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0+ Views

술 먹을줄 아는 여자 연예인

네??? 실온소주라구요??????
미지근한 소주를 어떻게 먹어요;;;
말만 들었는데 벌써 취하는 느낌
제조방법 : 실온 소주에 청양고추를 썰어 넣는다.

충격과 공포

이현우 표정 = 내 표정
캡쳐만 봐도 위궤양 오는 느낌이지만
실제로 먹어본 사람들은 꿀맛이라고 하네요
비타민이 가득하다고 하니
어쩔수없이 시도 해보겠습니다... 껄껄♥
고추소주 드셔본 빙글러님 계신가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
80 Comments
Suggested
Recent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하나도 안맵고 소주강한향도 살짝 날아가고 그리고 무엇보다 그담날 숙취가 덜해요
고추나 오이에 알콜분해하는 성분이 있어서 술 먹을때 넣어 먹으면 좋다고 대학교 1학년때 화학교양과목 교수님이 가르쳐 주셨던... 안주로 먹어도 좋지만 오이나 고추 소주에 넣어 마시면 해독이 잘 된다고 꿀팁 알려주셨습니다 물론 지금은 시간이 많이 지나 자세한 이론은 기억안나지만 ㅋㅋ
@hockeyt81 와.... 정말 드셔보신 분이 나타났다!!!!!!! 그렇다면 저도 믿고 도전해봐야겠네요*_*
제주도에서는 한라산소주 실온으로 즐기죠.. 주문할때부터 시원한거 드릴까요 안시원한거 드릴까요 물어보는데는 제주도가 유일한듯. 요즘엔 지역소주보다 이슬이 먹는 사람이 많아져서ㅠㅠ
저도 저렇게 마셔요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저는 그냥 소주는 못먹겠어요 저렇게 먹다보니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의 맥주] 44. Ambassador - Interboro Spirits & Ales(버번 배럴의 특징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맥주 )
오늘의 맥주는 인터보로 브루어리(Interboro Spirits & Ales)의 Ambassador입니다. 이 맥주는 브라운 몰트, 골든 몰트, 그리고 로스티드 한 발리 몰트와 함께 치녹 홉 과 콜롬버스 홉을 이용하였고, 버번 배럴에서 13개월 숙성을 거친 임패리얼 스타우트입니다. 맥주정보; 이름: Ambassador ABV: 11% IBU: 75 외관: 잔에 따르면, 진한 갈색을 띄고 있으며, 유지력이 짧은 거품이 생성되면서, 이내 사라집니다. 향: 먼저, 로스티드한 맥아의 향이 느껴지고, 옅은 초콜릿 그리고 바닐라 향이 느껴집니다. 뒤에서 알코올 향이 강하게 올라오고, 약간의 오크통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홉의 특징은 아주 약하게 느껴집니다. 맛: 마셔보면, 강한 볶은 맥아 향이 느껴지면서, 알코올의 부지함이 느껴집니다. 맥주의 쓴맛은 적절하지만, 홉의 쓴맛을 느끼기에는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뒤에 약간의 바닐라 그리고 캬라멜 향이 느껴지지만, 강한 알코올 향이 길게 남습니다. 마우스필: 무거운 풀 바디감을 가지고 있으며, 낮은 탄산감,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지만, 강한 알코올내가 음용성을 낮게 만들어 줍니다. 총평: 버번 위스키의 특징을 많이 강조한 임페리얼 스타우트라고 생각됩니다. 인터보로는 맥주 뿐만 아니라 증류주(특히, 버번 위스키)를 만드는 곳이라 그런지, 이런 다양한 배럴의 특징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는 만큼, 이번 맥주 역시 이런 증류주 혹은 특정 배럴의 색깔이 눈에 띕니다. 