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maca2258
5,000+ Views

달샤벳 수빈 '신이 내린 8등신 비율'

SBS MTV '더쇼 시즌5' 생방송이 1월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됐다. 이날 달샤벳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더쇼'에는 틴탑 천지, 창조, 여자친구 예린이 MC로 로드보이즈, 퍼펄즈, 코코소리, 캔도, 플래쉬, I.C.E, RP, 안다, 한영, Nop.K, 전설, 크로스진, 스텔라, 달샤벳 여자친구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위즈원의 햄찌율!! 유리양의 생일을축하합니다!!♡
처음봤을때...1분자기소개.....너무 귀여웠습니다....ㅠㅠ 이미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온터라....(저는 몰랐었지만...ㅎㅎ) 알고있더라구요....노래도 잘한다구.. 어구구...안경율은 진짜.....ㅠㅠ 율양에게 본격적으로 입덕한 에너재틱무대..♡ 하지만...순위가 계속 떨어지던 율양이었기에....ㅠㅠ 포기도 할까싶었지만... 이 사진...벌써 거의 1년전이네요...(추억..) 어느새 이렇게......데뷔해서 위즈원곁에 와주었답니다♡ 언제나 햄찌미 넘치는 우리 율양...귀여워서어떡하죠...ㅠㅠ 심지어 웃을때는...너무 이뻐....ㅠㅠ 하...그리고 언제나 여러분위기가있는 우리 유리(희지)양...♡ 무슨 머리를 하든....다뿌셔뿌셔....ㅠㅠ 무대아래에서는 귀여운매력 마구마구 발산하지만~~ 정말 무대위에서는 또 앚즈의 든든한 메인보컬이쥬~~ 그리고 빼놓을수없는 옌율...♡ 영원해라~~~~ 얹제나 해맑은 유리양의 생일을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정말이지....이렇게 동생에게도 당하는것도 귀여운 우리 율양... 언제나 부드러운 목소리로 위즈원을 위로해주니 너무 감사해요!! 그러고보니 유리양은 이렇게 사진을 선별하다보니 1년전쯤 사진이 정말 많네요....정말 하나도 안바뀐 울 율양... 언제나 해맑고 귀여운 미소지을일만 가득하기를... 마지막으로...민낯도 자신있는 유리양...♡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위즈원이 응원합니다!!! 위즈원의 영원한 메인보컬 유리양의생일을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만 얍!!
대놓고 긴 아이돌과 의외로 긴 아이돌! 기럭지 스페셜~
평균키 170cm를 자랑하는 나인뮤지스! 민하 170, 현아 172, 이유애린 174, 혜미 170, 손성아 172, 소진 170, 금조 167 경리 키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고 근처가 아닐까.... 멤버 대부분이 170을 넘는 대놓고 거인그룹! 평균키 168의 달샤벳입니다 세리 166, 아영 166, 지율 165, 우희 164까지는 읭? 별로 안큰데? 하지만 가은 172와 수빈 174가 평균을 확 올려버립니다! 대놓고는 아니지만 은근히 키가 큰 그룹 달샤벳! 대세 걸그룹 EXID의 평균키는 168로 알려져있습니다! 솔지 170, LE 169, 정화 168, 하니 168, 혜린이 167로 멤버 전부가 168언저리인 대놓고 기럭지가 긴 그룹!! 짤 찾는데 사진이 많아서 행복했습니다..... 다음 그룹에서 절망했었거든요....ㅠㅠ 정아 167, 나나 170, 유이 171, 리지 169, 레이나 166, 이영 167, 가은 168 애프터스쿨!! 여기도 평균이 168이 넘어가네요 평소에도 키 큰 그룹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이정도로 클 줄은!? 