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10,000+ Views

‘넘나 귀여운 것’ 男 아이돌 애교 5종 세트

‘심쿵’이라는 단어는 이럴 때 쓰는 건가 봅니다. 앳된 미소년의 얼굴로 장난기 가득한 애교를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 귀여움부터 카리스마까지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들이죠. 최근 공식 석상에서 애교 공식을 새로 써내려가고 있는 남자 아이돌 가수들의 ‘애교’를 모아봤습니다.

# 비투비 민혁, ‘쓰러지지 말입니다’

민혁 애교에 쓰러지지 않을 팬들 있을까요? 웹드라마 ‘악몽선생’ 제작발표회에서 교복을 입고 ‘만찢남’ 포스 자랑한 민혁은 과감한 포즈와 상큼한 윙크로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 세븐틴 도겸-조슈아-디노-준, 손가락 잔망 애교

지난 2월 앙코르 콘서트에서 ‘누나 미소’ 멈추지 못하게 한 세븐틴 멤버들입니다. 깜찍한 소심 하트 발사 도겸, 조슈아, 러블리 꽃받침 디노, 마지막으로 브이(V)를 그리며 섬섬옥수 자랑한 준까지, 애교가 철철 흐릅니다.

# 2AM 임슬옹, 쑥스러운 저격수

장난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그룹 2AM의 임슬옹입니다. SBS ‘미세스캅2’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 마음을 저격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죠. 깔끔한 슈트 핏에도 애교 본능이 숨겨지지 않네요.

# 엔플라잉 재현, 여심을 ‘쿵쿵’

애교가 쏙 닮았죠? 레인보우 재경의 친동생 재현입니다. KBS ‘뮤직뱅크’ 출근길에 앙증맞은 장난감 북을 둘러매고 등장한 그는 롱 맨투맨에 화사한 헤어스타일, 특유의 새초롬한 표정으로 팬들을 어택했습니다.

# 샤이니 온유, 힐링 미소

마지막으로, 작정하고 팬들 힐링하려 나선 온유입니다. KBS ‘태양의 후예’ 제작발표회에서 송중기 못지않은 꽃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죠. 뽀얀 피부에 핑크빛 하트 입술이 명실공히 매력 포인트입니다.
이소희기자 leesohui@news-ade.com
Comment
Suggested
Recent
귀엽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씽크빅 터지는 어제 슴 할로윈 파티 코스프레 사진들
첫번째 짤제목 "경쟁사와 함께" ㅋㅋㅋㅋ 할로윈을 위해 사는 것 같은 샤이니ㅋㅋㅋㅋㅋㅋㅋ 키- 로날드 온유- 켄터키 할아버지 종현- 이누야샤 민호- 잭 스패로우 태민- 하울 수영 시선강탈ㅋㅋㅋㅋㅋㅋ 인사이드 아웃 슬픔이ㅋㅋㅋㅋㅋㅋㅋ 티파니는 백설공주, 태연은 캣우먼. 태연은 단콘하고 바로 가느라고 분장 빡세게 못한듯ㅋㅋ 윤아랑 유리는 미니마우스, 미키마우스 했는데 유리 몸매...덜덜해 수호, 세훈은 킹스맨. Manners Maketh Man ㅋㅋ 첸리포터와 예리미온느(레드벨벳) 시우민은 처키고, 백현이는 라인 캐릭터 코니 아니면 두들리?라는 얘기가 있는디 전 잘 모르겠ㅠㅠ 카이는 데이빗 보위 워.. 최강창민은 원피스 에이스 몸 좋네염 소품 만드는거 만큼 준비 많이 했을듯ㅋㅋㅋ 루나는 매드맥스 워보이ㅋㅋㅋㅋㅋㅋㅋㅋ 고퀄ㅋㅋㅋㅋㅋㅋㅋ 저 가오나시는 레드벨벳 웬디염ㅋㅋㅋㅋㅋㅋㅋ 시강 쩔ㅋㅋㅋㅋㅋ 조이- 선녀? 예리- 헤르미온느 웬디- 가오나시 아이린- 아라리 슬기- 할리퀸 ㅋㅋㅋㅋㅋㅋㅋ최시원 도랏ㅋㅋㅋㅋㅋㅋ 잡스ㅋㅋㅋㅋ 이특은 찰리 채플린 대망의 하이라이트는 괴도 수만과 궁예 유영진ㅋㅋㅋㅋㅋㅋ 괴도 이수만 보고 사람들이 내 통장을 훔쳐가요 훔쳐가요 이러곸ㅋㅋㅋㅋㅋ 아 할로윈 재밌었겠다능ㅜㅜㅜㅠㅠㅜㅠ
디어마이프렌즈) 많은 사람들이 명작으로 꼽는 드라마 속 나레이션
[매회 인상 깊었던 '완'(고현정)의 나레이션] 디마프 속 장면 "그대 곁에 우리가 있어요" 우리를 울고,웃게하고 또 많은 것을 느끼게 했던 웰메이드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모든 것이 완벽했던 내 인생드라마. 어쩌면 꼰대들이 있기에 우리가 이 사회를 살아갈 수 있는 것이 아닐까. 노희경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디마프 아직 안 본 사람 있으면 제발 꼭 봐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ㅣ인스티즈 제 인생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_* 지금 짤들 보면서도 눈물이 날 것 같아서 힘들었어요 . .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지막화 엔딩씬의 나레이션도 적어봅니다 ! 나는 얼마나 어리석은가. 왜 나는 지금껏 그들이 끝없이 죽음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는다고 생각했을까. 그들은 다만 자신들이 지난날, 자신들의 삶을 열심히 살아온 것처럼 어차피 첨에 왔던 그곳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는 거라면 그 길도 초라하지 않게 가기 위해 지금, 이 순간을 너무도 치열하고 당당하게 살아내고 있는데. 다만 소원이 있다면 지금 이 순간이 좀 더 오래가길, 아무런 미련이 남지 않게 조금 더 오래가길.. 감정소모가 엄 - 청 - 심한 드라마라 매 화 휴지없이는 보기 힘들지만 T_T ( 저는 정주행하는데 한 달 넘게 걸렸어요 . . ) 꼭 꼭 꼭 보시길 추천드리는 <디마프> 보면서 참 많은 생각이 스치는 인생명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