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eyesdunun
3 years ago10,000+ Views
B&P창작자대회를 여는 <비앤피 문화♡예술 사랑방카페> 매니저님이 전시를 보러 오시어 삶의 흔적도 기부 당신의 마음이 예술입니다 4월 15일 이 카페에도 두눈프로젝트 콘텐츠를 공유해 활동가 상 중 작품성으로 수상금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카페에 자신의 창작물을 공유해 보시길 권합니다. 출판의 기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bnpstorytelling/6518 온라인에서 정신적 가치의 나눔 활동으로 수상 금을 받기는 처음인 거 같습니다. 4년전 온라인상에서 알게 된 분이 예(술후원)금을 해주셨던 게 기억납니다. "정신적 가치를 무한히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가상공간에서의 활동을 중요하게 여기며 지속 해왔는데 아무런 친분도 없는 분이 가상공간에서 저의 활동들을 보시고는 창작활동에 도움되었으면 한다며 2달은 넉넉히 생활하며 작업할 수 있는 후원금을 보내준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말도 해주셨습니다. “실력으로 자신의 예술영역을 키워 가시길 빌어요!”
이번 전시에 857일만에 <욕망>(에디션1/100) 이란 작품이 판매되었습니다.
갑자기 보여드리고 싶은 분이 떠올라 설치했는데 제 품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보여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장하신분이 에디션 없는 작품을 소장하고 싶어 했지만 차후 특별한 전시가 있으면 전시를 허락 해 주어야 한다는 것에 번거로움을 느껴 프린팅 작품을 선택 하셨다고 했습니다.
두눈프로젝트가 생산한 작품은 공공재이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이러한 원칙을 2012년에 새웠습니다.
나눌수록 깊어지고 배가되는 예술은 삶을 피보다 더 진하게 합니다.
- 지구별에 온 지 34년 두눈 생각-
시(時)를 잊은 그대에게
4월29일까지 지속됩니다.
0 comments
Suggested
Recent
2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