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tksla119
3 years ago50+ Views
2월28일(음력2월20일)기유
재물#희망◎애정#교제△ 까다로운 성질로 잘 되는 일도 망칠 수 있으니 성 질을 죽여라. 48년생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을 갖도록. 60년생 운명을 아는 자는 남 을 원망하지 않는다. 72년생 지금은 어려워도 지혜를 모으면 곧 좋아지니 지혜를 모아라. 84년생 인생을 생각하는 하루를.
재물○희망○애정◎교제○ 높은 나무는 처다보지 마라 하지만 높은 나무를 처 다 봐야 조금이라도 올라 갈 수가 있다. 49년생 자식 키운 보람을 느낀다. 61년생 매일 오늘만 같으면 살맞 난다. 73년생 계획대로 추진하면 만사 형통. 85년생 친구 도 만나고 애인도 만나야 하니 바쁘다 바뻐.
재물○희망◎애정◎교제# 사랑은 눈물의 씨앗이 아니고 인생의 파라다이스이 니 열심히 사랑하지 않으면 후회하리라. 50년생 이성간에 즐거움이 있을 운. 62년 생 위로 해야할 친구는 없는가 둘러보라. 74년생 운이 따라도 확장은 금물. 86년생 사랑 때문에 친구와 멀어 지기 쉬운 운.
토끼
재물#희망○애정#교제◎ 망설이지 말고 밀어 부쳐야 성공하든 실패하든 답 이 나온다. 51년생 덕담도 사람보고 하라. 63년생 친구따라 강남가다가 가정이 시 끄러운 날. 75년생 사랑은 표현해야 상대가 알수 있다. 87년생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 할 때는 삼십 육계가 최고다.
재물○희망◎애정#교제# 돈 타령 하다 보면 사람들이 떠나 가게 되니 돈보 다 사람을 우선으로 생각하라. 52년생 먼저 인사하고 먼저 웃자. 64년생 사소한 일 로 다투기 쉬우니 먼저 양보하라. 76년생 술 한잔 사면 만사 형통. 88년생 젊음은 순간이지만 인생은 길다 최선을.
재물#희망◎애정◎교제# 인생을 즐길 줄 모르는 사람과는 사귀지 마라 참된 삶은 즐기는데 있다. 53년생 괴롭다고 마셔 봐야 속만 스리니 참아라. 65년생 친구 를 진정으로 사랑하라. 77년생 이찍 귀가 하면 좋은 일 있을 운. 89년생 혼자만 데 이트 하지 말고 친구에게도 애인을 만들어 주어라.
재물△희망○애정○교제# 인생을 가장 값 있게 사는 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 에서 서로 사랑하는 것이다. 54년생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 들어 올 운. 66년생 억 지로 되는 일은 없으니 때를 기다려라. 78년생 상사에게 함부로 대 하다가 꾸중 듣기 십상. 90년생 친구따라 가면 좋은 일 있는 날.
재물#희망○애정△교제○ 주어진 여건대로 최선을 다하면 언젠가는 목적을 이룰 수가 있으니 조급해 하지마라. 55년생 도움을 기다리지 말고 먼저 도움을 주 어라. 67년생 자녀에게 애정과 관심을 가져라. 79년생 내기 당구나 한게임 하고 싶 은 날. 91년생 멋진 꿈이라도 한번 꾸어보자.
원숭이
재물○희망○애정#교제# 자기 주장을 강하게 하다가 남과 시비나 구설이 따 를 운. 56년생 친인척 간에 화합을 다질 때. 68년생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짜증 내지 마라. 80년생 이세상에 혼자 뚝 떨어진 것 같은 하루이다. 92년생 바른 마음 가짐이 좋은 이웃을 만들고 성공도 하게 된다.
재물△희망△애정#교제○ 이름 때문에 안 된다고 생각대면 이름을 바꾸어라 작은 비용으로 많은 것을 얻는다면 투자해야만 하는 것이다. 45년생 건강이나 챙 길 운. 57년생 가정이 우선이니 가정부터. 69년생 친구에게 부탁하면 좋을 운. 81 년생 선배나 은사를 찿아보라.
재물△희망◎애정교제△ 기회가 왔으니 계획 했던 일을 추진하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46년생 오나 가나 먹을 것이 있을 운. 58년생 술 한잔에 노래 한곡 할 운. 70년생 가정에 기쁨이 있으니 일찍 귀가 할 운. 82년생 데이트에 많은 시간 을 투자하지 말고 절약하라.
돼지
재물#희망△애정○교제# 새벽부터 바쁜 일정에 쫓겨 눈 코 뜰새 없건만 노 력보다 이익은 적을 운. 47년생 베풀어야 만사 형통. 59년생 아랫 사람을 다둑거려 야 실리 있을 운. 71년생 친구와 술이나 한 잔하면 스트래스 풀릴 운. 83년생 이성 보다 진정한 친구를 챙겨야 할 운.
청풍도사 청암 박 재 현
*카스에 더 많은 정보가 있고 운세도 매일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놀러오세요^^
ehtksla119
0 Likes
1 Share
0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