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0+ Views

19년만에 한국에 온 빅토리아 베컴

가수 겸 디자이너이자 데이비드 베컴의 아내인 빅토리아 베컴이 한국에 왔어요!
빅토리아 베컴의 내한은 스파이스 걸스의 멤버로 1997년 이후 약 19년만에 이루어졌죠!
하지만 빅토리아 베컴은 기자들을 향해 한번을 웃어주지 않았죠..
심지어 저 사진에 쓰여진 글씨도 기자가 직접 쓴것ㅠㅠ
'티파니가 자안스런 포즈도 유도하고 분위기를 매끄럽게 이끌려고 노력했지만,
빅토리아 베컴은 시종일관 굳은 표정으로 포토월 행사를 마치고 자리를 떠났다'
그러나 사실!!!!!! 빅토리아의 기분은 매우x10 째지는 상태!!!
빅토리아 베컴의 SNS (밀어서 보세요)
빅토리아 베컴은 웃는 모습이 안예뻐서 사진찍을때 웃지 않기로 유명해요.
(정확히 말하면 자신의 웃는 얼굴을 좋아하지 않아요)
수십년간 공식 석상에서 웃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있죠.
그나저나 사진에 글 문구까지 넣은게 너무 귀엽죠?
웃음이 없지만 장난끼 넘치는 존예여신!
심지어 팬들은 '평소보다 많이 웃었다', '입꼬리가 올라갔다니', '이정도면 박장대소', '자국에서만 안웃어주냐' 며 당황스러워 했어요ㅋㅋㅋ
디자이너 어머니를 둔 베컴네 둘째아들 로미오는 작년에 버버리 최연소 모델로 데뷔하기도 했어요.
베컴네 가족 (밀어서 보세요)
아빠 엄마의 좋은 유전자를 잔뜩 받아서인지 베컴씨 자식농사는 얼굴 대 풍년!!!!
잘생긴 축구선수의 아들하면 이 부자도 빠질 수 없죠?
한국의 테리우스 안정환 선수와 아들 리환이♥
가장 최근의 리환이에요!
신기하게 엄마 아빠 얼굴 정확히 반반 섞였죠?
(리환이가 들으면 싫어할듯.. 그래 엄마닮았어^^;;)
이대로 훈훈하게 잘 커준다면 더 바랄게 없겠네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
16 Comments
Suggested
Recent
리환이는 아빠만 닮았는데. 엄마는 후천적 미녀야
@cindy76k 그러게요ㅠㅠ 전 로미오 보고싶었는데..
ㅜ ㅅ ㅜ 이 이기적인 몰빵 유전자들
@kasanopak1126 아무래도 외국인 비율 쫓아가긴 힘들겠죠...?ㅠㅠ
티파니가 못 생겨보이다니 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황당한 말실수 모음집ㅋㅋ
황당한 말실수 모음집ㅋㅋ 살다보면 황당하게 말 실수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게 아닌데.... 머리와는 다르게 입에서는 다른 말이 튀어나와 당황하신 적 있으시죠 ㅋㅋ 가끔씩 나에게도 일어나는 황당한 말실수만 하이라이트로 모아보았습니다. ㅋㅋ ♣어느중국집에 탕수육과 쟁반짜장을 시킨후.... 한참이 지나도 오지 않자 다시전화를 걸었다 "아까 배달한사람인데요.." ♣ 패스트푸드 점원이 아침에 교회에서 열심히 기도하다가 아르바이트 하러 갔는데 손님한테 하는 말 : 주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난 우리 사장한테 전화연결하면서 "캐논입니다" 한다는게,, "코난입니다" 해서 얼마나 황당했던지,, ♣ 지난겨울 집에오다가 배가 출출해서 떡볶이 파는 차에 가서 말했다. "아줌마 오뎅 천원 어치 얼마에여??" ♣ 초등학교때 반 애들 앞에서 노래부르는데; "동구~밭~ 과수원길.. 아프리카꽃이 활짝 폈네-" 아직도 놀림 받는다ㅠㅠ - 아프리카꽃은 어디나라 꽃이고? ♣ 여직원이 커피를 타다가 전화를 받았는데요.. "네 설탕입니다.~" ♣내가 아는 오빠는 극장에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보러 갔다가 표끊는 사람한테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려움 두 장이요" ♣ 또 제 친구중에 한명이 명동가서 다른친구한테 " 던킨돈까스 어딨지? " ♣ 친구 집에 전화를 했는데 친구어머님이 전화를 받으셨다. 순간 친구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 "아들있어요?" ♣ 아는 사람의 아들이 교통사고를 당해서 식물인간이 된거야... 