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lero
10,000+ Views

[제네바 모터쇼] 부가티, 시론 공개

이미 빙글에서 많은 카드들이 나왔을 정도로 주목을 받은 부가티의 신차 '시론'이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시론'이라는 이름은 부가티에서 활동한 드라이버 루이 시론에 대한 헌정이라고 하네요.
이 차는 큰 묘사가 필요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냥 "지구상에서 가장 빠르고 환상적인 스펙을 탑재한 양산형 차"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가티만의 C형 곡선이 현대적으로 잘 다듬어져 옆면을 감싸안고 있고 카본으로 제작된 대부분의 패널을 비롯해 최고급 가죽과 알루미늄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제로백이 2.5초 제로200이 6.5초, 제로 300까진 13.6초라고 합니다... 더이상 말이 필요없는 숫자들뿐이네요...ㅎㅎ
그 외에도 5가지 주행모드와 저속 모드에서 고속으로 자동 변경되는 시스템등으로 안정성까지 갖추는 시론은 2016년 11월부터 500대 한정으로 판매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16 Likes
2 Shares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진심 실물로 보고싶음....
뭔가 좀 공사차량같다 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사설 양아치 렉카한테 덤탱이 안 쓰이는 법
안좋은 예 1. 사고가 남 2. 사설 렉카들이 떼거지로 몰려옴 3. 무작정 걸고 견인하려 함 4. 보험회사 렉카 불렀다고 하면 공업소까지 경인하겠다. 교통에 방해되니 갓길까지 빼주겠다고 함 5. 일단 걸어버리고 금액이 많다고 하면 견인해달라고 하지 않았냐고 차 안 내려줌 명함을 절대 받으면 안됨. 나중에 명함 줬으니 동의 얻었다고 우김 6. 경찰 불러도 민사건이라 자기들도 손쓸 방법이 없다고 원만히 합의하라고 함 좋은 예 1. 사고가 남 2. 최대한 침참하고 신속하게 보험회사 전화해서 렉카 신청함 3. 분명히 조금 있다가 사설 렉카들 몰려옴 4. 교통에 방해가 되니 차 빼야된다는 등 갖가지 말로 조금이라도 견인하려고 이빨 깜 5. 당황하지 말고 차에 손 못대게 하고 렉카에 차 걸려고 하면 휴대폰으로 동영상 촬영함 결론 사고때문에 혼란스럽고 멘붕이겠지만 최대한 침착하고 단호하게 차에 손 못대게 하고 보험 회사 렉카 기다릴것. 팁) 한국도로공사의 ‘긴급견인제도’는 고속도로 본선, 갓길에 멈춰 2차 사고가 우려되는 소형차량을 안전지대까지 견인하는 제도입니다. 안전지대까지의 견인비용은 한국도로공사가 부담함 견인신청 : 한국 도로공사 콜센터 (1588-2504) + 도로위의 무법자, 양아치 사설 렉카들의 기상천외한 레이싱 쇼 역주행은 기본이쥬? 이새끼들아 번호판은 어디다 버렸냐 순식간에 사고 차량이 다섯대가 되는 마법을 보여주는 사설 렉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