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log
3 years ago100,000+ Views
쇼핑 좀 할 줄 아는 빙글러인 당신! 넓은 매장을 훑어보느라 지쳤다면 맛있는 음식으로 체력을 보충하고 다시 쇼핑에 나서 보면 어떨까요?:-)

푸실리룽기 & 돼지삼겹살 @테이스팅룸

은근히 맛있음
(테이스트로그 사용자 Mrs.Jeon 님)

에그치즈함바그 @후쿠오카함바그

직접 돌판에 구워먹는, 함박스테이크
(테이스트로그 사용자 mhbaeg 님)

치즈버거 @코코스트레일러앤헛

조금 작은데 정말 리치하고 맛남, 미국의 맛, 버터가 듬뿍 들어간 버거번에, 볶은 양파에 패티에 치즈 짱짱맨
(테이스트로그 사용자 Sohee Kim 님)

1958 밀크 초콜릿 @길리안초콜릿카페

단게 땡긴다면, 길리안카페, 잠실맛집, 진짜 띵하게 달다, 좋앙
(테이스트로그 사용자 초이당 님)

그린티롤 @40192

녹차향이 솔솔, 부드러운 롤케이크, 크림이 부드럽고 달지 않아, 취향저격
(테이스트로그 사용자 Hyesun Sung 님)

밀푀유 @포숑(FAUCHON)

달달한, 밀푀유, 에끌레어바이가루하루보단아니지만, 매우만족, 에끌레어, 상큼, 롯데월드몰, 포숑, 카페
(테이스트로그 사용자 망아 님)

빌즈리코타핫케이크 @빌즈(bills)

정말 폭신폭신, 명성을 이해하게 됨, 리코타가 콕콕콕 박혀있음, 맨 위에 버터가 어느새 녹아없어짐, 짱짱맛
(테이스트로그 사용자 Sohee Kim 님)

와규 등심 팬스테이크 @내츄럴소울키친

불타는 등심, 팬스테이크, 밥이 부족하면 공기밥 추가, 지글지글
(테이스트로그 사용자 Joon Hyung Park 님)

새우튀김 @미미네떡볶이

떡볶이, 새우튀김, 튀김가루가 예술, 튀김반죽이 가볍다, 바삭바삭하고 절대 두껍지않다, 머리부터 꼬리까지 바삭바삭, 튀김부스러기조차 맛있다,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 튀김이 짜지않다, 가격대는 조금있는편
(테이스트로그 사용자 콩 러블리 님)

마카로니 & 치즈 @세븐브로이펍(7braupub)

맥앤치즈, 진리의 맛, 칼로리 생각은 잊자
(테이스트로그 사용자 초이당 님)
앞으로도 테이스트로그의 맛집 추천을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소환해 드려요:D
(주소, 영업시간을 포함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테이스트로그 앱 내의 "추천화면"에서 확인 가능하셔요:D )
34 comments
Suggested
Recent
@hj4868 앗 넵! 조만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ㅎㅎ
@jhhj4860 특히 새우튀김을 떡볶이국물에 콕 찍어먹고싶더라고요*_*
곧 점심이라 배고프던 참인데.. 폰을먹을 까바여..
@liloc11 헛ㅠㅠ
서울이 싫어요~ 흥칫뿡~
View more comments
100
34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