개인적으로, 위스키 혹은 다른 증류주를 즐겨 마시는 분이라면 권해 드리고 싶고; 달고, 꾸덕한 페스트리 스타우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비 추천 드립니다. Today’s beer is Ambassador, from Interboro Spirits & Ales. It is brewed with Golden Promise, brown malt & roasted barley. Fermented with American yeast and hopped with chinook & Columbus. BEER INFO; NAME: Ambassador ABV: 11% IBU: 75 Appearance: It has a dark brown color, with the short retention of the beer head. Aroma: It has a strong roasted malt aroma, and boozy. There are some slight vanilla and woody aromas from the bourbon barrel. Plus, the hop character is weak. Flavor: There are strong dark roasted malt flavor and booze. The bitterness is slightly strong. On the other hand, the vanilla and caramel colors are weak. Lastly, the booze remains during the aftertaste. Mouthfeel: It has a heavy-full body. Even though it has a smooth texture and the various aromas, it has a strong boozy character. Thus, it is not drinkable. Comments: It has a strong color from the bourbon whiskey. In my opinion, it can be a good choice for whiskey lovers. However, the flavor and the aroma are too sharp because of the booze. It could be better after more aging for a few years….maybe? 맥주정보 자료 출처: http://interboro.nyc/events-1/2020/1/20/ambassador-release
이거는 좀 찐인듯한 귀신+미래를 보는 남자 (무엇이든 물어보살)
여자친구가 기숙사에 살아서 데려다주는데 자꾸 건물 쪽을 봄 옥상에 여자가 저렇게 고개 숙이고 보고있음 "너네 기숙사에 무슨 일 있을거 같아" 어떤 분이 자살 시도를 해서 학교에 구급차랑 경찰차 왔음 본인이 예상한건 귀신이 같이 데려가려고 물색하는 것 처럼 보였음 귀신이 보통 어떤 것 처럼 보이냐고 1단계: 필름에 뭔가 껴있는 것 처럼 불투명하게 보임 2단계: 신체의 일부분만 보여줌 (손만 또는 목아래만 보여준다던지..) 3단계: 몸 전체 그냥 뭉뚱그려서 보임 4단계: 눈이 보이는 경우 살면서 딱 2번 봤다고,, 그런 귀신은 으스스한 분위기 내면서 가라고 한다함 집안에 이런 귀신 볼 수 있는 사람이 있나 싶어서 물어봄 그게 아닌거 같아서 한번 더 물어봄 외할머니가 무속인이었음 할머니를 본 적이 있어서 이게 맞겠다 싶었다함 미래가 보이는 사람도 있다함 이수근은 신기하게 진짜 안보인다고 함 서장훈은 훤히 보임ㅋㅋㅋㅋ 서장훈은 2개가 딱 보이는데 귀신은 아닌 듯함 2월 즈음에 영상을 보고 서장훈이 아플거 같아서 사연신청을 한 것도 있음 4월에 디스크 터졌고 지금도 엄청 아픈 상태라함 (자기들이 왜 더 놀래ㅋㅋㅋㅋㅋ) 이쪽에서 계속 보였다 사라졌다 했다함 끄아 빨리 치우자..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 보여서 그렇지 자기는 시달리거나 힘들진 않다고 함 그리고 둘이 사이도 엄청 좋아보이고ㅋㅋㅋㅋㅋ (그러나 남자분은 곧 군대....) 이 분은 뭔가 구체적이고 찐처럼 설명해서 몰입감이 쩔었음ㅋㅋㅋㅋㅋㅋㅋ + 영상으로 보는거 ㅊㅊ https://tv.naver.com/v/14071254 https://tv.naver.com/v/14071241
외국에서 인종차별 당한 한국 연예인들
조지 플로이드 사망사건으로 전 세계에서 인종차별 문제가 거론되고 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대체 왜 이 미개한 문화가 사라지지 않을까요? 아니 문화라고 부르기도 싫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색으로 사람을 나누고 서로 비난하고 괴롭히고 죽이기까지 하는지..... 지금이 2020년이라구요ㅠㅠㅠㅠ흑흑............ 박준형 tbc '사서고생' 방송 촬영 중에 인종차별 당하는 상황 신호등 앞에 가기 전부터 니하오거리면서 시비 트다가 박준형 둘러싸더니 급소 툭툭 치고 지들끼리 웃으면서 조롱  그는 “10세 때 학교에서 체육시간에 이불 같은 걸 깔아놓고 하는 게임이 있었다. 