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yt5124
50,000+ Views

곧 개강!! 남자들을 위한 개강룩~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있을 개강을 위한, 훈남처럼 보일수 있는 개강룩을 준비해봤습니다!

모두 간지나게 입으시고 CC 노려보시길...

뭔가 엄청나게 상큼한 오로라가.... 대학생이면 역시나 풋풋함이져!
남자분들이 핑크를 꺼려하시는건 알지만 뭔가 되게 시선을 한몸에 받을거 같아요!!

-얼굴 하얀분들에게 추천!

핑크나 베이지 컬러는 노랗거나 새카만 피부보다는 하얀 피부에 더 잘 받아염.
제 취향을 저격하는... 올블랙룩!!
어둠의 자식.. 컨셉은 아니고 뭔가 시크한 느낌?

패딩 코트는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서 하나쯤 가지고 있어도 좋을 듯!

완전 훈남룩!!! 바로 CC될 수 있어요. (물론.. 집에서 얼굴도 챙기시고)

개강 때 튀지 않으면서도 옷잘입는 오빠 내지는 동생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으면 이렇게 입어볼 것!
화이트 셔츠+맨투맨+슬랙스의 기본 조합에 스카프나 시계로 포인트를 줘 보세요~!
제 사심이 아주 가득가득 들어간 코디들이라 좋아하실지는 모르겠으나..
하여튼 카키 컬러의 항공점퍼가 무척이나 스타일리시해 보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니 쓴 남자에게 심쿵(물론 잘 어울려야..)
41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도 전체 좌표 부탁드려요... 하나하나 전부 사고싶은 옷들이에요 정말유익해요!!
@uyt5124 맞아요 ㅋㅋㅋㅋ
전체 좌표좀 부탁드립니다. 옷이 하나하나 다 눈이가네요
@uyt5124 확인했사옵니다~
@Skyliner 메세지 확인해주시옵소서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 발매되는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새 협업 2종
빼빼로데이에 사랑받는 방법 컨버스(CONVERSE)가 지속적인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새 협업을 선보인다. 먼저, 90년대 실루엣 그리고 BMX 바이크와 트레일 하이킹에 대한 애정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라이트 모델 '지아노(Gianno)'는 컨버스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와 골프왕 특유의 장난기 많은 성격이 미묘하게 혼합되었다. 비스코티, 브라이트콩 코드, 빈티지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제품별로 독특한 컬러웨이와 하이 트랙션 러버 아웃솔, EVA 미드솔 그리고 신발 정면과 후면의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어, 지아노와 함께 출시되는 ‘척 70셔닐’은 캔버스에 강렬한 블라썸 핑크 색조 그리고 펠트에 엠보싱으로 포인트를 준 플라워 모티브 패치가 눈여겨볼 만 하다.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와 ‘척 70셔닐’은 바로 오늘부터 컨버스 공식 온라인스토어(converse.co.kr)와 컨버스 명동점, 카시나 1997, 10 꼬르소 꼬모 청담, 비이커 한남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14만 9천원, 11만 5천원. 컨버스 명동 서울 중구 명동8길 16-1 카시나 1997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4길 13 10 꼬르소 꼬모 청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16 비이커 한남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1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