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tat1010
10,000+ Views

[여친룩/ 여자 데일리룩 / 여대생 데일리룩 / 봄 데일리룩 코디 / 여름 데일리룩 코디] 여친룩 완성을 위한 스튜디오 화이트 추천!

오늘은 백화점에 갔을때 정말 마음에 드는 브랜드를 발견해서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려구 가져왔어요!
바로 여성 캐쥬얼 브랜드 스튜디오 화이트(STUDIO WHITE)인데요.
스튜디오 화이트는 AK의 엔그라운드에 위치해 있답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깔끔한 세라복st 티에요!
두께감은 적당한 편이고 루즈핏이여서
초여름까지 무난하게 잘 입을수 있을것 같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옷!
청바지와 함께 입으면 넘나 예쁠 것 같아요!!
뭔가 소녀소녀 여성여성한 느낌의 룩!
딱 데일리룩으로 코디하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뭔가 걸그룹을 연상하게 하는 소녀소녀한 원피스도 너무나 예뻤어요~
사실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지만
제가 여성여성한 옷은 좋아하는데
뭔가 소녀소녀한 느낌은 닭살 돋아서 못입겠다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혹시 그 미묘한 차이를 다들 아시나여...?
소녀소녀 vs 여성여성!!!!!
얼핏 보면 바나나 같지만 선인장이 프린팅 되어 있는 화이트 셔츠였어요~
뭔가 검정색 여성 슬랙스와 함께 입으면 잘 어울릴 것같지 않나요!?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색감을 원하시면 위의 노란색 선인장 프린팅 옷을!
차분한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카키색 선인장이 프린팅된 옷을 추천합니다~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청치마와 스트라이프티 그리고 시스루 비스티에의 조화에요!
사실 비스티에를 입어본적은 없고 제가 선뜻 도전하기에 넘나 두렵지만...ㅎ
(언젠가 입어보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스트라이프 성애자라 여름에 정말 스트라이프를 자주 입는데요!
아마 여름이 되면 이런 스타일로(비스티에 빼고) 거의 매일을 상의만 바꾸며 입을 것 같아요!
여성여성한 느낌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맨투맨도 있었어요!
​특히 저 맨투맨은 정말 제 스타일이었는데요!
​세라복st티만큼 사고싶었어요~
저는 맨투맨살때 옷의 촉감? 이런걸 많이 보는데 그 느낌도 정말 좋았어요 ㅠ.ㅠ
보들보들한 느낌!!!!
무난한 톤의 청바지들도 있었어요!
청바지가 쫀쫀하고 핏이 예쁘게 잘 빠져서 넘나 예쁘더라구요~
아마 집에 입을 청바지가 업섰다면 하나쯤 사왔을 것 같아요ㅎㅎ
뭔가 여성여성한 느낌이 정석을 보여주는 듯한 스트라이프 셔츠도 있었어요!
색감이 딱 봄 여름에 입기에 너문 좋을 것 같았답니다~
요즘 이런 시원한 느낌을 밝혀주는 셔츠를 찾고 있었는데
이것도 살짝 제 취향 저격이었어요!
(역시나 스트라이프 성애자 ㅎㅎ)
마지막으로 너무나 탐이 났던
올해의 컬러 로즈쿼츠와 세레니티색을 모티브로한 클러치와 미니백이에요~
가죽소재의 제품이어서 튼튼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로즈퀓 색상의 클러치가 탐이났는데
같이 갔던 친구는 세레니티 색상이 더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둘다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혹시나 클러치나 백이 필요하시다면 가서 구경해보시는것 추천이에요!!!
전체적으로 여성여성한 캐쥬얼룩이 다 취향저격이었던 스튜디오 화이트!
