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3 years ago10,000+ Views

Nike SB Janoski ‘Slip-On’ 공개

스테판 자노스키(Stefan Janoski)의 스그니쳐 슈즈, ‘나이키 스케이트보딩 자노스키(Nike SB Janoski)’의 새 모델이 공개되었다. 이번 제품은 기존 슈 레이스를 과감히 버리고, ‘슬립온(Slip-On)’ 형태로 탈바꿈하면서 한층 더 깔끔해진 외형을 선사한다. 제품을 신어본 사람을 알겠지만, 일전에 야노스키가 신발 끈을 대신해 벨크로(찍찍이)를 달았던 사례가 있듯이, 신발 끈이 발을 잡아주는 것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므로 어쩌면 이러한 형태가 더 나은 퍼포먼스를 제공한다고도 볼 수 있다. 현재 공개된 자노스키 슬립온의 색상은 스웨이드 갑피를 사용한 검/흰과 캔버스를 사용한 흰/흰 두 종류이며, 정식 발매일은 미정. 앞으로의 소식에 귀 기울여보자.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어...어제.. 자노스키 맥스 엘 샀는데...
반가운소식~고마워요
오프라인에서도팔까요??
@happyrio05 국내 가격을 감안하면 8.9~10.9만 원 정도가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와 이쁘기도 하네..얼마에 형성되있나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슈프림(SUPREME) ❌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 2019 S/S 룩북 공개!
브랜드 : 슈프림(SUPREME),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 브랜드 홈페이지 : https://www.supremenewyork.com, https://www.stoneisland.com/kr . 시즌 : 2019 S/S . 발매 일 : 미국, 유럽 3월 14일, 일본 3월 16일  . 구매 장소 : 온라인 스토어, 슈프림 뉴욕, 브루클린, LA, 런던, 파리 및 일본 매장  . 구매 가격 : 홈페이지 참조 . 구매 홈페이지 : https://www.supremenewyork.com,  내용 : 스케이트 보드의 전설적인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그들의 파트너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협업으로 이번 시즌 역대급 협업 컬렉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두 브랜드는 매년 협업 컬렉션을 진행해 큰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컬렉션 포인트 : 이번 컬렉션은 다시 한번 말하지만 역대급 컬렉션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장점을 살려 혁신적인 소재와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특별한 색감을 선보였다. 물과 바람에 강한 폴리우레탄을 코팅한 자켓, 팬츠, 베스트, 백팩, 부니햇 등 구성됐습니다. 6패널 모자를 포함한 카모플라주 디자인에 제품, 그리고 코튼 소재 후드티, 스웻셔츠와 팬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다양한 패션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해 획득하세요‼️ http://subculture.bpearmag.com
스케이트보드와 축구, 묘한 조합의 나이키 SB 스테판 자노스키
많은 남성들이 기다려온 유럽 축구 국가 대항전인 ‘유로 2016(EURO 2016)’이 채 두 달이 남지 않은 시점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스케이트보드 라인인 ‘나이키 SB(NIKE Skate Board)’는 축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버전의 ‘스테판 자노스키(Stefan Janoski)’를 선보였습니다. 나이키 SB 스니커 라인의 대표적인 모델 중 하나로 손꼽히는 스테판 자노스키는 나이키 SB팀 소속의 대표 스케이트보더이자 아티스트인 ‘스테판 자노스키’의 시그니처 스니커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 조금은 투박한 느낌의 기존 보드화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스케이터들은 물론 다수의 일반 팬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평상시 활동에 적합한 디자인은 물론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길거리 스케이트보드와 축구에서 영감을 얻은 ‘SB(Skate Board) X FB(Foot Ball)에디션’으로, 기본적인 실루엣 및 스케이트보딩에 적합한 기능과 축구화를 연상시키는 블랙 컬러의 가죽 소재에 아이코닉한 다이아몬드 패턴 스티칭을 더해 디자인적 측면을 강화했습니다. 이 제품은 한정판 축구 유니폼과 함께 더불어 발매될 예정이라고 해 많은 축구팬 및 스케이트보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제품은 오는 5월 1일, $135(한화 약 15만 5천원)에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나이키 SB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아디다스, 4D 프린팅 기술력의 러닝화 ‘알파엣지4D’ 한정 출시
빛과 산소로 인쇄된 미드솔을 적용했다. 아디다스(adidas)가 혁신적인 4D 프린팅 기술력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착용감을 선사하는 미래형 러닝화 ‘알파엣지4D’를 한정 출시한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미국 실리콘 밸리의 3D 프린터 벤처기업인 칼본(Carbon)사와 함께 ‘디지털 광합성 기술’을 활용해 빛과 산소로 인쇄된 ‘아디다스 4D’ 미드솔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갑피에는 한 줄의 실로 짜여져 양말과 같이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프라임니트’ 기술력과 열 압축 TPU 코팅 섬유를 사용한 ‘포지파이버’ 기술을 같이 사용하여 통기성과 신축성은 물론 안정성까지 높였다고. 또한, 140년 역사의 독일 타이어 업체 콘티넨탈 사의 고무 소재 아웃솔을 사용해 다양한 지형 환경에서도 빠른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압도적인 기술력 외에도 깔끔한 디자인과 미드솔과 갑피에 상반된 컬러 배색도 함께 눈여겨보자. 4D 기술력으로 러닝화의 미래를 보여주는 이번 ‘알파엣지4D’는 오는 28일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 명동, 롯데월드몰, IFC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5만 9천원. *아디다스 4D – 적측 가공 방식(원료를 여러 층으로 쌓거나 결합시키는 3D 프린팅의 작동 방식)에 빛과 산소를 사용해 제작 시간을 현저히 줄여주고, 각 선수에게 필요한 움직임, 쿠셔닝, 안정성, 편안함을 정확하게 제공하는 기술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링크에서
33
5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