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스타일의 프리미엄 웨딩, 더컨벤션
서울 잠실역 근처에 위치한 더컨벤션에서는 3가지 스타일의 프리미엄 웨딩이 가능하다. 신랑신부가 오롯이 주인공이 되는 아주 특별한 순간을 즐기고 싶다면 더컨벤션에서의 결혼식을 추천한다.

더컨벤션은 서울 송파.강동 지역 교통의 요지이자, 지하철 2·8호선 환승역인 잠실역과 아주 가까운 서울교통회관에 자리한다. 2012년 문을 연 뒤 예비 신랑신부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강동권은 물론이고 강남권까지 아우르는 대표 웨딩홀로 자리매김했다.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소비자가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에서 웨딩 컨벤션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더컨벤션은 점점 다양해지는 신랑신부의 요구에 부흥하기 위해 유니크한 스타일의 예식홀을 선보인다. 그랜드볼룸은 고급 호텔 컨벤션 규모의 단독 웨딩홀이다.
높은 천고와 세련된 샹들리에, 홀을 가득 채운 생화 장식 등이 내추럴하고 아름다운 멋을 자아낸다. 특히 30m에 달하는 신부만을 위한 버진로드가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아모르홀은 컨벤션 스타일의 웨딩홀이다. 고급호텔 못지않은 7m 이상의 천고와 팔각형 구조로 이루어진 웅장한 공간,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샹들리에와 고풍스런 패브릭 장식 등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비스타홀에서는 트랜디한 소규모 하우스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이곳을 이용하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외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차분하게 예식을 치를 수 있다. 비스타홀은 내추럴하고 모던한 실내 인테리어와 밝고 화사한 조명이 돋보인다. 한편, 더컨벤션에는 웨딩 피로연이나 패밀리 파티 등을 위한 단독 연회장이 있다.
1700석 규모의 더파크뷰와 700석이 마련된 더파노라마다. 더파크뷰는 규모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는 대연회장이다. 더파노라마는 12층에 자리해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와 올림픽공원 등 멋진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기품 있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고객 맞춤형 연회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환상적인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세계 각국의 정찬과 피로연 요리를 정성스레 준비한 프리미엄 뷔페 연회는 더컨벤션의 자부심이라 할 만하다.

자료제공 더컨벤션(02 418 5000)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