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fafa
10,000+ Views

주인의진정한신분은?

퍼왔습니다 어떤가게의 메뉴판이라네요 이제 수포자들은 사먹지두 못하는 시대가 도래한 듯합니다. 아니면 이런 고등지식을 가진 분도 자영업을 해야할.만큼 취직이 어려워졌든지요 전 제육볶음은 사먹을 수 있을듯.. 소주 한병만 더 먹고 싶은디 크흑
16 Comments
Suggested
Recent
대놓고 제육볶음만 팔아보이겠다는 주인의 굳은 의지가 보인다
난 원래 제육볶음만 먹어!
이거 어느대학교 축제때 공대주막 메뉴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다먹고 카드제시...ㅡㅡ
밥먹기전에체하겠다ㄷㄷ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700.jpg
믿을수없어 매번 믿을수없는 일이 자꾸 일어나네여 얼마전엔 믿을 수 없는 600이었는데 오늘은 더 놀랍게도 700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럭키세븐짤 세븐헌드레드번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짤둥쓰 그래서 오늘은 큰맘먹고 렬루 오전에 왔다규여 굿모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손 닿는데까지 짤 한번 넣어볼랑게 다들 잘 따라와보시져 기기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태솔로 채상우 인턴기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커여워...ㅠㅠㅠㅠㅠㅠ 3 상상하니까 왜케 웃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로다주...카페베네 가는구나... 4 오... ㅇㄱㄹㅇ... 매우 그럴싸 5 자두처럼 살자!!! 인생 어떻게 될 지 모르는 거 아닌가여!!!! 6 ㅋㅋㅋㅋㅋㅋㅋ무슨 꿈이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내말이... 그냥 넣어놔라 지짜 ㅠㅠㅠㅠㅠㅠㅠ 8 용감한 시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이게 뭐라고 전 또 뿜어쓰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 10 오 경찰 존멋 ㅋㅋㅋㅋㅋㅋㅋㅋ 11 이분 넘나 멋있지 않나여 인상이 그래서 그렇지(ㅋㅋㅋㅋ) 나쁜 분 아니라규 ㅠㅠㅠㅠㅠㅠㅠ 12 아주 단단히 화가 났는데? 13 ㅇㄱㄹㅇ.............. 텍스트만 보는데도 빡이 친다!!!!! 14 정말 택배아저씨들 순발력 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택배 아저씨가 아니라 저 아이의 순발력인가 바람의 파이터 ㅋㅋㅋㅋㅋㅋㅋㅋ 15 그래도 배려가 아름다운 당신... ^^ ㅋㅋㅋㅋㅋㅋ 16 그럴싸... 17 스트롱민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그건 저 아이의 잔상이라구욧! 19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 20 똥싸는선인장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 21 마늘은 향신료가 아니라!!! 야채라규요!!!!! 소포장으로는 며칠밖에 못 버틴다규!!!!!!!!! ㅋ 20개만 하려고 했는데 계산을 잘못했는지 21개를 넣어 부렸네여 ㅋ 벌써 700이라니 정말 깜짝깜짝 놀라여 짤 주워오면서 세월이 가는 걸 느끼게 된달까 제가 앞으로 뭔가를 이렇게 꾸준히 하는 일이 먹고자고싸는거 말고 또 있을까 생각하면 기분이 요상쓰 ㅋ 하루라도 안오면 닦달하시는 열분덕에 가능해진 일입니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힘닿는데까지 잘부탁해여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