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erand
3 years ago10,000+ Views
(지난 투표 결과는 아래 쪽에 있습니다)
그런 캐릭터가 있습니다. 다니는 곳 마다 사람이 죽어나가고, 사고가 벌어지고, 어지간해선 친구로 삼거나 함께 여행가기가 꺼려지는 그런 친구. 일명 '죽음을 부르는 캐릭터'들인데요, 오늘은 이 죽음을 부르는 캐릭터들을 살펴봅니다. 질문!

죽음을 부르는 캐릭터들, 이 중에 최고는 누구인가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넌 이미 죽어있다)

1. 코난

죽음을 부르는 캐릭터 양대산맥 중 1인입니다. 바로 명탐정 코난의 코난. 가는 곳 마다 살인 사건, 그것도 대규모 살인 사건을 몰고다니는 소년. 굳이 차별점을 찾자면 이 쪽은 살인에 국제 범죄 조직까지 연루되어 있다는 점. 이 캐릭터와 붙어다니면 그냥 사망하는 것이 아니라 조직 범죄의 피해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사람을 죽게 만들었으면 한 대 쯤은 맞을 수 있는거 아닌가효...)

2. 김전일

시작부터 너무 센 두 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 같죠? 아마 여러분은 지금부터 이미 1번인가 2번인가를 놓고 갈등을 시작하고 계실겁니다.(그래서 맨 아래쪽에 기권 항목을 만들 예정입니다.) 어쨌거나 두 번째 후보는 김전일입니다. 할아버지의 이름을 걸고 많은 분들을 골로 보내셨습니다.
전설과 전설의 만남

3. 해리 포터

많은 분들이 '나의 해리가 도대체 왜 이 목록에?'라고 생각할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곰곰히 생각 해보세요. 이 캐릭터와 붙어다니다가 골로 가버린 여러 캐릭터들을. 괜히 범죄 집단의 주목을 받는 주인공과 어울리다가 찍혀버린 그의 친구들을... 대부분의 사망한 캐릭터들이 해리와 어울리지 않았다면, 그들의 운명이 어찌되었을지 모를 일입니다.

4. 야가미 라이토

보통 사람이라면 무서워서 노트를 버리거나 아마 얼마가지 못해 붙잡혔을 것입니다. 하지만 하필이면 그 노트를 습득한 사람이 엄청난 수재에 야심가였다면... 다양한 이유, 다양한 방식으로 이 캐릭터들의 주변 사람들이 죽어나가죠. 심지어 이 캐릭터는 죽을 사람을 직접 고르기도 하니...
카드를 마치기 전 지난 결과를 공유합니다!
주인공보다 더 정감이 가는 캐릭터! 최고는 누구?
5. 길태미: @dest1ny
6. 키메라: @nisannmore
7. 고길동: @lovingybh
8. 해리 오스본: @ardo
9. 로키: @baboo2711
10. 두더지 병장과 생쥐 대장(보거스): @xian114
11. 세균맨: @chosb1223
어렸을 적 매주 TV에서 만나던 그 정이 어디로 안 가는 봅니다.
자주 보면 그 만큼, 정도 많이 들 수 밖에요 ㅎ 포켓몬스터의 로켓단이 정감 가는 악당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저 역시도 이제는 이 사람들이 악당이라기 보단, 주인공의 친구처럼 느껴져요 ㅎ
69 comments
Suggested
Recent
코난이랑 여행간 꿈을 꾸었어요 정말 악몽이였어요
코난=사신
코난이죠. 코난 팬이지만 어쩔수없이 인정하게된는;; 20년씩이나 죽였어요
코난 가는곳마다죽고 아직도 죽고있음
당연히 코난이죠. 오죽하면 코난이 범인 아니냐는 소리까지 나올정도...
View more comments
36
6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