그런데 애들이 나를 거기에 넣고 막 때렸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장난이 아니었다. 인종 차별 같은 게 있었다”며 “그 때부터 공포심이 생겼다. 고등학교에 들어가서도 싸울 때 누가 날 덮치면 끝이었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박정현 "1980년대 당시에는 대한민국의 존재감이 약했다. 게다가 나와 내 동생이 다니던 학교에는 동양인이 단 세명 뿐이라 놀림이 심했다. 손으로 눈을 찢고 잡아당기고 침을 뱉곤 해 무서웠다"고 과거를 떠올렸다.  박정현은 당시 심한 인종차별을 받아 상처를 받았다고 했다.  그는 "인종차별이 참 잔인했다"며 "학교에서는 하루종일 한마디도 못했다. 유일하게 입을 뗄 때는 선생님 질문에 답할 때뿐"이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에릭남 에릭남은 인종차별 경험에 대해 "침을 뱉더라"고 털어놨다. 충격에 휩싸인 주위 사람들은 "그래서 어떻게 했냐"고 물었고 에릭남은 "싸워봤자 더 좋을 게 없다 생각해 가만히 있었다"고 말했다. 존박 존박은 "동양인을 지칭하는 욕이 있다. 칭크(Chink), 국크(Gook) 이런건데 화장실에서 누가 이 말을 썼다. 그래서 내가 때렸다".  이에 MC들은 "잘했다. 보여줘야 된다"며 칭찬을 늘어놨고, 이어 존박이 "때리고 도망쳤다"라고 덧붙이자 "그것도 잘한 것"이라며 박수를 쳤다.  타블로 타블로는 당시 '인종차별'로 인해 유학 생활이 순탄치만은 않았다.  첫 날 학교에 갔을 때는 다른 아이들이 타블로를 나무에 묶어 놓고 때리기도 했다. 동양인으로 들을 수 있는 치욕스러운 별명들은 혹처럼 따라 다녔다.  한국에 와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다시 미국으로 가서 대학교를 갔을때도 상황은 크게 좋아지지 않았다.  "대학교도 차별이 있더라구요. 미국의 이민법 관련한 레포트를 썼는데 성적이 C가 나왔더군요. 그래서 왜 이런 성적이 나왔는지 교수에게 물어보니 자신이랑 생각이 달라 공감할 수 없다는 답이 돌아왔어요. 저는 미국 이민법 속 인종차별에 대해 비판히는 내용으로 레포트를 썼거든요. 그런데 그 교수는 '우리는 인종차별을 하지 않는다'라는 식으로 얘기하는 하는거에요. 그래서 교수에게 끝까지 따져 결국 A를 받아냈죠."  오상진 오상진은 “나도 인종차별을 당한 적 있다. 미군부대에서 복무했을 때 내가 지나가면 뒤에서 ‘옐로 몽키’라고 말했다.  황인종이라는 이유만으로 비하를 당해야 한다는 사실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오상진은 "저는 카투사로 군 복무했다. 제가 제일 화난 건 미묘한 말투와 눈빛으로 차별하는 게 혐오스러웠다"  서민정 서민정 남편 안상훈씨는 "눈이 이런 애라고 막 놀림도 당하고 이상한 욕도 많이 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하지만 살면서 익숙해졌다. 적응해야 했다"고 덧붙였다.  남편의 이야기를 듣던 서민정은 자신도 중학교 시절 영국에서 겼었던 아픈 기억을 떠올렸다.  서민정은 "애들이 막 머리 빗질을 하고 그 빗에서 노란 머리를 빼서 나한테 얹어주고 갔다"며 "그리고 '너는 까만 머린데 내가 노란 머리 준거니까 고맙다고 해"라는 말을 들었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애들이 콜라를 마시다가 '이거 너희 나라에 없지?'라며 두명이서 내 입을 벌리고 막 넣었다"고 끔찍한 과거를 회상했다.  바비킴 바비 킴은 이날 방송에서 "나는 2살 때 미국에 갔는데 인종차별이 너무 심했다. 생긴 거 자체로 놀림을 엄청 많이 받았다"고 고백했다.  "나는 매일 학교 가기 전에 '제발 오늘은 덜 놀렸으면 좋겠다'라고 기도까지 했다"고 말해 보는이들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황재근 소이 "다 같이 청소를 하던 날이 있었다. 한 명이 오더니 내 뺨을 그냥 때리고 갔다. 알고 보니 그 아이들은 장난으로 가위 바위 보를 해서 진 사람이 내 뺌을 때리고 오는 게임을 한 것이었다"며 "동양인 이라는 이유로 (차별을 당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스테파니 리 이현우 이현우 "스핏볼이라고 물 묻힌 종이를 볼펜 등에 넣고 쏘는 게 있는데 수업시간에 내게 쏘더라. 