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y3106
10,000+ Views

에이랜드 마켓에서 일상을 좀 더 스타일리쉬하게!

저번 A-LAND 포스팅을 통해 ak플라자 수원점에 위치하고 있는 A-LAND를 이미 소개해드린바 있는데요, 사실 ak플라자 수원점에 A-LAND는 옷이 전부가 아닙니다!!
A-LAND 바로 반대편에 A-LAND : Market이 있는데요, 이 곳은 옷에 초점을 맞춘 기존 A-LAND와는 달리 여러 생활소품과 생활용품들을 파는 곳입니다.
바로 이곳인데요, AK&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는지 한번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우선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이번 봄 화제의 콜라보레이션이었던 CHARM's와 핑크팬서의 폰케이스가 있었습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의 스카쟌이 참 갖고싶었는데 너무 핑크라 구매하지 못한 기억이 있는데 이 정도 폰케이스 정도면 남자도 충분히 시도해볼만한 것 같네요.
그 옆에는 여성분들을 위한 파우치와 클러치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Ciao Bella!' '안녕 아름다운 사람아'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저 파우치를 들고 다니면 파우치를 꺼내서 화장을 수정할때마다 기분이 좋을것 같네요 ㅋ~~~
그 옆에는 LAND MUSEUM 이라는 에이랜드에서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에이랜드에서 화장품 라인을 전개한다는 사실은 에이랜드 마켓 방문을 통해 처음 알았는데요, 제품을 사용해보지는 않아서 정확한 성능은 모르겠지만 향 하나는 정말 좋더라구요!
동백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서 제품 포장에도 동백꽃이 예쁘게 그려져있어서 봄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이 제품도 LAND MUSEUM의 제품인데요, 마스크입니다.
아무래도 민감한 피부에는 천연성분이 들어가는게 자극도 덜하고 좋다고 하는데요, 이 마스크팩에는 안그래도 피부에 좋은 오이와 토마토 성분이 들어가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를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ㄷㄷ
​여성 제품들 뿐 아니라 남성을 위한 화장품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BB스킨부터 여러 화장품을 바르는걸 귀찮아 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제품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군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화알못인 제가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박스 디자인이었어요!
사실 화장품이 성능이 가장 중요하긴 하지만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는 저같은 사람들은 포장이나 박스 디자인도 꽤 중요하거든요. 또 선물할때도 포장이 중요하구요.
근데 에이랜드의 화장품 제품들은 여성제품이던 남성제품이던 각 성별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이 아주 인상적이여서 선물하기도 참 좋을것 같았습니다 ㅋ~~
이렇게 예쁜 화장품들을 지나면 이제 본격적인 생활용품 구간이 나옵니다!
KINTO라는 일본 브랜드의 식기 및 컵인데요, 일본 특유의 실용적이지만 담담한 아름다움이 잘 드러나는 식기였어요!
가격대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라서 만약 제가 자취생이였다면 세트로 구매했을것만 같은 생각이 ㄷㄷ
그 옆에는 FALCON이라는 영국 브랜드의 식기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법랑재질로 튼튼한 내구성을 가지고 또 저 예쁜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된다고 하는데요, 예쁜 식기는 쉽게 깨진다는 편견이 있었던 저로서는 이런 식기가 있다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참 사용하기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






