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tat1010
3 years ago10,000+ Views
오늘은 집근처에 자주가는 카페인 마티네 주스바에서 딸기주스 먹은 후기 알려드리려구요!
저는 조용한 카페도 좋아하지만, 유동인구가 많은 곳도 자주가는데요. 마티네 주스바는 AK플라자 2층에 있는 생과일 주스 전문점이에요! 원래는 그 맞은편?에 있었던 커피를 주로 갔었는데 최근에 키위주스를 먹은 이후 줄 곧 여기만 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니테주느바는 주재료를 받아오는 농장주의 사진을 메인으로 걸어 놓으시면서 신뢰를 주더라구요! 딸기 덕후인 저는 칠천오백원이 사실 후덜덜 하긴 했지만 과감하게 "딸기주스 한 잔 주세요!" 주문했습니당 ㅎㅎㅎ
날씨가 추울때여서 과일차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부나 뜨거운걸 잘 못마셔서 ... 패스...ㅎ 그치만 개인적으로 감귤자몽티의 향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그냥 바나나주스와, 코코넛과 콜라보한 주스도 팔고 이었는데, 사실 저 쫌 고민하긴 했어요...ㅎ 바나나와 코코넛의 조화라니 엄청 달다구리할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저한테는 딸기가 더 매력적이라 딸기주스를 선택 ㅎㅎ 이 주스는 다음에 가서 먹어볼거에요!
보틀 주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약간 건강? 웰빙음료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상큼한맛 느껴질 것 같은 그린 몬스터 추천 ㅎㅎㅎ 키위가 들어가있더라구요,..ㅎ 좀 건강해질거같은 맛이라 사실 좀 고민되긴 하지만.. 그래도 맛은 있을거같아요! 해독역할을 하는 주스들이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가볍게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대신 아침이나 점심보다는 가볍게 저녁에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 딸기주스에요! 일단 처음에 딸기주스 받아서 왔을때 그냥 출렁출렁?거리는느낌이 거의 없고 둔탁하게 꿀렁꿀렁 거리는 느낌이 강했어요..ㅎ 왠지 진득한 딸기 맛이 날거같은 느낌적인느낌!
!!!!한입 마셔보았는데요. 저 정말 충격 ㅠㅠㅎㅎㅎ 거두절미하면 여러분 이거 진짜 대박이에용..........
저 카페알바도 여러군데서 하면서 딸기주스 직접 만들어 먹어본적 몇 번 있는데, 칠천오백원이 아깝지 않을 만큼 여기서 시켜먹은 딸기주스가 정말 최고로 맛있었어요! 엄지척♥ 진짜루진짜루 맛있답니다..ㅎ 카페가 화이트톤이고 테라스 바깥쪽으로 앉으면 상징인 시계탑도 보여서 뭔가 분위기? 있게 시간을 보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 어제도 여기 다녀와서 딸기 주스 마셨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결국 바나나 코코넛은 다음기회에 ㅠㅠ ㅎㅎㅎ 다들 뭐에 하나 꽂히면 그것만 계속 먹게 되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ㅎ
5 comments
Suggested
Recent
@DarbyGray 맞아욤! 저최근에 그린몬스터 마셨는데 건강건강느낌! 근데 맛이 좋다는게 함정 ㅎ 막 엄청 딸기주스만큼은 아니지만..ㅎ 제가 워낙 딸기주스를 좋아해서 ㅎㅎ
@DarbyGray 오 ㅎㅎㅎ 머시 쥬스!! 저 건강음료 좋아하는데 추천 감사합니당 ㅎㅎ @larserana ㅎㅎㅎㅎ 추천합니당! 저도 갈때마다 한잔씩 마시게될듯해용 ㅎ
이런 건강음료 너무좋아요! 주말에 서현가는데 꼭 들려야겠어요..ㅎ
@tostat1010 딸기 좋죠! 요즘 특히 딸기철이잖아요! 비슷한걸로 머시 쥬스라는 것도 있어요! 언제 한번 드셔보세요!
아 뭔가 건강건강할거 같은 느낌
8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