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tksla119
100+ Views

호랑이와 개

속칭 대포차에 절단기를 싣고 부산 강서일대를 다니며 닥치는대로 개를 훔쳐온 30대가 붙잡혔습니다. 눈빛으로 사나운 맹견도 제압했다는데, 의외로 어설픈 범죄행각은 CCTV에 찍히면서 덜미를 잡혔습니다.
***************
며칠 전 신문에 난 기사입니다. 기사의 내용을 보면 아무리 사나운 개도 이 사람의 눈빛을 보면 꼼짝도 못한다는 것입니다. 필자가 사주적인 측면에서 생각을 해 보면 사주에 틀림없이 호랑이 두 마리 이상 있어나 아니면 강한 기가 흐르고 있을 것입니다. 아무리 사나운 짐승도 내가 상대보다 약하면 절대로 달려 들지를 않습니다.
필자가 할아버지 모시고 영 공부를 할 때 가까이에 개를 십여마리 기르는 집이 있었는데 이 개들이 밤중에 종종 짓습니다. 개들의 습성이 한 마리가 짓으면 모두들 따라서 짓어 댑니다. 이렇게 개들이 짓어대면 그 집 안주인이 고함을 지릅니다. 조용히 하라고 말이지요. 안주인이 아무리 소리를 질러대도 개들은 계속 짓어대는데 그 때 바같주인이 조용하게 시끄럽다 하고 한마디만해도 세상이 조용해집니다. 이 바같주인의 사주에 호랑이가 두 마리나 있거든요. 자기들이 생각해도 신기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것이 바로 사주이며 사주의 작용력입니다. 다시 말을 하자면 자연의 형상을 글자로 그대로 옮겨 놓았기 때문에 사주에 호랑이가 있으면 반드시 호랑이와 같은 특성을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개를 키우는 집의 안주인은 호랑이가 없고 말(다른동물도 초식동물)만 두 마리가 있습니다. 개들이 말(초식동물)이 하는 말을 듣겠습니까? 절대로 듣지를 않습니다. 부모와 자식간에도 이러한 작용력이 일어납니다.
사람과 사람사이의 궁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천간과천간사이의 궁합이고 그 다음이 바로 지지의 궁합입니다. 필자가 올리는 글 중에서 궁합은 많은 참고가 될 것입니다. 아이들을 지도할 때도 엄마가 지도하는 것이 좋은지 아버지가 지도하는 것이 좋은지도 알면 아이들을 지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며칠 전에 올린 팁의 글 중에서 아들이 금에 해당하고 아버지가 갑목에 해당되면 아들은 절대로 아버지의 말을 듣지를 않습니다. 만약에 듣는다면 아버지라는 그 존재 때문에 듣는 것인데 아들은 속으로 스트래스를 엄청나게 받는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며칠 전에도 저 멀리 인천에서 궁합을 보러 온 두 연인이 있었는데 인천에서 사주잘본다는곳에서 궁합을 보니 궁합이 좋다고 하고 서울에서 사주잘본다는곳에 가서도 궁합을 보니 궁합이 좋다고 하였는데 선생님에게 궁합(전화상담)을 보니 궁합이 나쁘고 결혼을 하면 애로사항이 많이 생길 것이라고 하여서 직접 찾아 왔다고 합니다. 두 남녀의 사주를 보면 지지가 서로 상생은 하는데 천간의 궁합이 맞지를 않습니다. 남자는 갑목이고 여자는 신금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신금입장에서는 갑목인 남편이 하는 일이 마음에 들지를 않으니 잔소리를 하게 됩니다. 이 잔소리로 인하여 다툼이 일어나게 되고 남편은 스트래스를 받게 되니 살아가는데 애로사항이 자꾸만 생기니 서로 사이가 멀어질 수밖에 없는 것이지요. 그렇게 설명을 해 주니 이해를 하고 결혼은 다시한번 생각을 해 보겠다고 하고 돌아갔습니다.
궁합은 중요하고도 중요합니다. 필자가 올리는 궁합에 대한 이야기들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팁___을목은 신금을 절대로 만나면 안 됩니다. 남녀 불문하고 만나면 눈물 흘릴 일밖에 없습니다. 을목은 경금을 만나면 가장 좋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풍도사 청암 박 재 현
*이런길로 잘 달리다가 갈림길이 나타나서 가는 길을 잘 모를 때 필자를 찾으세요. 절벽이 있는 줄도 모르고 달리다가 절벽에서 떨어지고 있을 때는 만나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돈 들여서 하는 것은 싫고 운이 좋아질 거냐고 물으시는데 운이 좋아도 떨어지고 있는 차를 멈출 수 있는 존재는 신(神) 밖에는 없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시작하시기전에 반드시 어느 길이 평탄한 길인지를 꼭 물어 보시고 절벽으로 가는 길을 피하기시 바랍니다. 호미로 막을 수 있는 것을 가래로도 막지를 못합니다.
ehtksla119
0 Likes
1 Share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