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itami
3 years ago50,000+ Views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이 완벽하게 만족스럽지 않았다면... 여러분을 기다리는 슈퍼히어로 빅 이벤트 영화가 한편 더 있습니다. 바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가 그 작품이죠. 미국에서는 5월 6일에 개봉하지만 한국에선 그 보다 더 이른 4월 27일에 개봉하죠. '배트맨 대 슈퍼맨'이 평과 흥행에 있어서도 다소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기에 이 영화의 향방에 대한 기대가 큰데요, 영화의 흥행을 가늠해볼 만한 영화 평이 미국에서 속속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평론가들의 영화에 대한 '긍정/부정' 평가를 종합해 신선도 수치를 부여하는 로튼 토마토. 로튼 토마토에서 시빌워는 100%의 신선도를 기록중입니다. 물론 아직 평을 등록한 평론가가 15명 뿐이라 이 숫자도 변동이 있겠지만, 어쨌든 시작이 좋죠? 15명 전원이 이 영화를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점수를 통해 영화를 평가하는 메타 크리틱의 경우, 9개의 평론가가 평균 84점의 점수를 부여했다고 합니다. 메타 크리틱에서 이 정도면 상당히 높은 점수인 축에 속합니다.
주요 평론가들의 평가는 대충 이러합니다.
버라이어티: 역대 마블 영화의 MCU중 가장 성숙된 영화
Uproxx: 이 보다 더 나은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를 만들수 잇을지 심히 의심스럽다
더 랩: 루소 형재는 그들이 tv에서 쌓은 경험들을 십분 활용해 슈퍼 히어로 가족들과 캐릭터들을 너무나 잘 그리고 매끄럽게 이어준다.
데일리 비스트: 이제서야 엔터테인먼트와 메시지가 강한 제대로 된 슈퍼 히어로 영화가 나왔다
엠파이어: 마블 스튜디오의 지금껏 최고의 작품이다. 별다섯개
과연 영화의 최종 평가와 성적은 어떠할지 기대가 큽니다.
한편......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전 이번 듄 오브 저스티스 또한 흥미롭게 봤습니다. 개개인의 차이일 뿐이죠. 이후에 그려낼 후속작이 기대됩니다.
믿고보는 마블♡ 돈오브저스티스도 괜찮았는데 왜 혹평일색일까..
개봉일확정되었나요?
Anonym
dc랑 워너는 게임도 망하지 영화도 망하지... 불쌍
55
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