그래서 거기에 문병을 가가지고 위로의 말을 건네려고 하는데 갑자기 식물인간 단어가 생각이 안나가지고 아드님이 야채인간이 되가지고 어떡하냐고 했다는 웃지도 못하고 울지도 못할 사연.... ♣ " 치킨집이죠...? " 치킨이름이....그거 머지 생각하다가...문득 떠올랐던 그말.......... "살없는 치킨있죠???" 순간...... 젠장.... 뼈없고 살만 있는건데.... ♣ 치킨 주문해놓고 기다리는데 띵동~ 초인종 소리 나길래 누구세요~~ 했더니 잠깐의 침묵 뒤에, 치킨집 아저씨................."접니다" ♣ 여자친구랑 밥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해서 베스킨 갔는데 .... 직원 : 네 손님 어떤 걸로 드릴까요? 나 : 뭐 먹을래? 여친 : 엄마는 외계인 먹자. 나 : 엄마는 장애인 작은컵으로 주세요 직원 : 네? 엄마는 장애인이요? 허걱... ♣ 친구가 우유사러 가자고 해서 따라갔더니 친구 : "아 그게 없네 그게 없네 " 한참 헤매더니 친구: '프랑켄슈타인 우유없어요?' 알바: 네????프랑켄슈타인이요? 친구 2: "야 임마 아이슈타인이 언제부터 프랑켄슈타인으로 둔갑했냐?" ♣아이스크림 먹자는 회사언니한테 "언니 전 아이보리맛이요."-_- 순간 바닐라가 생각이 안나서.. ♣ 내가 집에 전화해놓고 엄마가 전화받았는데 이렇게 말했다 "엄마 지금 어디야?" ♣ 오랜만에 짧은 치마를 입고 외출하려는 나를 본 우리엄마 왈 "오, 치마가 너무 스타트한데 ?? " 엄마...ㅠ 타이트아니에요? 꽁짜로 책 요약해주는 곳 무료 책 핵심 내용들 정리! 하루 10분, 한 권 책 읽기 세상의 모든 북 다이제스트 https://bit.ly/3ieIQMz << 오늘의 추천 마냥 좋은글 >> '암(癌)'을 극복할 수 있는 희망적 소식! https://bit.ly/3hPt5LR 매일 마늘 한쪽씩 먹으면 일어나는 기적같은 변화 6가지 https://bit.ly/3hPt5LR 보약보다 좋은 누룽지의 효능 3가지 https://bit.ly/3hPt5LR 매일 커피를 마시면 일어나는 놀라운 변화 7가지 https://bit.ly/3hPt5LR 아침 공복에 먹으면 보약보다 '좋은음식' 몸에 독 '나쁜음식' https://bit.ly/3hPt5LR 몸이 죽어가는 위험 신호 20가지 https://bit.ly/3hPt5LR 얼려 먹으면 몸에 더 좋은 의외의 음식 5가지 https://bit.ly/3hPt5LR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간단한 방법 11가지 https://bit.ly/3hPt5LR 간기능 이상 신호 18가지 증상 https://bit.ly/3hPt5LR 눈이 건강해지는 의외의 습관 10가지 https://bit.ly/3hPt5LR 쉽게 간과하면 큰 코 다치는 건강 적신호 8가지 https://bit.ly/3hPt5LR 이것 즐겨 먹으면 장수하는 7가지 이유 https://bit.ly/3hPt5LR 뇌건강을 강화하는 확실한 방법 50가지 https://bit.ly/3hPt5LR #마냥좋은글 #건강정보 #건강상식 #건강관리 #건강음식 #건강식품 #건강유의 #건강식사 #건강하게사는법 #잘사는법 #행복해지는법
하퍼 세븐 베컴이 태어나기 까지 - 베컴가 이야기 2편
베컴 경기 당시 불륜녀 레베카와 빅토리아가 나란히 서서 함께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빅토리아 바로 옆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몇 개월을 행동했으니 얼마나 화가 났을지 짐작이 가네요. 레베카가 방송에서 베컴과의 스캔들을 폭로하기로 한 날, 빅토리아는 아무 일도 없다는 듯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을 떠나요. 겉으로 볼 땐 '불륜 사건이 났는데 여행을 가? 역시 빅토리아도 독하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은 텔레비전이 들어오지 않는, 그래서 아무 소식도 들을 수 없는 스위스 시골로 여행을 간 거였어요. 엉어엉엉 언니 힘내ㅠㅠㅠㅠㅠㅠ 난 언니편이야ㅠㅠㅠ 사람인지라 그 불륜냔이 무슨 말을 할지 궁금했던 빅토리아가 친구에게 그 방송을 녹화해 달라고 부탁해서 런던에 돌아가서 봤대요. 