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0+ Views

[스타웨딩] 3월신부, 배우 오승현과 함께 한 봄꽃 향기 가득한 웨딩 신

꽃 같은 그녀를 만났다. 사랑에 빠져 올 3월 결혼을 앞둔 배우 오승현은 발그레한 볼에 싱그러운 미소를 가득 머금은 모습이 영락없는 봄날의 신부였다.
그녀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웨딩 각 분야 톱 아티스트들이 기꺼이 한자리에 모였다. 그리고 마치 동화 속 공주를 눈앞에서 만난 사람들처럼 반가운 마음으로 그녀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봄꽃 향기 가득했던 그날의 장면들 속으로.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는 레이스에 우아하게 반짝이는 크리스털 비딩을 가득 수놓은 슬림 핏 드레스. 심플한 디자인에 우아한 백리스를 가미해 화려함을 살렸다. 여기에 화이트, 페일핑크, 코럴 컬러의 러넌큘러스, 목단, 작약, 과감한 그린 컬러 소재로 만든 와일드 부케가 더해지자 한층 멋스러운 비주얼이 완성됐다.
행복한 꿈을 꾸는 신부의 설렘이 그대로 전해지는 웨딩 신. 드레스가 그 느낌을 고조한다. 풍성한 튤 레이스 스커트와 심플한 톱 라인에 연결된 투명 슬리브가 사랑스러운 드레스.
Bridal Beauty
꽃처럼 아름다운 그녀, 오승현을 누구보다 아름다운 봄의 신부로 표현하기 위해 제니하우스 프리모의 헤어 담당 이향 원장과 메이크업 담당 백송이 실장이 함께했다.
make-up
오승현의 브라이들 메이크업 콘셉트는 ‘화려함 속에 소녀의 모습을 간직한 사랑스러운 신부’. 먼저 랑콤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뗑 미라클을 이용해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했다. 여기에 베네피트 단델리온 듀를 광대뼈에 발라 생기를 불어넣고, 나스 일루미네이터 코파카바나로 눈 옆 C존을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했다.
그런 다음 포인트 컬러를 더하면서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하기 위해 마몽드 아이섀도 드라이로즈를 사용하고, 자연스럽게 컬링한 속눈썹 사이사이를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메웠다. 끝으로 입술은 라인을 또렷하게 살리는 대신 색으로 물들이듯 연출했다. 맥 립스틱 하우스와인을 발라 마무리.
hair
이번 화보의 콘셉트가 ‘럭셔리 내추럴’인 만큼 헤어 역시 내추럴 웨이브로 연출했다. 모로칸오일 볼륨 무스를 모근부터 바르고 반대쪽으로 힘 있게 말아 기본 볼륨을 살린 다음,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 크림을 발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로맨틱한 느낌을 살려가면서 내추럴 웨이브를 완성했다.
정형화되지 않는 컬 방향 덕분에 생동감이 살아났다. 마지막으로 컬의 탄력 유지를 위해 시세이도 스테이지 왁스를 발라 아름다운 브라이들 뷰티 룩을 완성했다.
바람에 날리는 듯한 빈티지 레이스 드레스를 선택한 오승현. 앙증맞은 사이즈의 볼 부케로 로맨틱 무드를 더했다.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를 위해 플로리스트 김인선은 꽃잎이 큰 로즈와 오키드를 활용, 드라마틱 플라워 장식을 완성했다. 드레스는 디자이너 이명순의 작품이다. 특유의 디자인인 심플 미카도 실크 슬리브 톱과 플라워 패턴이 화려한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해 오승현의 화려함을 표현했다.
고급스러운 도비 실크 드레스는 그야말로 우아함의 결정체다. 게다가 보디라인을 따라 흐르는 백 라인에 우윳빛 진주 디테일을 더하고, 패턴 베일로 경쾌함까지 더했다. 봄의 신부 오승현의 기분 좋은 설렘을 고스란히 표현한 듯하다.
