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ngyouni83
10,000+ Views

이쁜 사모예드 개린이 105일째 육아♥

부릉부릉~ 뛰뛰빵빵~~ 기동이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무면허에요ㅋ 알아서 피해가세용ㅋㅋㅋㅋ
주말이라고 기동이는 또 늦잠+게으름중이에요ㅋㅋ 사진찍는거 알고 눈떳다 다시 감는ㅋㅋㅋ 그래~ 잘때 자라ㅋㅋㅋㅋ 오늘은 아침부터 집안일하고 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가네용~ 그러다 꼬질꼬질.. 집에만있어 우울증 올것같은 설이데리고 애견카페엘 다녀왔어요ㅋㅋ
차 안 휴대용 켄넬 안에서 기동이는 어딜가는거냐며.. 멀뚱 멀뚱ㅋㅋㅋ 설이도 씐나하는듯 콧노래~ 돌고래소리..ㅋㅋㅋ
갈라믄 30분은 훨씬 걸리니.. 걍 쉬고 있으렴^^
도착해서 설이 기동인 다른 애들 따라다니기 바빠요ㅋ 날씨가 미세먼지땜에 꾸물꾸물해서 목도 칼칼하고~ 저녁은 기름진걸 먹어야겠다며.. 저는 투덜투덜ㅎㅎㅎ
간식먹는 설이랑 기동이ㅋㅋ 다른아가들은 주면 안된답니다~^^
내 손까지 먹겠어 기동아 @_@
뒤에서 지켜보던 셀티^^! 샘도 많고 얌전하던 아가에요~ 고급져보이는구나 (≥∀≤)/
설이는 목욕하러 들어가고~ 기동이는 다른애들 따라다니랴~ 간식달라고 애교부리랴~ 바쁘게 돌아다녀요ㅋ
힘들어진 기동♥ 기동이는 안겨있는걸 넘 좋아라해여~~^^
충성!! 하는 기동이^^ 아오.. 이뻐!! (≥∀≤)/ ♥
그러다 또 놀러 나가고ㅋㅋㅋ 작은 친구들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여^^ 포메가 입질해도 다 받아주더라구여 ―,.― 과한 입질에 다시 도망온 기동이ㅋㅋㅋㅋ 너네 엄마 목욕은 언제 끝나는거니? =_=
2시간에 걸쳐 설이 목욕이 끝났어요!! 이번 미용실이 들어오고 호텔이 생기면서 음.. 금액대가 좀 인상이 되었더라구요.. 설이가 애기낳고 얼마나 잘먹었는지 22킬로 더라구요ㅋ 2킬로 늘고 장모라서 예전에 비해 2만원인상ㅋㅋ 담엔 셀프로 하는걸로^^;;;; 그래도 하얘진 설이♥
개맑음이 너를 두고하는 얘기구나 ♥_♥ 엄마 딸래미가 젤 이뻤어요ㅎㅎㅎ 언능 털만 자라자ㅋㅋㅋ
설이가 나오니 또 신난 기동이ㅋㅋ 또 똥꼬발랄 놀아요ㅋㅋㅋ
하지만.. 배가 넘 고픈 오빠랑 나.. 집에가자ㅋㅋㅋㅋㅋ
뒤에 꽃이 넘 이쁜데.. 날씨가 흐려 아쉬움이 남아여ㅜㅜ 집오는길에 예쁜 벗꽃♥ 차가 밀리는데.. 중간에 꽃을 꺽는 아재.. 꽃은 눈으로만 봐주세요ㅜㅜ 암튼 집가서 애들 밥주고~
오빠랑 나도 칼칼한 목에 기름칠하러 꼬기먹고 입가심으로 컵라면?ㅋㅋㅋㅋ
완전 개실신모드로 잠꼬대 옹알이하며 자는 기동이ㅋ 주말이라고 완전 신나게 놀은 울 개님들♥ 우리 캔디가 못가서 넘 아쉬움이 남지만.. 언능 발 나서서 나들이가자^^ 오늘 미세먼지가 많았는데 다들 어떻게 보내셨어요^^ 내일은 맑은 하늘을 봤으면 좋겠어요^^ 비가와야 맑은하늘이 보일려나^^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우~기동이 차뽑았구나ㅋㅋ
프렌치불독 키워보고싶었는데..주문하고 기다리고..시간이 많이걸려 포기ㅋ아~예쁘 네요 충전하고갑니당^^감솨요
아 너무예쁘네요 강아지들이
우와 비싼차..ㅎㅎㅎ좋겟다아 ㅋㅋ
앜!ㅋㅋㅋ대박!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