보고 나니 빡침이 하늘을 찔러서 빅여사가 당장 이혼하자고 했지만 베컴이 다시는 안 그러겠다며 싹싹 빌었.. 베컴은 빅여사 앞에서 3년을 무릎으로 기어다녀도 할 말 음슴. 사건이 일어나고 며칠 뒤, 둘은 공식석상에 사이 좋게 나타나서 이혼한다 만다 방망이질 하던 언론을 잠식시킵니다. 베컴은 자숙의 의미로다가 삭발을 했죠. 재수없지만 삭발해도 잘 생기긴 잘 생겼다. 흥. 빅여사와 베컴은 다시 한 번 잘 살아보자 으쌰으쌰하며 셋째를 가져요. 사진에 보이는 빅여사의 뱃속에 든 아이가 크루즈 베컴인데 이름이 또 특이하죠? 베컴이 스캔들로 인하여 상처받은 빅토리아를 위해 60억짜리 보트를 선물해줬었는데, 둘이 그 보트로여행하다가 아이가 생긴거라 이름이 크루즈에요. 자전거 여행 안 한게 천만다행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둥이 막내 아들 크루즈와 뽀뽀하는 빅여사에요. 빅토리아는 자기 키가 작다고 언제나 하이힐을 고집하는데, 족저근막염이라는 병에 걸렸어도 고통을 참고 끝까지 하이힐을 신고 다녀요. 당시에 높은 힐을 신고 아이를 안고 다닌다고 살짝 욕을 먹긴 했지만 자기 관리 철저한 모습은 존경스러워요 짝짝짝 그리고 이 당시 네이버의 빅토리아 베컴 프로필인데........... 취미뭥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웬의 집사기 취미 이후로 빵 터지는 취미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룩클린도 아니고 부룩클린도 웃겨요. 막걸리 누룩같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루즈의 어린시절에 있었던 귀여운 에피소드가 하나! 바로 자기 아빠가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이랑 같은 사람인 줄 몰랐다는 거에요. 그래서 아빠가 골을 넣어서 형들이랑 주변 사람들은 좋아 죽는데 크루즈만 물컵들고 멀뚱멀뚱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깨물어주고싶어요>_< 베컴의 스캔들 이후로 빅토리아는 언제나 날이 서있게 되었어요. 둘이 데이트 하는 도중에 한 여성팬이 달려와 베컴을 와락 껴 안는데!!!!!!! 내가 지.켜.보.고 있다. 아우 이걸 팍씨! 이런 표정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뿐만이 아니라 남자들한테도 엄청난 인기를 한 몸에 받는 베컴이에요. 심지어 베컴이 레알 마드리드에 있었을 때 카시야스와 염문설까지 돌았음ㅋㅋㅋㅋㅋㅋ 이거 지금 둘이 눈 밭에서 나 잡아봐라 놀이 하는 거임? 진심?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중생아 네 어디를 방황하고 있느냐. 브로크백마드리드♥ 꺼져 이것들아! 실제로 빅토리아가 베컴에게 카시야스랑 너무 친하게 지내는 것 같다며 앞으로 거리를 좀 두는 게 어떠냐고 조언했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아픔이 있었지만 그 사건 이후 베컴 부부는 서로에 대한 사랑이 더 단단해진 것 같아요. 여행도 자주 가고 가족들을 동반하여 친구들도 만나면서 가정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요. 베컴 부부는 톰크루즈, 고든램지, 에바롱고리아, 케이트베킨세일 가족과 친해서 종종 같이 식사도 하고 여행도 가고 한답니다. 다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불륜녀 레베카 루스가 돈이 다 떨어졌는지 다시 방송에 나와 베컴과의 염문설에 대해 지껄이기 시작해요. 하... 지랄하소서... 그치만 4년 전 사건이기도 하고 베컴 부부가 다시 잘 살고 있었으므로 레베카는 욕만 먹고 소리 소문없이 사라집니다. 같은 해, 베컴은 한국에도 왔답니다. 빅토리아와 세 아들들도 함께 오냐 마냐 말이 많았는데 결국은 혼자 왔어요. 공항에서 많은 여성팬들이 기절했다는 소문이.. 