여친룩 완성하기 위해서라면 추천합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모델들보다 더 모델같은 패션 디자이너들
1. 입생로랑 태초에 입생로랑이 있었다 내가 생로랑 쓰는거 입는거 둘 다 얹짢아할 상  1936년생 2.에디 슬리먼 그리고 이 브랜드 디자이너로 들어온게 에디 슬리먼   내가 매장 들어오면 이렇게 쳐다볼 상 어릴때부터 남자치고 너무 얇고 긴게 컴플렉스였어서 사회분위기를 바꾸고자 스키니패션을 창조했다는 그 분 기럭지.. 3. 톰포드 이 배우같은 사람은  톰 포드 실제로 모델 경력 있음 지금은 존나 꽃중년 4. 그렉로렌. 잡지 화보같은 이 사람은 랄프 로렌 조카 그렉 로렌 금수저에 능력도 쩌는데 잘생김 수트만 입을것같은데 존나 누더기같은 옷만 만듦 첫번째 사진에 소매도 존나 뜯겨있는데 얼굴만 보느라 눈치 챈 새람? 5.크리스토프 르메르. 크리스토프 르메르 유니클로 U, 르메르 디자이너이고 올해 54세 참고로 이 사람은 사라 린 트란이라는 연인/동업자가 있는데 둘 다 스타일이 엄청 좋고 커플이 그림같이 이쁨 6. 피비파일로 이 유명한 사진의 주인공은 전 셀린느 디자이너 피비 파일로 거의 요즘 여성 패션의 틀을 만든 사람 개 멋져 패션쇼보면 항상 운동화 신고나오는데도 존나 길쭉하고 마름 개멋있음 7. 시몬 포르테 자크뮈스. 이 사람은 요즘 핫한 디자이너 시몬 포르테 자크뮈스, 브랜드명은 자크뮈스  요즘 남성복+여성복 다 엄청난 영향을 주고있는  젊은 디자이너  이 사람은 매우 해맑음 해맑음 키즈모델이였는지 인스타에 어릴때 찍은 광고들 자주 올리는데 이때도 해맑음 해맑+관종임 인스타보면 맨날 장난치거나 웃고있음 8.니콜라스 게스키에르 ㅎ 또 내가 자기 제품 쓰는걸 경멸할것같은 불안한 예감이 드는 이 사람은 니콜라스 게스키에르 루이비통 여성디자이너, 전 발렌시아가 디자이너 이 사람도 레전드로 불리는 엄청난 재능충임 요즘 루이비통 컬렉션 반응이 잠잠한데 얼굴은 여전히 잘생김 9. 마크 제이콥스 포스 개쩌는 이 사람은 워낙 유명해서.. 마크 제이콥스  존나 레전드  사실 난 마크 제이콥스  꽃중년 모습보단 어릴때 머리길고 풋풋한 또라이같은 모습을 좋아함 개멋져... 이런 모습 내 취향이다.. 이 사람들 특징은 쇼 보면 다 자기같이 생긴 모델들 데려다 씀 (ㅊㅊ - 더쿠)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filter_mode=normal&page=4&document_srl=1280936413
요즘 멋쟁이들은 뭐 입지? : 시티보이룩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분명히 들어보셨을 <시티보이 룩> *_* '도대체 시티보이가 뭔데 ?' 싶으시죠 ? 시티보이란 1998년 패션전문자료편찬위원회에서 만든 패션전문자료사전에 따르면 1970년대 후반에 미국에서 생긴 단어라고 해요 ! 도시에 거주하면서 항상 아웃도어 라이프 (스포츠, 캠핑, 백패킹 등..)을 좋아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사람을 뜻한다고 합니다 - 우리나라에 불고있는 시티보이 열풍은 라이프 스타일 보다는 패션 스타일 쪽으로 치우쳐있긴 하지만요 ! 오늘 소개할 시티 보이 룩은 일본의 패션 매거진 뽀빠이의 ‘아키오 하세가와’라는 스타일리스트가 처음 선보이며 유명해진 패션 스타일이라고 해요 +_+ 디자이너 아키오 하세가와가 정의한 시티보이 룩의 컨셉은 - 뉴욕의 교외에 살고있는 가정환경이 좋은 백인 소년 - 조금은 내성적인 성격에 마른체형의 문화계 소년 - 독서나 음악감상등 인도어 컬쳐의 호기심이 많은 소년 - 스포츠를 즐길줄 알고 볼줄 알며, 동경하는 슈퍼스타가 마음속에 있는 소년 - 일상생활의 작은 발견을 추구하고, 끝없는 자신의 미래를 항상 모색하는 소년 이라고 합니다 ! 음 - 이게 뭔 소리야 ? 싶겠지만 . . 밑에 코디샷들을 보시면 바로 이해 가능하실겁니다 *_* 후후 ( 개인적으로 이걸 보고 와 . . 옷 하나 입기 참 어렵구로 . . 라는 생각을 했어요 ㅎ_ㅎ ) 활동성 좋은 오버사이즈의 셔츠와 벌룬 핏 바지, 캠핑할 때 유용한 버킷햇과 비니, 편한 운동화 까지 시티보이의 사전적 의미와 겹치는 부분도 많죠 ? ! 아웃도어 라이프와 긴밀한 관계가 있는 시티보이룩, 때문에 그냥 스윽 - 보기만 해도 온 몸이 편안할 것 같은 핏감을 보여준답니다 ~_~ 여름에 입기 넘 넘 좋아보여요 <3 요즘 멋쟁이들이라면 한번쯤은 입어 봤거나 관심있을 시티보이 룩 ! 함께 만나볼까요 :)