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500+ Views

[뷰티] 겨울철 스키장 찬바람에서 내 피부를 지켜줄 화장품!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시즌이 돌아왔다.
스키어들과 보더들은 각종 고가의 장비와 의상까지 챙기며 저마다의 겨울을 즐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면서도 겨울 스포츠에서 가장 신경 써야 할 피부에 대해서는 아예 관심 밖이거나 소홀히 하기 쉽다.
<사진제공 : 메리케이, 바이오더마, 달팡>
1.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2. 엑스트라 에몰리언트 나이트 크림
3. 센시비오H2O
4. 레드니스 릴리프 수딩 세럼
스키장은 주로 높은 지역에 위치해 있어 온도가 낮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피부 손상을 가속시킬 수 있는데 고글과 목까지 올라오는 스키복만으로는 차가운 바람으로 인해 빨갛게 달아오르고 갈라져 건조해지는 피부 트러블을 막을 수 없다.
피부 손상의 위험이 있는 스키장에서도 집중적인 수분 공급과 즉각적인 진정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응급 처치 뷰티 아이템이 필요하다. 이제부터 겨울철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꼭 챙겨야 할 뷰티 제품을 알아보자.
▶ 수분은 꽉 잡아주고 영양은 깊숙이 채워 칼 바람에도 촉촉하게
메리케이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꽉 잡아주는 동시에 영양을 피부 깊숙이 채워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쫀쫀하고 밀도 높은 텍스처의 크림이 차지게 발리면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동시에 보습 막을 형성해 최적의 수분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건조함은 개선하고 촉촉함을 유지시키는 글리세린과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해주는 메도우폼씨오일이 함유돼 있다.
또한 항산화 성분인 토코페릴 아세테이트(비타민 E 유도체)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필수 미네랄 성분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해조류 추출물은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섬세한 크리스탈 펄은 즉각적인 래디언트 효과를 제공하여 화사하게 반짝이고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 특별히 건조한 부위는 보습력 높이고 피부 보호
메리케이 ‘엑스트라 에몰리언트 나이트 크림’ 은 크림 하나 만으로는 부족한 악건성 피부에 적합한 리치한 밤 타입의 크림이다. 건조한 부위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보충해주어 바르자마자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페트롤라툼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미네랄 오일이 피부 내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비즈왁스가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얼굴뿐 아니라 부분적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손과 발, 팔꿈치나 발꿈치 같은 부위의 보습에 효과적이다.
▶ 붉고 예민해진 피부는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
바이오더마 ‘센시비오H2O’은 순하고 자극 없이 깨끗하게 지워주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이다. 오이 추출물이 피부의 진정 및 완화에 도움을 주어 민감해진 피부에도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며 립&아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도 말끔하게 지워주는 제품이다.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는 노 린스 타입이며 클렌징 후에도 수분을 부여하여 말끔하고, 촉촉한 느낌을 선사한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다섯 가지 활성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러로 수분 손실을 줄여 주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여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 피부 톤을 진정시켜 주고 트러블로 인한 불쾌감 감소
달팡 ‘레드니스 릴리프 수딩 세럼’은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가라앉혀 주고 편안하면서도 고른 피부결로 가꿔주는 고기능 수딩 세럼이다.
고기능의 수딩 세럼으로 피부 톤 진정은 물론 트러블로 인한 불쾌감을 감소 시켜준다. 머마일과 작약, 호손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캄 콜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자료제공 : 메리케이 080-500-1963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