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candy
3 years ago10,000+ Views
응답하라 1988로 대세남으로 떠오른 류준열, 그리고 엑소의 인기 멤버 수호. 언뜻 생각해보면 만날 일이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이 함께 합니다. 바로 곧 개봉될 영화 '글로리데이'에 주연으로 참여한 것인데요, 그간 관련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팬들이 애를 태우던 중, 드디어 영화의 첫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여행을 갔다가 우연히 시비에 휘말린 네 친구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끈끈한 우정으로 뭉친 네 사람은 우연히 위험에 처한 여자를 발견하고 그녀를 구해주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거꾸로 사건의 주범으로 몰리게 되고, 혼자 살겠다는 이기심 때문에 네 사람의 우정에 금이가게 된다고 하네요.
이 영화의 성적이 기대가 되는 것은 단연 류준열과 수호, 두 스타 때문입니다. 비록 CJ에서 프로젝트 공모식으로 제작한 소규모 영화지만, 두 사람다 최근 물이 오른 요즘 대세들이기 때문이죠. 과연 류준열은 응팔의 성공을 영화로도 이어올 수 있을까요? 그리고 수호는 아이돌로서의 인기를 배우로서의 인기로 끌어올 수 있을까요?

여러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ㅎㅎ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수호는 아이돌 이라는 선입견을 깨고 좋은 연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류준열씨는 연기 잘 하시니까 기대 해보겠습니다^^
Anonym
엑소 빠순이들이나 볼 영화에 류준열이 참여 하다니....재능 낭비다.....
저는 지수씨가 기대되네요!ㅎㅎㅎ
수호♥
모두다 어린친구들이라 연기력이 조금 부족할지 모르겠으나, 나이보다는 실력이죠 ㅎㅎ 한번 기대해볼만 하겠어요!
27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