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500,000+ Views

여배우들의 실제 결혼식날 모습

▶▶밀어서 보세요▶▶▶
강혜정 - 고소영 - 김남주 - 김성은 - 김원희
▶▶밀어서 보세요▶▶▶
김정화 - 김지우 - 김지호 - 김하늘 - 김효진
▶▶밀어서 보세요▶▶▶
박시연 - 김희선 - 명세빈 - 문소리 - 박솔미
▶▶밀어서 보세요▶▶▶
서민정 - 박시은 - 소유진 - 신애 - 손태영
▶▶밀어서 보세요▶▶▶
신은정 - 신주아 -심은하 - 심이영 - 염정아
▶▶밀어서 보세요▶▶▶
이나영 - 윤승아 - 이보영 - 유진 - 이민정
▶▶밀어서 보세요▶▶▶
이영애 - 이승연 - 이소연 - 이유리 - 이윤지
▶▶밀어서 보세요▶▶▶
전도연 - 이태란 - 이혜영 - 징신영 - 전혜진
▶▶밀어서 보세요▶▶▶
한가인 - 전혜진 - 정시아 - 정혜영
▶▶밀어서 보세요▶▶▶
한고은 - 한채영 - 한혜진 - 홍은희 - 황정음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
51 Comments
Suggested
Recent
원빈이 여배우들 다 이긴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김하늘 존예......
어려서 결혼해서 그런지 한가인 이쁘네여 ㅎㅎ
김하늘이 사진상으로는 가장 이쁜듯
원빈이나영ㅋㅋㅋㅋㅋㅋ하..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포토샵 없이 환상적인 사진 찍기 #꿀팁 인정
뽀샵 없이 이런 사진 찍을 수 있는 사람 손 +_+ 만약 계신다면 제 사랑을 드릴게여 ㅋㅋㅋㅋ 근데 사실 이르케 찍는 방법 지짜 쉬워요 물에 비친거 아니냐구여? 아니 그럼 수면은 어딜까여? 음 이것만 가지곤 모르겠다구요? 그럼 이건? 아니 지짜 뽀샵 아니냐구여? 왜때문에 경계가 흐리냐구? 이건 물에 비친거라고 말하려고 했져? 근데 이것도 윗 사진들과 같은 방식으로 찍은 거라규여 '그' 방법을 쓰면 이런 심령사진까지 가능함 ㅋㅋㅋㅋㅋ 아니 왜때문에 결혼식 사진을 심령사진으로 만들죠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되게 환상적이자나여 영혼결혼식 같단 생각이 자꾸 들지만 이런 생각은 우선 지워 봅시다 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그냥 신기하고 예쁘잖아여 +_+ 요것도 그냥 아름답고... 그러니까 저런걸 어떻게 찍냐구여? 겁나 쉬워요 지짜 겁나 쉬움 +_+ 아시겠어요? 모르시겠다구여? 그럼 알려드리져 ㅋㅋㅋ 우선 카메라를 준비하시고 핸드폰도 준비하세여 ㅋ 핸드폰 액정을 깨끗이 닦으시고... 따라해봐요 요로케! 원하는 상이 나올 때 까지 핸드폰 액정을 요로케 조로케 왔다갔다하면 이렇게도 이렇게도 사진이 완성되는거져 +_+ 와 이거 지짜 레알꿀팁 아닌가여? 당장 카메라와 핸드폰을 꺼내서 시도해 보시져! 나듀 해봐야지 참. 이 방법을 알려주신 분, 저 윗 사진들을 찍으신 분은 Mathias라는 웨딩사진 작가입니다 경배하라 그를! 그분의 작품이 더 보고 싶으시면 여기로 가 보시면 되고 우리는 집에서 연습이나 해보자규여 와 다시 생각해도 지짜 꿀팁이다... (절레절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