내한 당시 베컴이 한국의 클럽에 방문해서 신나게 놀고 있는데 그게 중요한 게 아니고, 이 사진에서 중요한 점은 전진이 모자이크 처리 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연예인인데 완전 굴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한 후 인기가 더 많아진 베컴은 국내 모토로라 휴대폰 광고도 출연합니다. 하지만 광고 출연으로 인해 인기 하락 쉬먀 왜냐면... 목소리가 다 했잖아요ㅠㅠㅠㅠㅠ 베컴 목소리 = 모기 목소리 어설픈 억양으로 난 둘 다라고 외치는 베컴에게 짬짜면, 물냉/비냉 등 합성짤만 유출되어 이미지 시망똥망이 됨. 그나저나 이 양반아 하퍼는 언제 태어남? 3탄으로 가야되냐긔ㅜㅜㅜㅜㅜㅜㅜ 3탄에서도 하퍼 안 낳으면 나는 어쩌냐긔ㅜㅜㅜㅜㅜㅜㅜㅜㅜ 1탄 : http://www.vingle.net/posts/796288 2탄 : http://www.vingle.net/posts/798089 3탄 : http://www.vingle.net/posts/800872
현대미술을 깨우친 남자.jpg
현대 미술이 비싼 이유는 아무래도 경매 시스템 때문이 아닐까 하는 의문을 가집니다. 그래서 이 코미디언은 뉴욕현대미술관(Moma)에 가서 현대 미술의 특징을 찾아봅니다. 두 개의 팔찌가 VHS 비디오 화면으로 무한 재생이 되고 있습니다. 유리 상자 안에 돌이 있는 작품인데 이 작품의 가격은 20만 달러로 한화 2억 4천만원입니다. 이 작품은 실제하는 공중전화 박스에 있던 전화번호부입니다. 이 작품도 유리 액자에 들어가 있네요. 어떻게 보면 폐지인 전화번호부를 예술로 재판매하고 있다고 판단합니다. 이 코미디언은 잘 모르지만 이걸 현대 미술에서는 오브제라고 합니다. 원래의 기능과 다르게 사용해서 색다른 용도나 시선을 주는 것이죠. 그런데 이 코미디언은 그런 개념은 없습니다. 그냥 평범한 일반인의 시선으로 볼 뿐이죠. 뉴욕 현대미술관(MOMA)에서 3작품을 통해서 느낀 점을 적습니다. <작품을 만드는 법> 1. 오래 된 물건처럼 보이게 만들어라 2. 유리장 안에 넣어라 3. 쓰레기를 재판매해라 이 3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현대 미술 작품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자신이 쓰고 있던 비니를 오래되고 허름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 높은 곳에서 길바닥에 떨굽니다. 이렇게 사람들이 밟고 지나간 비니를 유리액자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이걸 이베이에 판매를 합니다. 3가지 조건을 잘 충족했습니다. 1달라에 올렸는데 과연 이게 팔렸을까요? 놀라지 마세요. 3월 2일 현재 무려 1천만100달러(113억원)에 낙찰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높은 가격에 팔린 것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나오는데 그중 가장 설득력 있는 설명은 기존의 예술을 똥으로 만드록 재창조하는 그 가치가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출처 해당영상
추억속 스타들의 청춘 사진
여자들은 미남을 좋아해 알랭 들롱&마리안느 페이스풀 그리고 믹 재거 (1967년) 1960년대, 얼굴에 페인팅 받는 대학생 힐러리 클린턴 Van Nucy CA 공장 직원인 16살의 노마 진, 그녀는 훗날 마릴린 먼로가 된다 (1944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계약하는 데이비드 베컴 (1993년) 팬과 키스하는 데이빗 보위 (1974년) 전설의 문워크 첫 무대 (1983년) 제인 맨스필드의 가슴이 다 보일까봐 불안했다는 소피아 로렌 (1958년) 미스터 빈과 배트맨, 로완 앳킨슨&크리스찬 베일 (1985년) 오아시스 넵워스 공연 (1996년) 우승 후 라커룸에서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 마이클 조던 (1996년) 애비 로드를 건너기 전 비틀즈 (1969년) '그린 맨션'에 함께 출연하는 아기 사슴과 친해지기 위해 잠깐 사슴과 같이 살았던 오드리 햅번 베버리힐즈에서 사슴과 쇼핑하는 모습 (1958년) 딸과 함께 노래 부르는 휘트니 휴스턴 (1993년) 링고 스타 결혼식에서 피아노 연주하는 폴 매카트니 (1981년) 18살의 이소룡과 그의 스승 (1958년) 당시 셰어(40세)와 동거 중이었던 톰 크루즈(24세) 뉴욕 길거리의 마임맨 (1974년) 이 사진을 촬영한 사진작가 다니엘은 35년이 지난 후에야 이 남자가 로빈 윌리엄스라는 걸 알게 되었다. 