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youcom
10,000+ Views

신상브랜드 즐겨찾기 #1 : Achilles Ion Gabriel

하이엔드 브랜드 슈즈
고급스럽고 깔끔한 신발라인을 찾는다면 이브랜드에 주의해서 봐야한다. Achilles Ion Gabriel 는 자신만의 패턴스타일을 가지며, 심플한 실루엣으로 완성한다. 신발에 큰변화가 디테일이 세세함보다는 굵직굵직한 색상 포인트를 조화롭게 어울어진다.
더욱 자세히 볼 부분들이 많이 있지만, 색상의 어울림을 자신만의 해석으로 표현하여, 몇몇의 어울림이라기보다 과감한 색상 선정으로 전체적으로 크게 강하지 않지만, 하이엔드에 적합한 신발브랜드를 찾았다! 가격대는 고급브랜드들의 슈즈라인들과 비슷한 가격으로 고급스런 인생템이 될수있겠다.
1.Achilles Ion Gabriel 슈즈라인
0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비즈빔(Visvim) 2019 S/S 컬렉션 공개!
📌브랜드 : 비즈빔(Visvim) . 📌브랜드 홈페이지 : https://www.visvim.tvundefined . 📌시즌 : 2019 S/S  . 📌발매 일 : 홈페이지 참조 . 📌구매 장소 : 온라인 . 📌구매 가격 : 홈페이지 참조 📌구매 홈페이지 : https://www.visvim.tvundefined 🗣내용 : 나카무라 히로키(Hiroki Nakamura)가 이끄는 브랜드 비즈빔(Visvim)이 2019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비즈빔은 2001년부터 시작된 일본 브랜드로 스노우보드 브랜드 버튼(button)에서 일을 하며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비즈빔을 런칭했다.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일본의 전통적인 문화와 특유 디자인을 선보여 비즈빔의 건승을 이뤄냈다. 요즘 브랜드는 미래의 영감을 받아 브랜드를 전개 하지만 비즈빔은 과거의 영감을 받고 과거 전통적인 기법을 사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 했다.  . 🗣컬렉션 포인트 : 이번 컬렉션을 살펴보면 메켈 파카(MECKEL PARKA), 토르손 자켓(THORSON JKT)과 메인의 슈즈 크리스토(Christo), 롤랜드 조거(Roland Jogger), FBT 등 선보였다. 한 부족의 전통적인 직물을 사용해 체크 슬립 린넨 소재를 함께 구성시켰다. 🌐다양한 패션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해 획득하세요‼️ http://subculture.bpearmag.com 오늘 온종일 듣게 될 음악을 소개해 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bpearmagmusic/
여름 필수템! 예쁜 데일리 샌들 모아보기
안녕 여러분~ 패션 픽! 해주는 픽클이야.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지? 운동화나 앞이 막힌 구두보다는 샌들이 시원하고 예쁜 시즌이 돌아왔어. 그래서 준비한게 뭐다? 예쁜 샌들 스타일 중에서 느낌을 추리고 추려 정리한 여름 샌들 스타일 모음! 그럼, 빨리 보러 가보자구~ STYLE. 1 버켄스탁 스타일 버클 샌들 너무나도 유명한 버켄스탁 샌들처럼 버클이 있고, 두 개의 두꺼운 가죽 줄로 발을 감싼 디자인이야 대부분 슬립 온 디자인이라 신기 편하고, 바닥도 탄탄해서 좋다고 해. 캐주얼 패션이면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아! STYLE. 2 발목 스트랩 샌들 스트랩이 발목을 감싸서 걷기에 더 편한 스트랩 샌들! 특히 다리 노출이 있는 경우 다른 디자인보다 다리를 가늘어 보이게 해준다고 해! 주로 가죽이 많고, 스트랩의 디자인이 다양해서 더 매력적인 샌들이야. STYLE. 3 슬립 온 스타일 간편하게 발을 슥! 집어넣는 다른 고정 스트랩이 없는 편안한 샌들이야. 위의 H 모양의 에르메스 샌들로 많은 패피들의 인기를 얻었어. 오래 걷기는 힘들지 모르지만, 쉽고 편하게 캐주얼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 STYLE. 4 쪼리 스타일 샌들 쪼리처럼 편하지만, 스트랩이 추가로 발목을 고정해주는 디자인이야. 발등에 브랜드의 로고 디자인이 들어간 제품들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 이 샌들 역시 더운 여름 캐주얼한 코디에 매치하기 너무 편리한 디자인이야!  오늘의 샌들 탐구는 여기까지! 다음엔 더 핫하고 예쁜 아이템으로 골라올게. 유니크한 샌들 컬렉션으로 2탄, 섹시한 힐 샌들 컬렉션으로 3탄도 준비중이니 많이 기대해줘! 그럼 안녕 패피들~
평범한 그레이 티 힙하게 입는 법
안녕 여러분. 픽클이 패션 픽!해주러 다시 왔어. 집에 하나쯤 있는 그레이 컬러 티셔츠,  입으면 지루하고 예쁘지도 않고, 편의점 갈 때나 입는다고? 안돼안돼! 그 그레이 티, 예쁘게 활용하는 법 같이 알아보자. 그럼 고고링~ STYLE. 1 알코올, 카페인, 니코틴...! 요즘은 메시지가 강렬하거나, 상징적이거나, 이렇게 재미있는 레터링 티가 핫해. 캐주얼하게 입어도 메시징 하나로 강렬하게 표현할 수 있어. STYLE. 2 반면 이렇게 매칭되는 그레이 스커트로 아주 캐주얼한 원피스로 연출할 수도 있다는 거! STYLE. 3 헐렁한 그레이 티도 빳빳한 재질의, 각이 살아있는 스커트와 매칭한다면 깔끔하고 단정하게 스타일링 할수 있지 :) STYLE. 4 헐렁한 티셔츠라고 해서 캐주얼한 아이템만 매치하지 않아도 돼. 포말한 스커트, 부츠와 매치하면 타가 포말한 룩에 캐주얼한 느낌을 조금 더해주는 역할을 해 줄거야. STYLE. 5 그레이는 무채색이라 화이트, 블랙과는 틀림없이 찰떡. 그러기엔 지루하니까 스테이트먼트 선글라스나 다른 특별한 악세사리를 포인트로 넣어주면 돼. STYLE. 6 그레이 티, 블랙 팬츠, 그리고 잘 어울리는 무채색의 힐. 여기에 핑크 헤어처럼 주목받을 수 있는 포인트 악세서리를 더하면 재미있겠지? STYLE. 7 물론, 모두가 아는 것처럼 아주 캐주얼하게 갈 수도 있지! 대신, 스웨이트 재질의 자켓 또는 베스트를 매치하면 유니크한 룩이 될거야. STYLE. 8 모던 아트처럼 꾸밀 수도 있어. 티 위의 그래픽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거기에 레드, 옐로우, 블루처럼 원색을 섞어 매칭하면 그날의 룩은 센스있는 아트가 되는거지. STYLE. 9 어중간한 길이의 티셔츠는 크롭으로 말아 입거나, 묶어 입거나, 가능하다면 잘라 입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 STYLE. 10 그레이에 블랙, 그리고 가죽은 사계절 모두 멋진 조합인건 알지?
20
Comment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