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yeonNa
100,000+ Views

사랑한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것은 햇살 한 줌 가지런히 가슴에 내리는 일이다 비에 젖어 떨고 있는 저 꽃대궁 양지바른 언덕으로 돌려놓는 것이다 그리하여 가슴 벅찬 꽃 한 송이 피어내는 일이다 사랑한다는 것은 늘 불러도 처음 같은 말처럼 변함없는 이름으로 남는 것이다 초가집 처마 밑에 걸어 둔 마른 시래기처럼 애잔한 그리움으로 잔잔히 가슴 적시는 순수이어야 할 이름이다 사랑한다는 것은 눈 내리는 겨울 날 고무신 위에 쌓인 눈 털고 들어서는 어머니의 익숙한 체취처럼 조용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다가오는 발길이어야 한다 바람 많은 저녁 밤 깊도록 들리는 어머니의 마른 기침 소리 애뜻한 희생의 세월이어야 한다 사랑한다는 것은 아무 것도 소유하지 않고 하늘로 날아 간 새들처럼 가슴에 얼룩 남기지 않는 무소유의 비움이어야 한다 태어난 곳에서 평생을 사는 나무처럼 흔들림 없는 기다림이어야 한다 사랑한다는 말은 언제 들어도 따뜻한 정겨운 이름이어야 한다.
오늘도 가볍게 스타일 이미지도~ 벌써 하루의 에너지를 다 써버린 듯한 오후여서.. 내일 에너지를 끌어다 쓰려면... 불스 원샷... 아니 아니라 레드 불스를 마셔야 할까요..?
11 Comments
Suggested
Recent
사랑한다는것은....흔들림없는 기다림...
썸네일 여자 사진볼려고 들어왔다가 좋은글읽고 갑니다.. (분명 나 말고도 더 있을듯)
나도 오늘 에너지 다 썼는데 사진들 보니 충전되네요 ㅋㅋ
글이 공감가네요 ^^ 에너지 음료 보다는 건강식을 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 ^^
글 좋으네요 위로됩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