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choi
100+ Views

꼬깔콘 신제품 새우마요맛 출시, 맛이 어떨까? 후기/리뷰

사람들이 어떤 과자를 좋아하냐고 물어보면 항상 나는 꼬깔콘이라고 말한다. 옛날에는 콘칩이었는데..
그러고 보면 나는 옥수수맛 과자를 좋아하나보다.
암튼 최근에 슈퍼를 방문했는데 꼬깔콘 신제품이 나온걸 보고 생각도 안하고 계산대에 올려놓은 나를 발견했다.
기존에 꼬깔콘은 고소한맛, 군옥수수맛이 있었고,
그 이후에 매콤달콤한맛과 허니버터맛이 등장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꼬깔콘 새우마요맛은 어떨까? 후기로 확인해보자!
꼬깔콘은 손에 끼워 먹어야 제맛이징~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가성비 좋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 애플망고1947
간만에 글을 쓰는 거 같네요. 둘째가 나오면서 정신이 없어서 매번 카드 발행만 하고 나갔는데요. 일상이라도 적어보려고 하나씩 올려봐요.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돌아다니지 못하는 것도 한 몫을 하는데 간만에 마음을 먹고 다녀와봤던 카페 애플망고1947이네요. 딱 사람 없을 때 다녀와서 제대로 먹고 왔던 애플망고 빙수가 매력적이었는데요. 몰랐는데 근처 롯데호텔과 신라호텔에서도 팔고 있더라고요. 가격이 두배 이상 된다는데 거기까진 도전 못해보고 가성비 좋게 여길 다녀왔어요. 한적한 제주의 한 시골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데 붐비지 않아 좋았던 거 같아요. 달달하면서도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 애플망고를 가지고 영업을 하시는 거라서 더 싱싱한 느낌이 들었어요. 여기 사장님이 재배를 하시기 때문에 가격도 이렇게 가성비 좋게 나올 수 있는 거 같네요.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글솜씨가 좋지 못해 몇장만 투척하고 가요. 제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만한 카페인 듯해요. 주스와 스무디도 있으니 테이크아웃도 괜찮은 거 같네요. 애플망고1947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중산간서로 2602 영업시간 11:00 - 19:00 수요일 휴무 애플망고빙수 29,000원 / 스무디 7,500원 / 주스 1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