Me - Mama Cass 엑스맨의 퀵실버 생각납니다 ㅋ Time in a Bottle - Jim Croce 바이든 취임식때도 제니퍼 로페즈가 불렀던… This Land Is Your Land (Live) - Pete See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