리고 혹시 이 비누에 대해 아시나요?
이 패키지가 너무 예쁜 비누는 Swedish Dream이라는 미국 비누 브랜드에서 나온 비누인데요, 실재로 미국에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고 점점 우리나라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에요!
유럽에서 미국으로 이주한 두명의 사람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비누에 대한 철학이 상당하고 성능 또한 상당해서 사용하신 분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이 비누의 특징은
1. 미네랄이 풍부한 바닷물 속의 소금을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게 해줌
2. 실재 소금이 스크럽 효과를 내도록 해줌
3. 거품이 매우 풍부함
4. 향이 매우 산뜻
5. 사용 기간이 꽤 김
6. 뽀송뽀송한 기분이 많이 남
7. 오가닉한 원재료만을 사용
8. 유럽에 전통 비누 재조방식을 고집
9. 동물테스트 X
10. 122g의 무게
이라고 합니다 ㅋ
패키지가 정말 다 너무 예뻐서 이렇게 진열해놓은거보고 다 사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어요...
중학교 이후로 세안할때 비누 쓴적 거의 없는것 같은데 이 비누 박스로 구매해서 비누로만 세안할 각...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을 모두 지나서 매장 끝에 도착하면 이런 스탠드와 같은 인테리어 소품도 우리를 반겨줍니다.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와 어울리는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 소품이 대부분이었는데요, 저는 이 모던한 느낌의 스탠드가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제품들은 A-LAND : Market에 있는 제품들 중 정말 극히 일부입니다...
심지어 제 얼굴을 가리고 있는 저 철제식판 또한 실재로 에이랜드 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하지만 그 많은 제품군만큼 사고싶은 것도, 예쁜 제품들도 정말 너무 많아서 리빙 제품에 지금까지 크게 관심이 없던 저 또한 시간 가는줄 모르고 구경한 매장이었어요.
리빙용품에 관심이 많거나 뷰티에 관심이 많은 분!
또는 자취를 시작해서 인테리어 소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AK플라자 수원점에 위치한 A-LAND : Market에 방문하시면 후회없는 구매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팔로우미12> 과즙미 터지는 19.9살 수민이의 스무살 메이크업!
-수험생 신분 끝.- 뽀짝뽀짝♡ 놀기에도 바쁜 예비 신입생 수민이ㅎㅎ! 썬 케어, 피부 진정, 커버 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스무살 수민이의 촉촉 최애템을 공유 했는데요! 20학번 모여라!! 외출 시 수정용 쿠션을 챙기지 않아도 된다는 오래가는 수민이의 메이크업 팁이 궁금하다면! 팔로우~미! 과즙미 터지는 새내기 메이크업이  수민이의 로망! ( 스무살이 되면 엄마, 슨생님 눈치 안 보고 맘껏 화장할 수있어!)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1 -촉촉한 패드로 얼굴전체를 가볍게 닦아준다. 수민이는 쿨하게 스킨 로션을 스킵!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2 -쿠션팩트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다 보통 피부 정돈 다음 단계는 썬크림인데... (저도 진짜 다른 건 안 발라도 썬크림은 바릅니다.) 잘타는 체질인데도 매번 외출할 때 마다 썬크림을 발르는 게 너무 귀찮다는 수민이ㅠㅠ 크~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쿠션 팩트를 알아냈다는 수민! (귀차니즘이 낳은 꿀템ㅋㅋ) 바로 이것!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죠~ 수민이의 마음을 단 번에 얻은 이 쿠션의 진짜 매력!  (ㅋㅋㅋ♡) 핫뚜핫뚜! 바로 앙증맞은 하트 퍼프ㅠㅠ♡ 이거 만드신 분 최소 건후 ^.^ ㅎ (넘나 사랑스러워...♡) 예쁘기만 한 게 아니라구욧! 하트 퍼프의 진가는 이제부터! 메이크업 할 때도 유용한데요! 하트의 넓은 윗부분은~ 전체적으로 두드릴 때! 하트 퍼프 아래의 뾰족한 부분으로는 콧망울이나 눈가 같은, 좁은 부위를 커버해줘요! 아니 근데, 스무살 이수민양ㅎㅎ 그렇게 때리면 피부에 자극이 상당할 것 같은데욥. 이 장면 시즌 9 복숭아 메이크업에서도 봤던 것 같아요 ^.^;; (언니들 수민이 귀여워 쥬금) 눈에 띄는 뾰루지는 가볍게 쓱싹 가려주면 됨ㅎㅎ! ( 홍조랑 모공까지 한 번에 커버할 만큼 커버력도 좋다고 해요!) 수정 메이크업을 안해도 될 정도로  유지력도 좋대요! 보라 '그런데.. 커버력이 좋으면, 피부가 숨을 잘 못 쉬어서 트러블이 나거나 하지 않나요ㅜㅜ?' 스에상에... 자외선 차단 짱짱한데다가, 피부 진정에 좋은 '시카' 성분까지 들어있다네요. 오랜만에 수민이가 소개하는 정착템 답습니다. (400만 뷰수의 위엄 인가욥..♡) [ㄹㅇ. 이건 찐 후긴데...ㅎㅎ 주변 친구들만 봐도 스킨 베이스, 파데, 프라이머 등등. 전부 챙겨바른 친구들 피부보다,  진짜 잘맞는 인생 쿠션팩트 찾아서 메이크업을 한 친구 피부가 완~전! 개선 되더라고요. 뭐. 화장품 다이어트 별 거 이씀미까...?] 이제 얼굴에 색조를 얹어줄 차례!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3 -브러쉬에 섀도우를 묻혀, 빈 곳만 채워주는 느낌으로 눈썹을 그려준다.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4 -음영 섀도우를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준다. (그윽~) 다음은! 지난 시즌부터 수민이가 항상 강조하는 것!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5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하고 마스카라를 해준다. (아직 아이라이너 전 인데도 훨씬 또렷해 보여요!)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6 -아이라인은 꼬리만 살짝 그려줘서, 귀여운 느낌을 강조한다. (눈꼬리가 답답하지 않고 트이게 해주는 느낌으로!)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7 -블러셔를 광대 전체에 둥글려서 자연스럽게 발그레한 느낌을 준다. (브러쉬를 써서 블러셔를 하는 것만 봐도 정말 수민이 화장이 많이 늘은 거 같네욥ㅎㅎ)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8 -레드 컬러 틴트를 발라 마무리 한다. 이렇게 립까지 발라주면! 과즙미 터지는 수민이의 새내기 메이크업 완성! 뷰티 크리에이터를 따라한 수민이의 예쁜 척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https://youtu.be/ms5_oLEy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