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EWS
2 years ago5,000+ Views

애플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 공개 무엇이 달라졌나?

애플의 차세대 9.7인치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에어3’로 별명이 붙을 것으로 추정돼 왔다. 실제로는 아이패드 프로 패밀리의 일부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고 맥루머스가 25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이 모델은 기기의 마지막 몇몇 세대와 연장선을 이룰 것이다. 나인투파이브맥의 최신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3월 15일(현지시각) 애플의 미디어 이벤트에서 차세대 아이패드를 새롭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한다.
맥루머스는 9.7인치로 작아진 아이패드 프로가 기존 12.9인치 모델보다 A9X 프로세서와 램 업그레이드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 외에는 제품의 특징과 스펙이 거의 동일하다. 12.9인치 모델과 마찬가지로 새로 출시될 9.7인치 모델에서도 애플 펜슬이 지원될 것이다.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에서 9.7인치 아이패드로 이어지는 또 다른 특징들은 스마트 커넥터와 스마트 키보드다. 스마트 키보드는 애플의 중간 크기 태블릿PC의 폼팩터(컴퓨터 하드웨어의 크기, 구성, 물리적 배열 등을 말한다)에 맞게, 더 작은 크기로 이용 가능하게 만들어질 것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애플은 아이패드 미디 2와 오리지널 아이패드 에어 모델 사업을 서서히 줄여갈 계획이라고 한다. 애플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9.7인치 아이패드 프로, 7.9인치 아이패드 미니 4를 주요 기기로 하며 태블릿PC 라인업을 간소화해갈 것이다. 아이패드 에어 2는 중간 크기모델 입문용으로 남을 가능성이 크다.
0 comments
Suggested
Recent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