하지만 사진 찾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움짤은 있지두 않구요 ㅠㅠ 오캬로 찾으면 많은데 앺스는 단체샷을 안찍나봐요 ㅠ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룹인데 앞으로도 단체 활동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차희 167, 유민 165, 예인 168, 여은 169 로 평균 167을 기록한 멜로디데이입니다! 사진으로 보다시피 다들 기럭지가 우월하네요! 살이 좀 더 쪘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직 위 그룹들보다는 인지도가 없지만 좋은 피지컬과 보컬실력을 가진만큼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음악, 많은 사진을 쏟아냈으면 좋겠어요 >< 엥? 씨스타가 키가 크다고? 거기 완전 땅딸보 그룹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소유 168, 보라 165, 다솜 167, 효린 164로 평균 166을 기록한 씨스타입니다! 의외로 키 큰 걸그룹에 꼽혔습니다 평소 섹시컨셉을 가졌는데도 키가 왠지 작다고 생각했는데 찾아보면서 은근히 커 추가하게되었습니다 ㅎㅎ 유라 170, 혜리 168, 소진 167, 민아 165로 평균 168을 기록한 걸스데이입니다! 민아가 왠지 귀여운 이미지 때문에 키가 작다고 생각했는데 예상보다 크네요! 유라는 몸매도 좋은데 키까지 크구 ㅠㅠ 다가졌데 다가졌어... 민아때문에 평균 165가 안될줄 알았지만 평균이 168이나 되는 관계로 은근히 키 큰 걸그룹으로 선정!! 다음 특집은 어떤걸로 하는게 좋을까요!? 빙글러분들의 추천을 받고 카드를 제작하겠습니다! 다들 추천해주세요!!
7년차 징크스를 이겨낸(?) 걸그룹들
1. 씨스타 : 데뷔 8년차 - 다솜, 보라, 효린, 소유 - 2010년 <Push Push> 데뷔 - 히트곡 : <있다 없으니까>, <Touch my body>, <나혼자>, <니까짓게> 등 다수 - 독보적인 몸매돌, 신나는 댄스곡으로 여름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함.    다른 걸그룹에 비해 연기보다는 개인 음반 발표가 많은 - 컴백 예정 시기 : ? - 멤버 근황 보라 - 발렌타인기념 초콜릿 PPL 소유 - 이탈리아 여행 중 2. 걸스데이 : 데뷔 8년차 - 소진, 혜리, 민아 유라(멤버 교체 후 현재) - 2010년 <갸우뚱> 데뷔 - 히트곡 : <기대해>, <여자대통령>, <Something> - 초반 민아가 예능에 다수 출연하며 먹여살렸으나, 멤버 교체 후 섹시 컨셉으로 전환하며 성공했고,   현재 멤버 전원 연기 도전 중이나 혜리가 독보점임. - 컴백 예정 시기 : 2017년 3월 - 멤버 근황 혜리 - 광주에서 잎새주 광고 촬영 예정ㅋㅋㅋㅋㅋ 민아 - 굴석기 면허증 취득?ㅋㅋㅋㅋ 예능때문에 땄다고 함. 3. 에이핑크 : 데뷔 7년차 - 오하영,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박초롱, 김남주 - 2011년 <몰라요> 데뷔 - 히트곡 : <몰라요>, <nonono>, <mr.chu>, <LUV> - 데뷔곡부터 대박이 나며 청순돌로 이미지를 굳힌 에이핑크지만 손나은, 정은지, 윤보미를 제외하면   개인 활동이 약함. 최근 '여자친구', '러블리즈', '오마이걸' 등 청순가련형 걸그룹이 많아진 게 걱정임. - 컴백 예정 시기 : 4월 일본 활동 마무리 후 예상 - 멤버 근황 윤보미 - 최태준과 우결 촬영 중 손나은 - 손나이쁘게 해외촬영 중 4. 달샤벳 : 데뷔 7년차 - 수빈, 아영, 세리, 우희  - 2011년 <Supa Dupa Diva> - 히트곡 : ? - 데뷔 이후 멤버 탈퇴, 솔로 발매, 연기 등 굴곡도 많고 이것저것 많이 함. 하기만 함. 그런데 벌써 7년차   멤버들 외모는 괜찮으 편이지만 특별한 히트곡이 없고 노래가 좀 애매한 편. - 컴백 예정 시기 : ?? - 멤버 근황 악플박스 레전드편 찍으면서 프로그램 종영..
