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zen

낙산공원 성곽길

정말 즉흥적으로 오르게 된 낙산공원성곽길 이에요~~ 그래서 폰으로 대충 찍은 사진 뿐이지만 노모님 ( @monotraveler )이 궁금해하시길래 살콩 올려보아요~~
모처럼 야근이 없는날 베프생일이라 저녁한끼했더랬죠~ 리코터치즈샐러드 (1번) 랑 파품자 (파스타를 품은 피자 2 3번) 에요 ㅎㅎ
맛있게 냠냠하고나니 기분도 좋고 배는 불러서 카페는 가기싫고 날씨는 좋고(이날따라 대기상태가 좋았어요!!) 그래서 급 낙산공원으로 발걸음을 했어요 ㅎㅎ 예상보다도 더 좋아서 카메라를 챙기지 않음에 한탄을하며 한걸음 한걸음 올랐어요 ㅎㅎ
이미 톡방에 올린사진이지만 오르는 길 내내 옆에 황매화가 예쁘게 피어있어서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낙산공원 도착해서 찍은 야경이에요~~~ 이걸 보고나니 급 피곤이 몰려오더라구요 (저질체력 인정합니다 ㅠㅠ) 그래서 사진만 한장 찍고선 택시타고 집에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낙산성곽길 밤에 걷기 참 좋은곳이네요~~>_<
우와아아아아 좋네요:)
우와 진짜 날씨도 좋고... ㅠㅠㅠㅠㅠ 짱이었네요
으와.... 멋있는 사진들 퍼가요. 감사요 ^^
시젠님 베프님 생일 축하드려여 ㅋㅋㅋㅋㅋㅋㅋ
밥도 맛잇겠다.... (리코타치즈샐러드 넘나맛잇는것..ㅋㅋㅋㅋㅋ)
서울 데이트코스 어린이대공원 놀이공원.동물원
#서울가볼만한곳 #서울아이와가볼만한곳 #아이와갈만한곳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동물원 #서울어린이대공원놀이공원 #서울놀거리 #서울볼거리 #서울단풍명소 서울어린이대공원 언제 다녀오셨나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여수 기차여행으로 1박2일 일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잠 안와 새벽 2시 겨우 잠들고 피곤했는지 아침에 8시에 겨우 기상했네요. 10월 16일 토요일입니다. 참 일요일에 서울 기온이 영하까지 떨어진다고 하니 더욱 건강 유의하시고요. 추워진 날씨만큼 단풍도 서둘러 물들 것 같기도 하네요. 서울 어린이대공원은 단풍명소이기도 합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동물원과 놀이공원 정보가 있어요. * * 서울 어린이대공원 단풍사진 영상 감상해요 * 오늘 소개하는 #국내여행 #서울여행 능동 어린이대공원입니다. 규모가 상당히 커서 가족여행지로 테마파크인데요. 동물원을 비롯해서 아이들과 갈만한곳으로 놀이공원까지 가춰져서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현재 식물원은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비오는 날 혼자 터덜터덜 우산 쓰고 어린이대공원을 완전히 누볐답니다. 아이랑 가볼만한곳부터 소개합니다. 단풍이 물들 때 미리 영상으로 감상해요. 서울 데이트가볼만한곳 어린이대공원 볼거리 놀거리 1. 서울 어린이대공원 2. 서울 어린이대공원 놀이공원 3. 서울 어린이대공원 동물원-코끼리. 사자.호랑이.원숭이 외 4. 서울 어린이대공원 주차장과 팁 #서울아이랑갈만한곳 #서울갈만한곳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놀이공원 #서울동물원 #서울식물원 #어린이대공원 #어린이대공원주차 #어린이대공원주차장 #서울아이들과가볼만한곳 #서울가족여행지 #서울놀거리 #서울즐길거리 #서울볼거리 #서울가족여행지 #가족여행추천 #가족나들이 #비오는날여행 #서울비오는날갈만한곳 #국내여행 #여행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 가까이서 보면 비극 (in 남산타워)
저번 달에 남산타워를 다녀왔지만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날, 하늘의 구름이 드라마틱했기에 함께 보고 싶어 뒤늦게라도 작성합니다. 남산타워까지는 걸어서 가거나 버스 및 자가용, 케이블카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참고로 남산타워 전망대는 할인 찬스를 추천 합니다. 대인 16,000원이지만, 저는 11번가 할인가로 990원에 다녀왔습니다. 전망대에 가기 전, 사랑의 자물쇠로 가득한 곳에 갔습니다. 만원버스에 답답했던 마음이 시원해지기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간 남산타워의 내부구성이 많이 바뀌어 있습니다. 