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ski
10,000+ Views

Gangneung, Korea, 20140420-2

어린왕자 게스트하우스 역시 보통때의 여행과 마찬가지로 당일에 구한 곳이었다. 큰 음식점이었는지 유스호스텔이었는지 모를 오래된 건물이었다. 어느 곳엘 가도 머리만 대면 맘편히 잠들기 때문에, 그리고 혼자 시작한 여행에 굳이 이름모를 대화상대가 생기지 않아도 상관없기 때문에 건물의 시설과 형편에 크게 신경 쓰는 편은 아니다. 하지만 어린왕자 게스트하우스는 나같은 사람이 아니라면 굳이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곳이다.
다만 한가지 큰 장점은 숙소를 나서며 틀은 노래 한 곡이 채 끝나기 전에 바다에 도달한다는 것이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기차를 타기 전, 해변을 한번 더 걸었고, 오죽헌을 잠시 들렀다.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좋네요 ㅠㅠ
키야 !!! ㅠㅠ 사진들 다 감동이에용
예뻐요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경기도 가볼만한곳 남양주 물의정원 외 북한강 자전거길 카페
<<서울근교 경기도 남양주 가볼만한곳 물의정원 외 북한강 자전거길 >> * 더 보기를 눌러주세요 * 서울근교 남양주 가볼만한곳 1. 북한강자전거길 2. 북한강 카페(밝은광장) 3. 북한강자전거길 밝은광장 인증센터 4. 양수철교(남한강자전거길) 5. 남양주 물의정원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기와 생생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풀영상을 감상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8월 4일 여전히 뜨거운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연인 무더위에 가끔 내리는 소나기를 단비처럼 잠시라도 더위를 식혀주고 목마른 대지에 생명수처럼 뿌려줍니다. 요즘 여행도 뜸하네요. 가까운 곳만 찾고 있을 정도인데요. 코로나19가 좀 잠잠해지길 바라는데 쉽지 않네요. 집에 머무는 동안 무서운 영화를 몇 편씩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벌써 수요일, 이 여름도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벌써 가을이 저만치 오는 것 같아요 ㅋ 조금만 더위를 버텨내자고요.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는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자전거 코스에서 만날 수 있는 물의정원, 북한강 밝은광장 인증센터 자전거 카페, 독특한 마찰음을 내는 구양수철교 등을 소개합니다. 남양주 물의정원은 봄에는 꽃양귀비로 가을엔 황금코스모스로 선사하는 곳입니다. 모처럼 늦게 도착해서 일몰풍경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서울근교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서울근교드라이브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남양주드라이브 #남양주여행 #물의정원 #북한강 #북한강자전거길 #북한강카페 #남양주카페 #남한강자전거길 #남한강자전거도로 #밝은광장 #밝은광장인증센터 #밝은광장바이크카페 #서울근교당일치기 #남양주당일치기 #남양주물의정원 #북한강자전거코스 #남한강자전거코스 #북한강자전거 #남한강자전거 #국토종주인증수첩 #남양주자전거코스 #북한강자전거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