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 Views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라인 출시

세계최초 자연발효녹차 청태전을 담은 수분라인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라인 출시!
- 1,200여년 전통의 힘으로 탄생한 자연발효녹차 '청태전'의 순수한 성분 하나로 차원이 다른 촉촉함을 더하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라인
<사진 :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생녹차보다 항산화와 수분 저장효과가 우수해 워터코인(수분코인)이라 불리는 ‘자연발효녹차 청태전’을 주요 성분으로 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라인’은 세계 최초로 자연발효녹차 청태전을 담은 스킨케어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는 라인이다. 청태전은 온화한 기후의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라는 야생 녹차를
4월중순~6월말 수확하여 1년 동안 자연발효 시킨 순도 100% 발효녹차다.
오랜 기간 이렇게 자연발효시켜 빚은 다음, 대꼬치로 구멍을 뚫어 말리는 전통차 청태전은 마치 엽전모양과 비슷하다. 또한 생녹차보다 보습 효능 물질 함량이 높아, 피부에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전달하여 진정한 ‘워터코인’이라 부를 수 있다.
1,200여년의 전통으로 이어진 발효기술을 거친 청태전은 항산화 성분 또한 강화되어, 피부에 더욱 건강하고 탄탄한 힘을 불어 넣어준다.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수분라인’은 이 워터코인 청태전을 사용하였다는 점에서 언제 어디서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게 하여 진정한 ‘수분부자’, ‘피부부자’ 메이커라 할 수 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라인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의 경우 발효녹차추출물을 86%나 함유하여 청태전의 효능을 보다 뚜렷하게 느낄 수 있다. 피부를 시원하게 적셔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 피부를 매끄럽고 산뜻하게 가꿔 준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라인은 제품 성분의 안전도가 EWG 0~2등급에 해당하는 그린 등급 성분만을 엄선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라인은 가까운 토니모리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제공 : 토니모리(080-356-2222 http://www.etonymoly.com )
웨프뉴스news@wef.co.kr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