해리포터 캐스팅 발표 (2000년) 제임스 딘과 포르쉐 550, 그의 마지막 사진 (1955년) 찰리 채플린을 만난 헬렌 켈러 (1919년) 아카데미 시상식 대기실에서 그레이스 켈리와 오드리 헵번. 여우주연상은 그레이스 켈리에게로 (1956년) 아들이 찍은 오드리 헵번 (1960년) 엘비스 프레슬리의 싸인을 받으려는 소녀 마돈나 샤를리즈 테론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1997년) 예일대 커플 힐러리와 빌 클린턴 (1972년) 무하마드 알리와 13살의 스티비 원더 (1963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데미 무어 파파라치 (1997년) 백인 랩퍼 에미넴, 그의 그룹 D12 (1990년대) 윌리엄 왕자를 임신한 다이애나 비, 엘리자베스 테일러와 대화 중 (1982년) 치어리더 메릴 스트립 (1966년) 비틀즈의 마지막 공식 사진 (1969년) 여행 중인 폴 매카트니와 믹 재거 (1967년) 리차드 닉슨 대통령과 인사하는 레아 공주, 캐리 피셔&데비 레이놀즈 그레이스 켈리 결혼 60주년(2016.4.18) 기념으로 왕실에서 공개한 결혼식 사진 '로마의 휴일' 촬영 직찍, 오드리 헵번&그레고리 펙 (1952년) 케네디 대통령과 마릴린 먼로 (1962년) "Happy Birthday Mr. President~♪" 루이 암스트롱과 그의 아내, 이집트에서 (1961년) 피카소의 작업실을 방문한 브리짓 바르도 (1956년) 설거지하는 마이클 잭슨과 폴 매카트니 다이애나 비에게 ET 인형을 선물하는 7살의 드류 베리모어. 그 모습을 바라보는 스티븐 스필버그 (1982년) 90년대 뉴욕, 지하철을 탄 메릴 스트립 13살의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14살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13살의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14살의 라이언 고슬링 (1994년) 아들 보는 알랭 들롱 (1964년) 잭슨파이브와 밥 말리의 만남 엘비스 프레슬리의 마지막 공연 (1977년) '7년만의 외출'을 촬영 중인 마릴린 먼로 목 빼고 구경하는 남자들 (1954년)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그때 그당시 화제가 되었던 파파라치 샷들
안젤리나 졸리 화보아님 해리포터 댕댕이 돌보미로 전직한거 아님. 영화 촬영 중임 스칼렛 요한슨을 앞에 두고 폰질중인 자레드 레토 메간 폭스가 셀프 주유할때 예쁜 딸과 그런 딸을 바라보는 더 예쁜 엄마 모니카 벨루치 베컴의 발가락 재익아 오늘은 바다가 보고싶구나 소중한 핫도그를 안고 가는 토르 (핫도그 아님. 딸임) 레이첼 맥아담스에게 길 물어보는 한국인 관광객들 여자친구 수영복 입은 짐 캐리 리브 타일러 뒤에 찍힌 문소리 깨방정 탕웨이 싸움 훈 분이 풀리지 않은 휴잭맨 강아지 타이라 뱅크스가 식사중에 파파라치를 발견 했을 때 앤 해서웨이 브런치타임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사귈때 로미오와 줄리엣 장면 재연해주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꽃을 사들고 기다리는 제익이와 그 꽃을 받은 나탈리 포트만 길가다가 할머니가 개똥 치우니까 대신 치워주는 제니퍼 애니스톤 샤이아라보프가 찍는 영화가 실제 정사하는 하드코어 영화라서 싸운 샤이아라보프 & 여자친구 학원 가기싫어서 땡깡 피우는 아들때문에 골치 아픈 샤를리즈 테론 파파라치 발견하고 잡으러 가는 나오미 캠벨 당시 여친 사진 찍어준다고 무릎 꿇은 크리스 파인 해변에서 마음에 드는 여자를 발견해 말을 걸더니 30분만에 함께 어디론가 사라졌다는 콜린 파렐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