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yeonNa
2 years ago100,000+ Views
거의 세 달 전에 올려놓았던 카드 하나가 뜬금없이 신고로 차단된 기념으로 NC card를 추가로.. 하나가 차단되면 두 개를 올리는 근성을 보이기로 하지 말입니다. (어색하다..)
오늘 밤에도 Ben Moore의 작품인데요. 솔로 시절에 감상하던 시선과 지금의 시선, 감정이 사뭇 다름을 느껴보는 것도 흥미롭네요.
(6/6)
좀 더 스토리가 있고 감성이 풍부한 프로젝트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너무 여체에만 포커스한 이미지들이어서 공감가는 이미지들 몇 개가 있게 선택했을 뿐.. Ben Moore 작품에서 직접적인 성기 노출이나 포커싱은 거의 없는데 이번 연작에는 몇 컷 들어가 있네요. 그것이 크게 거슬리지는 않습니다만..
여전히 잔잔한 빛은 마음을 참 부드럽게 합니다.
(10/10)
비오는 날 오후
밖에서 비오는 소리가 들리고
집안이 적막하면
자칫 갑작스런 우울모드로 빠져들 수 있죠.
이번 이미지들 색감은 전체적으로 멜랑콜리한 듯 해요.
특히 이 작품은 많이 그렇네요.
(10/10)
시선은 외부로 향하지만
나갈 수 없는...
방안에 감금된 엘사같은 심정..?
<겨울왕국>은 제 인생 애니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깊이 빠졌었고, 의미가 깊었어요. 엘사의 마법은 저에게 내재된 욕망, 성욕, 금기시되는 성향으로 해석되었거든요. 당당하게 자기 길을 찾아 가리라 노래하는 Let it go는 제 인생의 노래!
이런 작품들 보면 여자로 태어난 것에 감사하기도 하고.. (하지만 다음 생이 있다면 꼭 남자로 태어나고 싶다능!) 여자의 기억을 갖고 남자로 태어난다면 진짜 판타스틱하겠네요 ㅎㅎ
즐감하세요!
커뮤니티 미발행 버전입니다.
- 혜연
CENSORED BY VINGLE 160527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원래 고독이란 혼자였을 때는 모르다가 함께있다가 혼자가 되었을 때 느끼는 것이라 들었어요. 제가 그 깊은 고독을 느끼는 밤입니다~♡♡♡
@yunjung75 오늘밤ᆢ 밤공기도 괜찮더군요. 사무실에 있기엔 아까운 하루~!
주변에 사람이 있을때 더 고독...
전 다시 태어나도 여자로 태어나고 싶어요 ㅋㅋ 여자의 콘텐츠들은 무한해서 더 살기 즐겁더라구요 ㅎㅎㅎ 물론 요샌 남자 콘텐츠들도 늘어났기는 했지만요^^;;
짝짝이? 를 입어도 요래 아름답자나요~ ㅋ
View more comments
178
10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