2015 아육대 출연진 - 여돌편 (사진 多多多)
아이돌이 대거 나오는 프로그램 중 팬들이 가장 폐지를 소원한다는 바로 그 아육대ㅋㅋㅋㅋㅋ 죽지않고 올해에도 돌아왔네요 어휴ㅋㅋㅋ 우선 첫번째는 '여벤져스'팀의 카라 영지 미모가 점점 피는 것 같아요! 예쁘다! '여벤져스'팀의 EXID 요새 하니가 드림팀도 나오고 하니까 좋은 성적 내지 않았을까요?ㅋㅋ 왠지 분량 쏠쏠하게 뽑았을 것 같은 안희형ㅋㅋ '여벤져스'팀의, 뜨는거 빼고 다 잘하는 레인보우 사실 제가 렌보에서 얼굴 알아보는 멤버는 지숙이랑 재경이 뿐이라ㅜㅜ... 이번 아육대 보고 더 공부해야겠어요ㅋㅋ 화이팅이에요! 여벤져스 팀이 많네요? 또다른 여벤져스 팀은 달샤벳 올해에도 참가했네요. 달샤벳도 역시 전 멤버 참가! '여벤져스'팀의 여자친구 귀엽네요!ㅋㅋ 예린이 웃는걸 보니 세상 걱정이 없어지는듯한 느낌이에욬ㅋㅋ 왠지 여자친구는 평소 안무 덕에 운동을 잘할 것 같은 느낌이..ㅋㅋ 다음은 '사장님이 누구니'팀의 원더걸스 원더걸스는 아마 올해가 첫 아육대 출연이지요? 원걸에서도 막내가 빛나는... 혜림 예뻐요! 원더걸스와 같이 '사장님이 누구니'팀인 베스티 베스티도 레인보우와 더불어 정말 안 뜨는 그룹ㅜㅜ... 그래도 제 기억엔 이전에도 아육대에 나왔던 것 같아요. 역시 아이돌들이 울며 겨자먹기로 아육대에 나오는 이유가 '홍보' 때문이기도 하네요! 대중한테 눈도장 찍기에는 아육대가 짱ㅋㅋ '연기돌'팀의 티아라 이번에는 티아라의 후배그룹인 다이아도 참가했네요! 티아라도 전멤버 출전이고요! 연기돌팀 걸스데이 에서는 혜리를 뺀 세 명만 나왔네요! 유라는 역시 예쁘고 또 예쁘고.. 티아라의 동생그룹 다이아 에요. 옷을 보니까 멤버중에 '캐시'라는 멤버만 참가하나보네요! 양쪽의 두 멤버는 어째서 'FAKE' 다이아몬드라는 옷을 입고있는지.. 왜죠.. 왜 FAKE야ㅋㅋㅋ '다있소'팀의 AOA 요즘 대세죠! 무대에서는 잘 볼 수 없는ㅠㅠ 찬미도 함께 나왔네요. 존재감 좀 팍팍 드러내길!!! 그나저나 지민이 머리 많이 길었네요ㅋㅋ '다있소'팀의 레드벨벳 데뷔 이후 첫 아육대네요! 평소에 예능에서는 레벨을 잘 보지 못한 것 같은데, 역시 아육대의 힘..ㅋㅋㅋ 왕의 귀환 에이핑크 보미가 엄청난 체육돌이었다는 것을 저는 그전까지는 몰랐구요ㅋㅋㅋ 장난 아니더라구요 정말. 올해에는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마지막으로 '하룻강아지'팀의 마마무, 라붐, 칠학년일반, 슬리피 등등이에요. 여태 아육대를 보면 조금 인지도가 약하거나 어디에 속하기 애매한 아이돌의 경우 저렇게 모아서 팀을 만들더라구요. 근데 마마무는 그래도 좀 유명한 편이 아닌가 싶은데 왜죠...? 정말 참가팀 많네요...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라는 사실.... 내일 보이그룹 대기실 사진도 마저 올릴게요! 여기 나오는 팀을 다 아는 분이 빙글에 계실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