선생님도 알고 묵인했다"라고 털어놨다.  "수업이 끝나고 결국 가방으로 그 친구 머리를 내리쳤다." 선예 가족 제임스 박은 “은유가 1시간 동안 울고 있다고 전화가 왔었다"며 "너무 가슴이 아팠다"고 고백했다. 이어 "엄마와 아빠 없이 딸이 울고 있는 걸 상상하면 마음이 아프더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저는 더 심했다"며 "동양인이 드문 동네에서 학교에 다녔다"고 회상하면서, "백인과 다르게 생긴 외모로 인해 놀림받고 맞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그는 낙담하지 않았고, “은유가 왕따 당하고 놀림당하는 마음을 일찍 알게 돼서 나중에 그런 아이들을 봤을 때 그 마음을 알고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은유가 힘든 시간을 잘 견딜 수 있게 우리가 더 많이 사랑하자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조승연 카드 관중석에 있던 팬들이 환호하자 라울은 팬들에게 "당신들이 KARD멤버들과 결혼할 것이냐"고 너스레를 떤 후, 손으로 자신의 양 눈을 추켜 올리며 "(그러면) 당신들도 눈이 얇아질 것"이라며 노골적인 제스처를 취했다.  엔시티 차타고오면서부터 계속 발음연습함 주문하려고 하는데 직원이 보고 휙 지나침 다시 오더니 슥보고 지나침 직원이 안와서 10분째 기다림  아이스초코를 시켰는데 핫초코가 나옴 내 발음이 그렇게 안좋았나?ㅠㅠ하면서 끝남  1.카운터 앞에서 주문하려는데 두번이나 그냥 지나치고 10분이나 기다리게 함  딱히 바빠보이지도 않는데 저러는건 명백히 고의적  2.아이스초코를 시켰는데 핫초코를 준거  둘이 발음도 다르고 동양인 발음 못알아듣는척 하면서 다른 음식 주는건 전형적인 인종차별 수법이라고 함  얜 아직 어리고 외국도 혼자 안가봐서 그런지 자기탓하고 끝나는데 불쌍 방탄소년단 콜롬비아 프로그램 진행자가 방탄소년단의 신곡 'DNA'를 소개하자, 뒤에 앉아있던 패널이 눈을 옆으로 찢는 동작을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 패널은 방탄소년단이 소개되는 내내 같은 동작을 취해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 혼혈인도 벗어날 수 없었던 인종차별  장민 (아버지 한국인,어머니 스페인) 장민은 스페인에서 인종차별을 심하게 겪었다고 밝혔다.  그는 "중고등학교 때 인종차별이 심했다. 원래 모든 나라에 인종차별이 있는데 스페인에서 태어나 자랐어도 혼혈이라는 이유 때문에 차별이 심했던 것 같다"고 했다. 장민은 "한국과는 다르게 스페인에서는 날 아시아 사람으로 보더라"라고 설명했다.  장민은 한 유튜브에 출연해 "예를 들어 학교에서 여자애한테 '나랑 사귈래?'라고 하면 '아니. 난 정상인이 좋아'라는 답이 돌아왔다"고 일화를 전했다.  이어 "내가 '정상인? 그게 무슨 소리야?'라고 하면 여자애는 '중국은 별로 내 스타일 아니야'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줄리엔 강 (아버지 한국인, 어머니 프랑스인) 다니엘 헤니 (어머니 한국인, 아버지 영국계 미국인)  내가 여러분 나이였을 때 학교를 다녔는데 항상 친구들에게 ‘네 집으로 돌아가라’는 놀림을 당했다”고 회고했다. “11세 때 스쿨버스를 타고 학교에 가는데 쉬크라는 학생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지금도 그 친구의 이름을 기억하는 이유는 나를 제일 싫어했고 동양인을 가장 싫어했기 때문이다." " 하루는 그 친구가 학교 뒷 빌딩에 가서 같이 눈싸움 하자고 제안했다. 눈싸움을 시작했는데 2∼3명 친구들이 내 뒷통수를 발로 차고 때리기 시작했다. 너무나 세게 맞아서 정신을 잃을 정도였으며 왼쪽 손가락 다섯 개가 부러졌다. 눈물이 쏟아졌다” “그러나 자리에서 일어서니 그 친구들이 ‘붙을 거야’라고 했다. 평소와 달리 나는 웃었다. ‘너희들은 참 불쌍한 사람들이다’고 말해줬다. 다섯 명 사이를 지나서 걸어갔다. 그 사람들이 나의 반응을 보고 깜짝 놀라했다. 그 이후엔 나에게 터치를 안 했다”고 혼혈아로서 겪은 힘겨운 지난 날을 회고했다. ++ 그외 방송에서 보여진 노골적인 인종차별 출처 : 더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