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lant
50,000+ Views

평범한 사람들의 얼굴로 만들어 본 디즈니의 공주들

우리는 많은 만화 속 주인공에게 감정 이입을 하곤 합니다. 그 주인공들에게 동질감을 느끼고, 그 주인공이 우리와 같으며, 그 주인공이 나와 비슷한 사람들을 대표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몇몇 사람들은 디즈니 캐릭터들에게서 그런 감정을 느껴보지 못했다고 이야기 합니다. 디즈니 캐릭터들은 대부분 백인이거나, 비현실적으로 늘씬하거나, 현실적이지 못한 아름다움을 가졌기 때문이죠.
이에 디즈니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접 나섰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을 모델로 공주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서이죠.
디즈니 공주 캐릭터들은 조금 더 통통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조금 더 현실적인 몸매를 가질 필요가 있다는 재즈민씨.
재즈민씨는 또한 '왕자와 결혼하는 공주'가 아니라 '공주와 결혼하는 공주'를 원한다고 이야기했고, 그녀의 의견은 완벽하게 반영 되었습니다.
라틴계 사람으로서 자신을 대표하는 공주 캐릭터는 만나본 적이 없다는 케서린.
처음으로 쿠바를 대표하는 공주 캐릭터가 등장했습니다!
자신은 중국인아 아니라 필리핀 사람임에도, 사람들은 작가가 뮬란을 그려줄 것이라고 단정지었다는 프란세스카.
그녀는 필리핀의 요정 공주로 재탄생 했습니다.
어렸을 때 공주 놀이를 하면, 사람들이 항상 자신은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를 맡으리라 생각했다는 미셸. 하지만 미셸은 인도 사람이고 자스민은 아랍계 공주죠.
그리고 미셸은 디즈니 일러스트레이터가 만든 첫 인도 공주가 되었습니다.
4 Comments
Suggested
Recent
공주와결혼하는공주라면 동성애를 뜻하는거니??
이런거 좋아요!
일러스트 작가분께서 특징을 잘 잡아서 그려주셨네요 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미국의 흔한 특수효과 처리 전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밀어서 보세요) 얘는 라쿤이다.. 브래들리 쿠퍼가 아니다..(최면) 왕좌의 게임 (밀어서 보세요) 얘는 용이다.. 나는 용엄마다.. (최면) 트와일라잇 (밀어서 보세요) 얘는 늑대다.. 이건 털이다... (최면) 라이프 오브 파이 (밀어서 보세요) 있다.. 있다.. 뭔가 있다.. (최면) 캐리비안 해적 (밀어서 보세요) 나는 데비존스다.. 팬더가 아니다.. (최면) 매트릭스 (밀어서 보세요) 플로모션을 이용한걸로 유명하죠! 지금봐도 세련된 영화♥ 키아누 리브스의 콘스탄틴도 정말x100 좋아해요. 호빗 (밀어서 보세요) 형광등 100개 켜놓은듯한 아우라ㄷㄷ 보드워크 엠파이어 (밀어서 보세요) 저기 출연한 보조출연자분들 나중에 영화관가서 어리둥절 하셨을듯!! 어벤져스 (밀어서 보세요) 블랙위도우의 뜨거워하는 미간연기에 박수를 보냅니다ㅠ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밀어서 보세요) 이 영화는 정말 100평 촬영장 안에서 영화 다 찍을 수 있었을듯^^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밀어서 보세요) 경이롭네요.. 우리나라에서 촬영장소 물색하러 동분서주 전국을 다니는 스태프들이 보면 물개박수 칠듯! 위대한 캐츠비 (밀어서 보세요) 100평 촬영장 안에서 영화 다 찍었을 영화2 ㅋㅋㅋㅋ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밀어서 보세요) 보다보니 이제 이정도 특수효과는 그림판으로도 만질 수 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라이프 오브 파이 (밀어서 보세요) 색깔이라도 좀 맞춰주지 그랬어요ㅠㅠ 눈이라도 성의껏 그려주지.. 저 상황에서 감정잡고 연기한 배우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http://www.boredpanda.com/before-and-after-visual-effects-movies-tv/ 더 많은 특수효과는 여기서 볼 수 있어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게임 영화, 한국영상자료원에서 한번에 만난다
시네마테크 KOFA, 특별전 'GAMExCINEMA' 개최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가 게임 소재 영화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GAMExCINEMA'는 게임과 영화가 어떤 식으로 발전하는지 탐구하는 상영 프로그램이다.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시네마테크에서 총 4가지 섹션의 게임 관련 영화를 상영한다. 섹션은 ▲게이머의 상상 세계를 충족하는 청춘영화 ▲게임을 원작으로 각색한 영화 ▲게임 개발자와 커뮤니티에 대한 다큐멘터리 ▲게임 엔진을 활용한 단편영화 등으로 이루어졌다. 마지막 단편 섹션은 KMDb VOD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일정은 오는 5월 19일부터 6월 9일까지. 상영작으로는 <반교: 디텐션>, <내언니전지현과 나>,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등이 포함됐다. <스트리트 파이터>, <모탈 컴뱃>(1995), <레지던트 이블>(2002), <슈퍼 마리오> 등의 극장판도 다수 만나볼 수 있다. 게임 원작 영화의 최고봉(?)으로 여겨지는 <워크래프트>는 목록에서 제외됐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최영진 프로그래머는 "영화를 사랑하는 만큼, 또한 게임에 대한 애정이 깊어 이번에 두 예술 매체가 만나 탄생한 흥미롭고 소중한 작품들을 돌이켜보며 찬양하고 싶은 마음으로 특별전을 준비했다"라며 "상당수 관객은 이 상영 프로그램에 포함된 여러 극영화에 대해 작품성이 떨어지는 실패작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게이머로써 그리고 컬트영화 애호가로써 이 작품들이 우리 극장에서 상영될 가치가 있다고 본다"고 이야기했다. 'GAMExCINEM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OFA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