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tenine9
100,000+ Views

3년 동생 예원에게 술 사달라고 전화한 이태임

너 왜 반말이니?
예원(89년생)이랑 술사달라고 해서 함께 마시기로 했다는 오늘자 이태임(86년생) 인터뷰
SNL에 출연을 거절한 예원에게 따로 연락해서 술 사달라고 했다는데(86년생 언니가 존잿말 꼬박꼬박 받아야 하면서 왜 술은 왜 동생에게 얻어먹으려고 하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예원씨의 정중한 거절로 무산되었지만, 혼자라도 출연해 내 진심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방송 후 예원씨에게 술 사달라고 먼저 전화, 다음에 함께 마시기로 했다"
하여간 인터뷰 중 별로인 듯 한 내용들이 있음.
결혼에 대한 인터뷰가 있었는데 대답이 이럼
"배우자에게 가장 바라는 것은 재력, 내가 많이 먹기도 하고 많이 쓰기도 한다"
솔직한 건지 웃기려고 개그한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아직 PR이 뭔지 잘 모르는 듯. 이미지 관리하려고 기사 낸 거 아닌가?
널 위해 많은 돈 써줄 돈 많은 사람 잘 만나길 바란다 굿럭!
컴백에 대한 기사내용은
"사실 내 인생 두 번째로 화를 주체하지 못한 순간"이었음을 고백한 그는 "논란 이후 업계를 떠날까 고민했으나, 스포트라이트 받다가 일반인으로 돌아가기 쉽지 않았다"
일반인으로 돌아가기 쉽지 않았다. 나만 좀 별론가?
화보 찍은 기념으로 기사 올린거니 화보 사진도 올림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태임이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태임은 11일 공개된 'btn' 패션 화보에서 각기 다른 콘셉트의 촬영을 완벽히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 특히 그의 명품 보디라인과 도발적인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 첫 번째 콘셉트에서 이태임은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자태를 드러냈다.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그레이 컬러의 톱과 팬츠로 톤 온 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어진 콘셉트에서는 매니시한 올블랙 슈트를 입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백리스 니트 원피스로 매혹적인 보디라인을 뽐냈다.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 입문을 하게 됐다는 이태임은 "MBC '내 인생의 황금기' 오디션 첫 도전에 바로 합격해 카타르시스 느꼈다"고 말했다.
또 자신 있는 신체부위로 다리를 꼽으며 "일주일에 2~3일은 요가로 보디라인을 가꾼다"는 그는 "식단은 1일 1식, 3시~4시 사이에 먹고 싶은 한 끼만 챙겨먹는다"고 몸매 관리 비결을 전했다.
이어 '정글의 법칙'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다. "스케줄이 빡빡하게 진행되어 2주 동안 하루에 3~4시간 수면, 식사도 힘들었다"며 고충을 밝힌 이태임은 "사실 너무 힘들어 녹화 도중 뛰쳐나갔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돌이켜보니 추억, 홍일점이라 행복했다"고 말했다.
예원과의 논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사실 내 인생 두 번째로 화를 주체하지 못한 순간"이었음을 고백한 그는 "논란 이후 업계를 떠날까 고민했으나, 스포트라이트 받다가 일반인으로 돌아가기 쉽지 않았다"고 솔직히 말했다.
예원과 동반 출연 제의를 받았던 'SNL'은 "예원씨의 정중한 거절로 무산되었지만, 혼자라도 출연해 내 진심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방송 후 예원씨에게 술 사달라고 먼저 전화, 다음에 함께 마시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고 강력히 어필한 이태임은 "배우자에게 가장 바라는 것은 재력, 내가 많이 먹기도 하고 많이 쓰기도 한다"고 솔직히 말하며 웃음을 띠었다.
마지막으로 이태임은 "내가 가진 것에 비해 너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큰 실망 안겨드린 만큼, 그 이상 노력해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nitenine9
83 Likes
24 Shares
63 Comments
Suggested
Recent
작성자 분도 그냥 이태임 싫어하신다는게 느껴지는 글ㄷㄷ. . . 글에서 한땀 한땀 이태임을 실허하는게 느껴짐
미워하고 쓴 글 ㅋㅋㅋ 예원이 좋아하심? ㅋㅋㅋ
그냥작성자가 개인적으로싫어하는거같구만뭐
저는 개인적으로 후배인 예원이 더 잘못해보임..
이제 서로들 용서하기에 충분한 시간이고 잊을만한 사건인데 이런글은 좀 관종짓으로 보이네요 글 작성자 개인적 성향만 가득한 글로 선동해서 한사람 인생 망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생각해보세요 작성자 당신인생에 모르는 사람들이 잊지않고 계속 이런식으로 들이대면.... 사람은 실수를 합니다 반성하고 일어나고 성장하는 존재 입니다 털어서 먼지 안나올 자신 있나요? 저 사람들이 범법행위를 한것도 아닌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