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col1219
2 years ago10,000+ Views
아몰라 싱가폴 강추 여행정보 필요하면 공유해드림 마리나베이샌즈 포함 다포함 119만원 들었어용 4박6일에 진짜 싱가폴 전체 다봄
헐 사진 더있었음
그것도 많이 ㅎㅎㅎㅎㅎㅎ 아 또가고싶네 한국 넘나 추운것같아요
6 comments
Suggested
Recent
@qhdtjr109 마리나 1박만하구요 ㅋㅋ 나머지는 에어비앤비 이용했어요!!! 마리나는 일찍예약해서 명당 20만원에 했어요!! (저희 총 2명)
@haha1299 ㅠㅠ가끔 향신료 들어간거 빼고는.... 다 좋았어요 ㅋㅋ 특히 칠리크랩 거의 마심ㅋㅋㅋ 진짜 추천이요 ㅜㅜ엄청 좋았어요!!!!
마리나베이샌즈 엄청 비싸지 않나요? 4박5일만 해도 200만원대던데...
와~~음식은 입에 잘맞으셧어요??!!? 다음 여행은 싱가폴로 가야겟어여ㅠㅠㅠㅠㅠㅠㅠ사진보니까 너무가구싶네요
@usugi86 3일만 내셔도 될텐데 ㅜㅜ 그것도 무리신가요? 금요일 밤 12시비행기로가서 수요일 밤10시쯤 한국 도착했어요~~~
View more comments
11
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