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shop
100,000+ Views

10대의 눈으로 바라본 원피스 BEST 20

오늘은 10대의 눈으로 바라 봤을 때 예쁜 원피스를 뽑아봤어요! 10대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1위부터 20위까지 목록을 쫙 뽑아봤습니다! 더 예쁜 옷이 많겠지만 재미로 봐주세용!!
1위부터 10위까지 리스트입니다! 대망의 1위는 브이넥 원피스입니다. 안에 셔츠가 예뻐서 그런지 더 눈에 잘 띈다는! 약간 아가씨 느낌이 나는 옷도 있고 다양한 취향이 있는 것 같아요🤗
11위부터 20위 목록이예요! 저는 4번 째 옷이 제일 예뻐보인다능ㅠㅠ 늙었나봐요ㅠㅠ 멜빵 옷들이 가득한걸 보니! 요즘 대세는 멜빵인가봅니다! 곧 봄 원피스들이 나올텐데 봄 원피스들이 쏟아질 때 쯤 따뜻한 원피스로 찾아뵐게요
59 Comments
Suggested
Recent
답변 요청이 많아서 여기에 링크 남기겠습니다! https://goo.gl/7HRbbH 여기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상품 클릭하시면 하단의 노란 박스 상품상세보기가 있어요! 그거 클릭하시면 바로 판매하는 쇼핑몰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는 키커서 저런거 입으면... 롱티된다는... 16살인데...ㅠㅠㅠ
@syhy1114 @whiteghd92 @haloryu3 @YedamLee 쪽지 드렸습니다!
7번 핑크원피스 구입처 알수잇나용?
.....다가지고싶어!!!!!돈이없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할아버지 모델만 있다? 할머니 모델도 있음!
최근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칠두 할아버지를 보고 문득 든 생각 우리나라에 여성 시니어 모델은 없나? 그래서 구글링을 한 결과 맵시짱 지존 까리한 모델을 만나게 되었다. 모델 최순화 올해 78세로 모델 일을 시작한지 6년차가 되시는 최순화 모델 170cm의 훤~칠한 기럭지로 런웨이와 화보에서 저세상 멋짐을 뿜뿜하심 수트핏 진짜 오지시네요.. 저보다 자세도 좋으시고.. 부럽.. 요양보호사로 일하며 두 자녀를 혼자 키운 최순화 모델은 우연히 티비에서 모델학원 광고를 보고 직접 찾아가 수업을 듣기 시작하셨다고 함 72세의 나이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그녀는 에이전시에 합격한 뒤 지난 해 서울 패션위크에서 활약하심 YES 맵시 쌍따봉 드립니다. 크 레이어드 컷과 찐!보!라!도 찰떡같이 소화하심 처음에는 너무 나이들어 보이는 게 아닐까 걱정했던 은발도 이제는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음 어쩜 머리숱도 쏘 풍성... 찰떡쓰 최근에는 안다르의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심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인 '모두의 레깅스' 안다르에서 공개한 영상과 사진 속 최순화 모델님은 패션 페스티벌 런웨이에 도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줌 '하고 싶은 일을 만나는 것이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할 수 있는 몸을 만드는 것은 언제든 할 수 있다' 카피랑 모델님이랑 진짜 너무 잘 어울리지 않음? 앞으로 모델활동을 계속 할 예정이지만 연기에도 도전해보고, 세계무대에 한국 시니어 최초로 나가고 싶다는 새로운 꿈을 꾸고 있는 그녀 뭔가 최순화 모델님을 보면서 꿈을 이루기에 늦은 시기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음 계속해서 도전하는 용기가 진짜 멋짐 ㅠ "외국에 갈 기회가 있으면 한국 시니어 처음으로 나가보고 싶어요. 한국에도 나 같은 사람이 있다. 당신네만 있는 게 아니다." 일상도 고냥 모델포스 작살나시는 최순화 모델님의 인스타 픽-챠-를 보면서 마무리 하겠음 응원합니데이^^7 충성!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