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lero
5,000+ Views

아우디, 소형 SUV Q2

아우디에서 오는 3월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소형 SUV Q2의 실물을 공개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지난 모델인 Q3,Q5,Q7에 이어 가장 작은 형태의 SUV 차량이라는데 실물은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한편, 오는 3월 13일에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는 유럽에서 열리는 <프랑크푸르트모터쇼>와 <파리모터쇼>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볼거리가 다양하고 프로그램이 다채롭다는 점과 한 브랜드에 편중된 전시를 피한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모터쇼라고 합니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쓸만해보임
멋있네요~ 작아도 맵시있게 당찬 느낌!!!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사설 양아치 렉카한테 덤탱이 안 쓰이는 법
안좋은 예 1. 사고가 남 2. 사설 렉카들이 떼거지로 몰려옴 3. 무작정 걸고 견인하려 함 4. 보험회사 렉카 불렀다고 하면 공업소까지 경인하겠다. 교통에 방해되니 갓길까지 빼주겠다고 함 5. 일단 걸어버리고 금액이 많다고 하면 견인해달라고 하지 않았냐고 차 안 내려줌 명함을 절대 받으면 안됨. 나중에 명함 줬으니 동의 얻었다고 우김 6. 경찰 불러도 민사건이라 자기들도 손쓸 방법이 없다고 원만히 합의하라고 함 좋은 예 1. 사고가 남 2. 최대한 침참하고 신속하게 보험회사 전화해서 렉카 신청함 3. 분명히 조금 있다가 사설 렉카들 몰려옴 4. 교통에 방해가 되니 차 빼야된다는 등 갖가지 말로 조금이라도 견인하려고 이빨 깜 5. 당황하지 말고 차에 손 못대게 하고 렉카에 차 걸려고 하면 휴대폰으로 동영상 촬영함 결론 사고때문에 혼란스럽고 멘붕이겠지만 최대한 침착하고 단호하게 차에 손 못대게 하고 보험 회사 렉카 기다릴것. 팁) 한국도로공사의 ‘긴급견인제도’는 고속도로 본선, 갓길에 멈춰 2차 사고가 우려되는 소형차량을 안전지대까지 견인하는 제도입니다. 안전지대까지의 견인비용은 한국도로공사가 부담함 견인신청 : 한국 도로공사 콜센터 (1588-2504) + 도로위의 무법자, 양아치 사설 렉카들의 기상천외한 레이싱 쇼 역주행은 기본이쥬? 이새끼들아 번호판은 어디다 버렸냐 순식간에 사고 차량이 다섯대가 되는 마법을 보여주는 사설 렉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