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anche
5,000+ Views

[실.검.따. - 5월 20일] 박시연, '대퇴골두 무혈성 괴사증' 충격!

[2013년 5월 20일 오후5시 실시간 검색어 2위] 프로포폴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박시연이 희귀병 투병중이라고 합니다. 2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프로포폴 5차 공판에서 박시연 측 변호사는 ‘대퇴골두무혈성 괴사증’을 앓고 있다고 진술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2009년 영화촬영 도중 허리 부상을 입고 고관절 수술을 받았으며 진단 결과 ‘대퇴골두무혈성 괴사증’이었다”고 밝혔는데요. 이 병은 대퇴골두로 가는 혈류가 차단돼 뼈 조직이 죽는 질환으로 괴사된 뼈에 압력이 가해지면서 통증이 시작되고 괴사 부위가 무너지면서 고관절 차제의 손상이 나타나는 병으로, 가수 김경호가 앓고 있는 병으로도 알려져있습니다. 박시연의 측근은 박시연의 프로포폴 상습 투여와 고관절 수술을 했다는 사실이 여자 연예인에게 치명적이기 때문에 그 동안 그 사실을 숨길 수 밖에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글쎄요, 언뜻 듣기에는 개연성이 별로 없어보이는데요. 과연 이번 공판을 통해 드러난 이 사실이 판결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힝.....안타까워요ㅠㅠㅜㅠ
그래도 아픈건 좀 안됐네요.....
연관성이 없어보이는데요?
음.....뭔가 동정심 유발하려는걸까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3
4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