에디터 김시웅
크리에이티브디렉터 김현숙(제니하우스)
포토그래퍼 김보하(더써드마인드 02 516 5946)
헤어 이향 메이크업 백송이(제니하우스 프리모 02 3448 7114)
웨딩드레스 이명순웨딩(02 540 5551)
플라워 아네트플라워(02 3447 4700)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위즈원의 햄찌율!! 유리양의 생일을축하합니다!!♡
처음봤을때...1분자기소개.....너무 귀여웠습니다....ㅠㅠ 이미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온터라....(저는 몰랐었지만...ㅎㅎ) 알고있더라구요....노래도 잘한다구.. 어구구...안경율은 진짜.....ㅠㅠ 율양에게 본격적으로 입덕한 에너재틱무대..♡ 하지만...순위가 계속 떨어지던 율양이었기에....ㅠㅠ 포기도 할까싶었지만... 이 사진...벌써 거의 1년전이네요...(추억..) 어느새 이렇게......데뷔해서 위즈원곁에 와주었답니다♡ 언제나 햄찌미 넘치는 우리 율양...귀여워서어떡하죠...ㅠㅠ 심지어 웃을때는...너무 이뻐....ㅠㅠ 하...그리고 언제나 여러분위기가있는 우리 유리(희지)양...♡ 무슨 머리를 하든....다뿌셔뿌셔....ㅠㅠ 무대아래에서는 귀여운매력 마구마구 발산하지만~~ 정말 무대위에서는 또 앚즈의 든든한 메인보컬이쥬~~ 그리고 빼놓을수없는 옌율...♡ 영원해라~~~~ 얹제나 해맑은 유리양의 생일을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정말이지....이렇게 동생에게도 당하는것도 귀여운 우리 율양... 언제나 부드러운 목소리로 위즈원을 위로해주니 너무 감사해요!! 그러고보니 유리양은 이렇게 사진을 선별하다보니 1년전쯤 사진이 정말 많네요....정말 하나도 안바뀐 울 율양... 언제나 해맑고 귀여운 미소지을일만 가득하기를... 마지막으로...민낯도 자신있는 유리양...♡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위즈원이 응원합니다!!! 위즈원의 영원한 메인보컬 유리양의생일을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만 얍!!
포토샵 없이 환상적인 사진 찍기 #꿀팁 인정
뽀샵 없이 이런 사진 찍을 수 있는 사람 손 +_+ 만약 계신다면 제 사랑을 드릴게여 ㅋㅋㅋㅋ 근데 사실 이르케 찍는 방법 지짜 쉬워요 물에 비친거 아니냐구여? 아니 그럼 수면은 어딜까여? 음 이것만 가지곤 모르겠다구요? 그럼 이건? 아니 지짜 뽀샵 아니냐구여? 왜때문에 경계가 흐리냐구? 이건 물에 비친거라고 말하려고 했져? 근데 이것도 윗 사진들과 같은 방식으로 찍은 거라규여 '그' 방법을 쓰면 이런 심령사진까지 가능함 ㅋㅋㅋㅋㅋ 아니 왜때문에 결혼식 사진을 심령사진으로 만들죠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되게 환상적이자나여 영혼결혼식 같단 생각이 자꾸 들지만 이런 생각은 우선 지워 봅시다 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그냥 신기하고 예쁘잖아여 +_+ 요것도 그냥 아름답고... 그러니까 저런걸 어떻게 찍냐구여? 겁나 쉬워요 지짜 겁나 쉬움 +_+ 아시겠어요? 모르시겠다구여? 그럼 알려드리져 ㅋㅋㅋ 우선 카메라를 준비하시고 핸드폰도 준비하세여 ㅋ 핸드폰 액정을 깨끗이 닦으시고... 따라해봐요 요로케! 원하는 상이 나올 때 까지 핸드폰 액정을 요로케 조로케 왔다갔다하면 이렇게도 이렇게도 사진이 완성되는거져 +_+ 와 이거 지짜 레알꿀팁 아닌가여? 당장 카메라와 핸드폰을 꺼내서 시도해 보시져! 나듀 해봐야지 참. 이 방법을 알려주신 분, 저 윗 사진들을 찍으신 분은 Mathias라는 웨딩사진 작가입니다 경배하라 그를! 그분의 작품이 더 보고 싶으시면 여기로 가 보시면 되고 우리는 집에서 연습이나 해보자규여 와 다시 생각해도 지짜 꿀팁이다... (절레절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