제일 재미있던건 3D 체험이었습니다. 이 영상 속 장소에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계절과 한국의 모습들이 나왔습니다. '이파리가 나무에서 멀어지는 일을 가을이라 부른다'는 문장이 생각납니다. 위에서 서울의 가을을 내려다봅니다. 하늘로 향할 것 같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에 도착했습니다. 수많은 인파를 뚫고 창에 달라붙어 밖을 바라봅니다. 여기저기 추억이 가득합니다. 이토록 작은 곳에서 아등바등했구나 싶어 미지근한 웃음이 지어집니다. 살기 힘들다고 생각했던 것이 위에서 보니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지며 오묘한 위로를 받습니다. 우리의 불편함은 탄탄한 곳에 자리를 잡고 싶어 하는 욕망에서 비롯된다......하지만 모든 것을 내려놓고 더 이상 맞서 싸우지 않는 것, 탄탄한 기반이 없음을 받아들이고 긴장을 푼 상태에서 역동적인 특성을 받아들이는 것...이것이 바로 자유다. 전망대에는 기념품가게와 카페, 스무디 기계가 있습니다. 맥주도 마실 수 있어 신기했습니다. 작지만 알찬 곳입니다. 창문 중간중간에 꾸며져 있는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높아진건 단순히 높이 뿐만이 아닙니다. 전망대 밑으로 내려가니 소원을 적어두는게 있어서 건강을 적어 단단히 묶어두고 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몸도 마음도 많이 시달린 탓입니다. 모든 창 너머에는 창살이 있어서 밤은 여러 조각이었다. 검은 조각마다 별이 수놓아져 있었다. 해가 지려고 합니다. 작은 전망대를 돌면서 빈 창문을 노리다 앞으로 다가갑니다. 해가 지는 모습을 좋아합니다. 물들어가는 하늘빛에 눈동자 색이 진해집니다. 일몰을 보는 날이 적기에 더 소중한 순간이었습니다. 전망대 꽤 좋군요. 좋습니다. 밤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빛이 어둠을 밝힙니다. 우울은 삶의 보편적 바탕색이라던데, 당신의 밤은 무슨 색인가요. 주인공이 될 수도 조연이 될 수도 배경이 될 수도 빛의 낙엽을 밟으며 원래의 곳으로 향합니다. 기분전환이 필요하거나 숨을 쉬어도 마음이 답답할 때, 위로가 필요할 때 높은 곳으로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넓어진 시야가 당신에게 주는 것이 있을 겁니다.
제주 맛집 추천! 산방식당노형점
따뜻하면서도 선선한 바람이 일렁이는 요즘 날씨에 특히 생각나는 시원한 육수의 제주식 밀면 맛집 '산방식당 노형점' 에 다녀왔어요 산방식 노형점은 제주식 물밀면과 비빔밀면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계절메뉴로 산방만둣국과 산방온면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비빔밀면과 물밀면, 산방수육과 만두를 주문해 함께 나눠 먹었답니다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와 김치, 특제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메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반찬들이 나오더라구요. 메뉴가 많지 않아 로테이션도 빨라 대기가 많지 않은게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제주식 밀냉면은 새콤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했는데요. 밀면은 부산이 유명하다고는 하지만, 제주에 왔으니 제주식 밀면도 함께 즐겨봐도 좋을 것 같아요! 통통한 면발과 함께 고기랑 곁들어 먹는데 맛이 최고였답니다. 밀면 위에도 고기가 듬북 얹어져 있는데, 산방수육은 말잇못... 면에 있는 고기와 달리 윤기가 더욱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밀면과 새콤달콤 맛있는 양념장의 비빔밀냉면! 지인들과 함께 주문해 나눠 맛보는것은 어떨까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을 즐겨 보세요! 위치: 제주 제주시 정존3길 26 시간: 매일 11시~20시 휴무일: 매주 월요일 휴무 문의: 064-744-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