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grata
10,000+ Views

오늘의 무한도전.

오늘의 무한도전은 못친소 페스티벌입니다.
오늘 못 보면 4년을 기다려야하는 매력 넘치는 못.매.남들의 축제! ‘못.친.소 페스티벌 2’ 그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못.친들 중에서 가장 잘생긴 ‘꽃미남 F4’을 뽑기 위해 의자 뺏기를 진행, 여느 때보다 치열한 몸싸움이 펼쳐졌다.
못.친.소의 새로운 화두로 등장한 ‘유아인과 vs 김수현과’ 분류.
“쌍꺼풀 없어서 유아인과다”, “귀의 주름이 김수현과 닮았다” 등 진지하고 열띤 공방이 오고갔다.
그리고, 남성미를 뽐내기 위한 ‘로데오 위에서 도넛 즐기기’,
못.매.남들의 천의 얼굴 뽐내기 ‘얼굴로 말해요’로 축제의 분위기는 더 뜨거워졌다.
페스티벌의 최종 투표를 앞두고 못.매.남들은 본격적인 매력 발산 시간을 가졌다. 이봉주 테크토닉의 새로운 해석 ‘봉주토닉’과 랩 선배 바비 & 준하의 랩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이어졌다. 그리고 수줍음 많은 악역 전문 배우 김희원의 여심을 녹이는 발라드가 공개 되는 등 못.매.남들의 숨겨진 노래 실력에 축제의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다고.
‘못.친.소 페스티벌 2’의 최고 매력남을 뽑는 투표 현장에서는 ‘첫 인상 투표 1위’에 빛나는 우현,
‘어차피 우승은’ 이봉주, 긁지 않은 복권 ‘반전 쌩얼’ 하상욱, 무한도전 대표 ‘어류남’의 박명수 등
쟁쟁한 후보들의 접전이 펼쳐졌는데. 못.매.남 1위의 왕관을 쓸 우승자는 누구일지.
볼수록 빠져드는 못.매.남들의 ‘못.친.소 페스티벌 2’는 오늘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예고편입니다.
지난주 못친소 특집은 전국 16.2%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및 토요일 예능 전체 1위의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무한도전이 3주 연속 콘텐츠파워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무한도전이 20대가 좋아하는 예능프로그램에서 70.9%의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에 뽑혔습니다.
한 주간 무한도전 소식들입니다.
못생겼다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남들
못친소, 출구없는 이 매력쟁이들을 봤나
하상욱, 진짜로 우승까지 갈까?
Comment
Suggested
Recent
무도는사랑입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정형돈 어록 모음
살리에르 증후군이라고 하죠? 예능계에는 모차르트들이 참 많아요. 저는 그 모차르트들을 받쳐줄 수 있는 피아노가 되고 싶어요. 무한도전 인도특집 보셔서 아시겠지만 저희의 경기가 최고의 경기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보여드렸습니다. 무한도전 레스링특집 스스로가 한계라고 생각하는 순간 나 자신만 초라해질 뿐 그렇기 때문에 언제나 지금 상황이 한계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들도 원하는 꿈이 있다면 그 과정에서의 어려움을 이겨낼 힘도 있어요 정 힘들 때 브레이크 한 두 번 정도는 밟아도 되지만 힘들다고 결코 쉬어서는 안돼요. S20 청춘페스티벌 솔직히 말씀드리면 언제부턴가 연예대상 시상식 오는게 귀찮은 일이고 한때는 빨리 끝났음 좋겠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그런데 한 친구가 저한테 이런 말을 전하더라구요 데뷔 10년만에 처음으로 시상식을 가봤다고 어찌나 감동스럽고 감격스러운지 모르겠다고 그 얘길 듣고 그 동안 시상식에 무미건조하게 찾아왔던 제가 너무 창피했고 제 스스로가 너무 안이하고 못나보였습니다. 그래서 올해부턴 정말 자리에 오는 것 만으로도 영광스럽게 생각하자 이 시상식에 오고싶어도 못 올날이 있을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좀 더 즐기고 좀 더 이 자리에 온 분들과 함께 축하해주잔 마음으로 왔는데 좋은 상을 받게되서 너무 기쁘구요 오래도록 상을 받든 못받든 이 시상식에 참석할 수 있는 개그맨이 되겠습니다. (중략) 재밌게 웃기는 분들에게 망가졌다는 표현을 쓰더라구요 내년에는 망가짐을 넘어서서 문드러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우수상 수상소감 이 사회의 절대 다수는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한 사람의 카리스마 한 사람의 현란한 말솜씨가 아닌 절대 다수가 세상을 바꿀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무한도전 선택2014특집 형돈이 생각하는 성공이란? 5000만 국민의 5000만 가지의 성공이 있다고 봅니다. 고교 10대천왕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노력하는 자에게 불가능한 목표는 없다는걸 보여준 광희
무한도전 멤버와 한명의 멘토 만화가가 짝을 이뤄 한주씩 릴레이 웹툰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엉망진창인 그림으로 멤버들에게 많은 놀림을 받은 광희는 하필 진중하고 과묵하지만 카리스마있는 미생의 윤태호 작가님과 짝이 됨. 광희의 순서는 아주 멤버들중에서도 후반부 5주차에 발표하는것임에도 불구하고 릴레이 웹툰이 시작하기 전부터 열심히 그림을 그려 윤작가님에게 검사를 받음. (그러나 당근보단 채찍을 받는 광희ㅠㅠ) 윤작가님의 조언을 세겨들어 좀더 디테일하고 전체적인 그림을 담는 광희의 그림노트 열심히 하는 광희가 예쁜 윤 작가님은 .... ... 더 큰 노트를 채워오라고 하심ㅠㅠㅠㅠㅠ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광희의 모습에 놀라고 그렇게 되기까지 광희가 홀로 얼마나 노력했을지 예상이 돼서 감동받은 윤작가님 결과는 하하, 양세형, 정준하,유재석을 제치고 릴레이 웹툰상 가장 좋은 별점을 받음 (10점 만점중 9.75) 까불고 가벼워 보이는 광희의 이미지 때문에 이렇게 노력할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찡하고 감동적이에요. 진정한 무한 도전이란 무엇인지 보여줘서 고맙습니다^^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