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50,000+ Views

젝스키스 완전체 16년만에 컴백

1997년에 혜성처럼 등장해 H.O.T와 함께 대한민국 가요계를 이끌다가
2000년 5월 공식해체한 여섯개의 수정 젝스키스가
무려 16년만에 완전체로 재결성해 콘서트를 갖는다.
가요계 관계자에 따르면 젝스키스는 이미 지난해부터
MBC '무한도전' 측과 재결성 기념 콘서트를 논의해왔고,
제작진은 물론 젝스키스 내부적으로도 오랜 논의 끝에 마침내 컴백 콘서트를 확정했다.
(재결성 과정과 콘서트 실황은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어요~)
(강성훈의 최근 모습)
관계자는 "은지원 강성훈 장수원 이재진 김재덕 등이 극비리에 콘서트 연습에 돌입했다.
막판까지 합류를 망설였던 고지용도 결국 콘서트에 참석하는 것으로 가닥이 잡혔다"고 귀띔했다.
(고지용의 결혼사진)
젝스키스 멤버들은 그간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해왔다.
은지원 장수원 등은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왔으나
이재진 김재덕 고지용 등은 사실상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췄던 상황이다.
특히 고지용은 사업가이자 한 가정의 가장으로 평범한 삶을 살았다.
때문에 이번 콘서트 합류를 두고 누구보다 고심이 깊었다는 전언이다.
그러나 제작진과 젝스키스 내부의 꾸준한 설득 끝에 모두 모일 수 있게 됐다.
이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지용이 나온다고? 믿어지지 않는다", "젝키가 너무 그리웠다", "젝스키스가 재결합 하는건 반갑지만, 왜 무도에서 하는거지?", "토토가2 찍는건가요?", "강성훈 사기혐의 있지 않았나요?" 라며 반가움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젝스키스의 마지막 라이브 (2000년 드림콘서트)
'학원별곡', '폼생폼사', '연정', '커플' 을 참 좋아했는데,
god에 이어 다시 추억의 스타를 볼 수 있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고지용은 결혼하고, 사업도 하며 완전한 일반인의 삶을 살고 있어서
젝스키스가 재결합 할 일은 절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무한도전팀의 기획력과 파워가 참 대단하다는걸 다시한번 느끼네요bb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
46 Comments
Suggested
Recent
고지용 참석하면 대박이죠 진짜 ㅜㅜ 해체하던 드림콘서트 화면으로 보다가 타팬인데도 눈물이 막 났었는데ㅜㅜㅋㅋ 좋다 좋다 어떻게 합치게 된건지 방송 궁금터져요 !
@water101 ㅋㅋㅋ 나 간첩인거 들통 ㅋㅋㅋㅋ
@loveing1558 저..이건 HOT 전사의 후예..소근소근-//-*
학교에는 갔다 왔~냐 ㅋㅋ 젝키 진짜 그리웠음
오앙 유물 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막 던지는데 철학이있는 박명수의 개그
사회에서 만나는 여러분들~ 솔직히 안반갑습니다^^ 저한테 뭘 기대하지마세요~ 나대지않고 적당히 내가 해야할일만 딱 하면 될 것 같아요~ 회사에서 회비 이런거 걷자고 하지마세요~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말고 뭐가 있습니까! 돈으로 행복을 살 순 없지만 돈이 없는것보단 낫습니다~ 자전거 위에 앉아 우는것보다 벤츠에 앉아 우는게 더 안락하고 따수워요.. 다 먹고살자고 하는 짓이잖아요?! 자꾸 이번생을 틀렸다고 다음생을 기대하지마세요^^ 없으니까요! 뭐라도 해서 그걸로 먹고 살아야죠! 하지만 타고나야 합니다.. 여러분 이세돌 바둑 두는거 보셨죠? 김연아 스케이팅 하는거 보셨죠? 송중기 피부 보셨죠?ㅠㅠ 그렇지만 제 꿈은 강남 건물주입니다^^ 예.... 너무나 맞는말.... 잠을못자 피곤한게 아닙니다! 삶이 피곤한거예요! 고난과 역경에 대처하는 자세가 성인 수준...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헛소리(?)!!!!! 너무 공감합니다ㅠㅠ 여러분 내장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안터지니까요! 눈물또한 자주 흐르지 않죠! 내새끼한테 너무 오지랖 부리는 사람이 많아요.. 관심은 돈으로 표현해주세요~ 민주주의 국가에선 욕을 할 수도 있지 않습니까?! 판사님 이 글은 저희집 고양이가 썼습니다. 여러분.. 열심히 해라 (급 마무리) 자꾸 정중앙이랑 무도 빠진다고 말하지말고 몸관리 열심히해서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어요ㅠㅠ 설마 하트 안누르고 갈끼니? 댓글 안쓰고 뭐하묘!!!!!!! (버럭)
정형돈 어록 모음
살리에르 증후군이라고 하죠? 예능계에는 모차르트들이 참 많아요. 저는 그 모차르트들을 받쳐줄 수 있는 피아노가 되고 싶어요. 무한도전 인도특집 보셔서 아시겠지만 저희의 경기가 최고의 경기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보여드렸습니다. 무한도전 레스링특집 스스로가 한계라고 생각하는 순간 나 자신만 초라해질 뿐 그렇기 때문에 언제나 지금 상황이 한계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들도 원하는 꿈이 있다면 그 과정에서의 어려움을 이겨낼 힘도 있어요 정 힘들 때 브레이크 한 두 번 정도는 밟아도 되지만 힘들다고 결코 쉬어서는 안돼요. S20 청춘페스티벌 솔직히 말씀드리면 언제부턴가 연예대상 시상식 오는게 귀찮은 일이고 한때는 빨리 끝났음 좋겠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그런데 한 친구가 저한테 이런 말을 전하더라구요 데뷔 10년만에 처음으로 시상식을 가봤다고 어찌나 감동스럽고 감격스러운지 모르겠다고 그 얘길 듣고 그 동안 시상식에 무미건조하게 찾아왔던 제가 너무 창피했고 제 스스로가 너무 안이하고 못나보였습니다. 그래서 올해부턴 정말 자리에 오는 것 만으로도 영광스럽게 생각하자 이 시상식에 오고싶어도 못 올날이 있을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좀 더 즐기고 좀 더 이 자리에 온 분들과 함께 축하해주잔 마음으로 왔는데 좋은 상을 받게되서 너무 기쁘구요 오래도록 상을 받든 못받든 이 시상식에 참석할 수 있는 개그맨이 되겠습니다. (중략) 재밌게 웃기는 분들에게 망가졌다는 표현을 쓰더라구요 내년에는 망가짐을 넘어서서 문드러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우수상 수상소감 이 사회의 절대 다수는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한 사람의 카리스마 한 사람의 현란한 말솜씨가 아닌 절대 다수가 세상을 바꿀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무한도전 선택2014특집 형돈이 생각하는 성공이란? 5000만 국민의 5000만 가지의 성공이 있다고 봅니다. 고교 10대천왕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