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nkorea
3 years ago50,000+ Views

백화점이 남자들의 놀이터가 됩니다

레옹의 남자 지롤라모 판체타와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을 둘러봤습니다. 더이상 여성의 전유물이 아닌 백화점에서 지로는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에서는 매년 두 차례 '멘즈위크(Men's week)'를 갖고 남성들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이죠. 백화점도 남자들의 놀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백화점 남성관에서는 클래식캐주얼, 스포츠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모든 장르의 브랜드를 한 층에서 다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의 멘즈위크에서는 패션뿐 아니라 피겨, 바이크, 액세서리 등 남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아이템이 가득하니,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옹 매거진 leonkorea12@gmail.com
No.1 남성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LEON>
1 comment
Suggested
Recent
휴게실있는줄 알았더니 광고냐?ㅆㅂㅅㅇ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5월 가볼만한곳, 봄여행주간에 전남축제가 열린대요!
2019년 봄 여행주간이 4월 27일부터 5월 20일까지 열린대요. 내수시장 확대와 관광 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여행주간에는 숙박 시설 및 관광 시설의 입장료가 무료이거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이 주간에 전라남도에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고 해요. 가고 싶은 행사가 너무 많은데, 전남 봄여행주간 여행지로는 '목포 레트로 여행'과 '순천만국가정원이 있어요. 그 외에도 담양 대나무축제, 함평 나비대축제, 보성녹차다향대축제, 고흥 우주항공축제 청산도 슬로걷기축제, 완도 장보고수산물축제가 열린다고 해요! 1. 남도의 봄, 피크 여행 참가신청: https://travelweek.visitkorea.or.kr/program/special-view.php?travel_type=2019SR&seq=171 2. 목포, 레트로 여행 참가 신청:https://travelweek.visitkorea.or.kr/program/special-view.php?seq=172&travel_type=2019SR 남도 한바퀴 참가 신청: http://citytour.jeonnam.go.kr/ 2019 완도 장보고 수산물 축제 ▣ 기간: 2019년 5월 3일 금요일 ~ 5월 6일 월요일 4일간 ▣ 장소: 완도해변공원, 청해진 유적지 일원 2019 청산도 슬로걷기축제 ▣ 기간: 2019년 4월 6일 토요일 ~ 5월 6일 월요일 ▣ 장소: 슬로시티 청산도 일원 고흥 우주항공축제 ▣ 기간: 2019년 5월 3일 금요일 ~ 5월 5일 일요일 ▣ 장소: 나로우주과학관 일원 담양 대나무축제 ▣ 기간: 2019년 5월 1일 수요일 ~ 5월 6일 월요일 ▣ 장소: 담양 죽녹원, 관방제림 일원 함양 나비대축제 ▣ 기간: 2019년 4월 26일 금요일 ~ 5월 6일 월요일 ▣ 장소: 함평엑스포공원
은근 모르지만 엄청 중요한 공간 촬영팁 6가지
첫번째, 공간을 넓게 담아라 공간을 넓게 담으면 딱히 다른 시도를 하지 않아도 훌륭해 보인다. 다만 공간 내에 두 개 이상의 코너를 담으려 하지 않는 것이 단정한 사진을 만든다. 공간을 위해 코너에 서서 촬영하는 것이 좋으며, DSLR을 활용할 때는 16~24mm렌즈를 활용하자. 잠실 레이크팰리스 by 지오아키텍처 이미지 더 보기→ https://goo.gl/q1PiFZ 두번째, 1소점 또는 2소점 투시도로 촬영하라 1소점 투시도는 공간의 구성을, 2소점 투시도는 입체감을 강조한다. 1소점 투시도는 벽과 수평으로 마주 섰을 때, 2소점 투시도는 코너에 섰을 때 적용된다. 이때 반대편 코너를 중앙에 둘 필요는 없고, 3벽을 드러낼 필요 없다. 울산 안보성당 by 건축집단MA 이미지 더 보기→ https://goo.gl/1nE5Dz 세번째, 수직/수평을 잘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앵글을 잡을 때 수직/수평을 잘 맞춰 사진 내 요소들이 왜곡 없이 바른 형태를 취하도록 하는 것이 보기 좋다. DSLR을 사용한다면 삼각대를 이용하여 수직/수평을 맞추고 흔들림을 방지하는 것이 더 나은 결과물을 내놓는다. 해운대 SIDE / FISH & CHIPS by RAW DESIGN 이미지 더 보기→ https://goo.gl/4Dn9dR 네번째, 적절한 밝기를 찾아라 빛이 고르게 퍼져 공간과 사물의 형태를 잘 드러내는 것이 중요하다. 구석이 너무 어둡지 않은지, 창밖에서 들어온 빛이 강해 분위기가 왜곡되는지 살펴야 한다. 빛은 좋은 공간 사진을 위한 키(key)이다. 가능하다면 모든 조명을 켜고, 낮이라면 열 수 있는 창은 다 열어라. 옥인동 연립아파트 by 미우가 디자인 스튜디오 이미지 더 보기→https://goo.gl/p7R6B5 다섯번째, 인간의 인지체계를 활용하라 인간의 눈은 사진을 볼 때 책처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할 것을 예상한다. 사진의 왼쪽은 밝게, 오른쪽을 어둡게 할 경우 보다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다. The Hotel La Cher by 윤홍건축디자인 이미지 더 보기→ https://goo.gl/5Ck4oZ 여섯번째, 가끔은 인숙하지 않은 앵글을 시도하는 것도 좋다. 사다리나 계단을 이용해 앵글을 시도하거나 의자에 앉거나 쭈그리고 앉아 로우 앵글을 시도하면 흥미롭고 깊이 있는 사진을 얻을 수 있다. LIBERTY night & day by *KMGD 이미지 더 보기→ https://goo.gl/jomDrJ
14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