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mo
1,000+ Views

최유정 파이팅~

프로듀스101’ 최유정 목격담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지하철에서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 중인 판타지오 소속 연습생 최유정을 만난 일화가 공개됐다.
사진에서 최유정은 한 네티즌과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브이(V) 자를 그린 최유정을 환한 미소를 지으며 귀여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사진을 공개한 네티즌은 “지하철역에서 본 최유정 귀여워. 길 못찾 아서 양손으로 혼자 머리 쥐어뜯고 있다. 지각해서 매니저랑 언니들이랑 따로 왔는데 폰도 꺼졌다고 한가”라고 말했다. 네티즌에 따르면 최유정은 시민의 도움으로 목적지를 찾았다

프로듀스 101 최유정 이번주 기대주는 너다!

최유정이 출연 중인 ‘프로듀스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지난 4일 방송된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서는 랩과 댄스 분야에서 자신의 실력을 뽐내는 연습생들의 무대가 펼쳐졌다.
정채연은 화제를 몰고다니는 김소혜, 주결경과 같은 조에 속해 ‘보름달’에 맞춰서 춤을 선보였다. 정채연은 3위를 기록했지만 외모와 섹시함은 다른 멤버들에 뒤처지지 않았다. 특히 트레이너 중 치타와 제아 등은 정채연의 퍼포먼스를 보고 “너무 예쁘다”며 “센터가 아니지만 센터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sinmo
1 Likes
1 Shares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