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5,000+ Views

인터넷 라디오 스테이션 Know Wave, Dover Street Market 입점

2012년 음악 및 예술을 기반으로 설립된 인터넷 라디오 스테이션 ‘노우 웨이브(Know Wave)’가 2016 S/S 시즌 제품 판매를 개시했다. 동시에 오는 8일(현지 시각), 도버 스트리트 마켓(Dover Street Market)에도 이번 시즌 제품을 판매한다. 국내에서 노우 웨이브란 이름은 아직 생소하지만, 전 세계 핫한 브랜드만이 들어갈 수 있는 도버 스트리트 마켓에 입점한 것만으로도 그 위치를 가늠해볼 수 있다. 전문 의류 브랜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의 영향력을 보여주는 상황은 디렉터 Aarron Bondaroff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킨다.
도버 스트리스 마켓 뉴욕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할 제품은 노우 웨이브의 오리지널 로고와 재치있는 그래픽이 가미된 티셔츠, 후디, 6패널 베이스볼 캡으로 구성되었다. 노르웨이 출신의 그래픽 아티스트, ‘Ida Ekblad’와 작업한 돌고래 티셔츠는 프린팅에 볼륨을 주어 이전에 없던 독특한 느낌을 선사한다. 기존 DSMNY T-SHIRT SPACE 코너에 마련된 5패널 캡과 로드니 킹(Rodney King, LA 폭동의 시발점이었던 인종차별 사건) 티셔츠도 꼭 한번 확인해보자. 국내에서는 다음 주, 웝트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