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zup
1,000+ Views

반폴라 니트 코디

안녕하세요 남성핸즈입니다. 오늘의 코디북은 블랙블랙한 아이템으로 꾸며보았습니다. 차분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연출해보았는데요. 멋스러운 트렌치 코트와 같이 코디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A. 가벼운 촉감이 느껴지는 반폴라 니트. 차분한 그레이 색상으로 여러 스타일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데일리한 니트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주네요 ! 다가오는 봄에 트렌치 코트와 함께 편하고 멋스럽게 즐겨입기 좋은 아이템이죠 :)
B. 요새는 남녀 구분없이(사이즈 구애없이) 프리한 아이템들이 많이 보입니다. 같이 코디한 이 아이템 또한 유니섹스 제품인데요. 슬림한 핏을 즐겨입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허리춤에 있는 오링 디테일이 이 바지의 포인트로 시크함이 묻어나네요. 탈착이 가능하여 개성에 맞게 코디 가능한 팬츠입니다.
C. 겉으로 보기엔 레이스업 슈즈지만 신발 위에 덧댄 가죽에 끈을 끼워 넣는 구멍이 있는 것이 특징인 슈즈입니다. 기존의 윙팁에서 보다 캐주얼한 느낌으로 재구성한 디자인으로 흡사 운동화를 신은 것 처럼 편안함이 느껴지는 아이템입니다.
D. 쓸수록 멋진, 실용적인가죽 클러치. 슈렁큰 엠보 내추럴 소가죽은 주름진 모양으로 엠보 처리한 가죽을 뜻한다고 합니다. 사용할 수록 질감이 더욱 부드러워져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지며 슈렁큰 무늬를 찍어 넣어 스크레치에 강한 장점이 있는 아이템입니다. 핸즈코디북 보시고, 패션에 대해 좀 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남성핸즈였습니다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요즘 멋쟁이들은 뭐 입지? : 시티보이룩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분명히 들어보셨을 <시티보이 룩> *_* '도대체 시티보이가 뭔데 ?' 싶으시죠 ? 시티보이란 1998년 패션전문자료편찬위원회에서 만든 패션전문자료사전에 따르면 1970년대 후반에 미국에서 생긴 단어라고 해요 ! 도시에 거주하면서 항상 아웃도어 라이프 (스포츠, 캠핑, 백패킹 등..)을 좋아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사람을 뜻한다고 합니다 - 우리나라에 불고있는 시티보이 열풍은 라이프 스타일 보다는 패션 스타일 쪽으로 치우쳐있긴 하지만요 ! 오늘 소개할 시티 보이 룩은 일본의 패션 매거진 뽀빠이의 ‘아키오 하세가와’라는 스타일리스트가 처음 선보이며 유명해진 패션 스타일이라고 해요 +_+ 디자이너 아키오 하세가와가 정의한 시티보이 룩의 컨셉은 - 뉴욕의 교외에 살고있는 가정환경이 좋은 백인 소년 - 조금은 내성적인 성격에 마른체형의 문화계 소년 - 독서나 음악감상등 인도어 컬쳐의 호기심이 많은 소년 - 스포츠를 즐길줄 알고 볼줄 알며, 동경하는 슈퍼스타가 마음속에 있는 소년 - 일상생활의 작은 발견을 추구하고, 끝없는 자신의 미래를 항상 모색하는 소년 이라고 합니다 ! 음 - 이게 뭔 소리야 ? 싶겠지만 . . 밑에 코디샷들을 보시면 바로 이해 가능하실겁니다 *_* 후후 ( 개인적으로 이걸 보고 와 . . 옷 하나 입기 참 어렵구로 . . 라는 생각을 했어요 ㅎ_ㅎ ) 활동성 좋은 오버사이즈의 셔츠와 벌룬 핏 바지, 캠핑할 때 유용한 버킷햇과 비니, 편한 운동화 까지 시티보이의 사전적 의미와 겹치는 부분도 많죠 ? ! 아웃도어 라이프와 긴밀한 관계가 있는 시티보이룩, 때문에 그냥 스윽 - 보기만 해도 온 몸이 편안할 것 같은 핏감을 보여준답니다 ~_~ 여름에 입기 넘 넘 좋아보여요 <3 요즘 멋쟁이들이라면 한번쯤은 입어 봤거나 관심있을 시티보이 룩 ! 함께 만나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